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맛스타그램 어복쟁반, 우리동네반찬가게 성남, 인생분식 옛날떡볶이 위치 어디?

공유
3

'생방송투데이' #맛스타그램 어복쟁반, 우리동네반찬가게 성남, 인생분식 옛날떡볶이 위치 어디?

['생방송투데이' #맛스타그램 어복쟁반, 우리동네반찬가게 성남, 인생분식 옛날떡볶이 위치] 23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398회에는 #맛스타그램으로 황해도식 어복쟁반을 소개한다. '우리 동네 반찬 가게' 코너에서는 제철 식재료로 완성한 신선 반찬 편으로 성남 분당 반찬게가 를 선정했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생방송투데이' #맛스타그램 어복쟁반, 우리동네반찬가게 성남, 인생분식 옛날떡볶이 위치] 23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398회에는 #맛스타그램으로 황해도식 어복쟁반을 소개한다. '우리 동네 반찬 가게' 코너에서는 "제철 식재료로 완성한 신선 반찬" 편으로 성남 분당 반찬게가 를 선정했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생방송투데이'에서 #맛스타그램으로 황해도식 어복쟁반을 소개한다.

23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398회에는 기업 혁신 프로젝트, 보고 듣고 맛보고 3GO, #맛스타그램, 우리 동네 반찬가게, 인생분식 등이 진행된다.
이날 '기업 혁신 프로젝트-우리 회사를 부탁해!' 편에서는 전북 부안 <농업회사법인 (유)피오레>을 둘러본다.

'보고 먹고 즐기고! 3GO '코너에서는 "제주 3GO 여행" 편으로 테마파크 <빅볼랜드>와 1일 해녀체험을 즐길 수 있는 <도시해녀>, 제주도 맛집으로 <운정이네중문점> 등을 탐방한다.

'우리 동네 반찬 가게' 코너에서는 "제철 식재료로 완성한 신선 반찬" 편으로 성남 분당 반찬게가 <TOMATO의 농비어천가>를 선정했다.

'#맛스타그램' 코너에서는 "3대를 이어 온 품격 있는 맛! 황해도식 어복쟁반" 편으로 천안 <그니식당>을 찾아간다.

'인생 분식' 코너에서는 "35년 한자리 한마음, 추억의 떡볶이" 편으로 중랑구 묵동 <호돌이분식>을 방문, 추억을 되새겨본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은 다음과 같다.
[보고 먹고 즐기고! 3GO-제주]
■ 빅볼랜드
-위치: 제주 제주시 애월읍 산록서로 15

■ 운정이네 중문점
제주 통갈치구이와 통갈치조림으로 소문난 중문 맛집이다. 해물통갈치구이(3인), 조림(3인) 각각 11만원이다.
-위치: 제주 서귀포시 중간산서로 726 (지번: 중문동 1239-5)

■ 도시해녀
해녀와 함께 1일 해녀체험을 즐길 수 있다. 이용요금 5만원.
-위치: 제주 제주시 애월읍 하귀2리 1670-1

[우리 동네 반찬 가게]
■ TOMATO의 농비어천가
성남 여수동 반찬가게로 반찬뿐만 아니라 매일 가락동 농수산물 경매에 참가해 신선한 야채와 과일을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 곳이다.
-위치: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여수동 434번지 1층 과일 야채 반찬가게

[#맛스타그램]
■ 그니식당
천안 불당동 이북식 만두요리 전문점으로 어복쟁반으로 전파를 탄다. 3대를 이오는 이북식 요리 전문점으로 대표메뉴인 황해도식 어복쟁반(만두전골) 3만5000원이다.
-위치: 충청남도 천안시 서북구 불당32길 3-10 (지번: 불당동 1171)

[인생 분식]
■ 호돌이분식(호돌이네떡볶이)
먹골역 인근 35년 전통 떡볶이 전문점이다. 메누도 단촐해서 떡볶이 2000원, 순대 2000원, 만두(3개) 1000원, 오뎅(1개) 5000원 호돌이세트(떡볶이+만두+순대) 3000원이다. 특이하게 설탕을 뿌린 튀김만두를 즐길 수 있다.
-위치: 서울 중랑구 묵동 동일로 163길 53

한편, 다양한 정보와 전국 맛집을 소개하는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