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돈치킨, 10년 만에 이경규의 신메뉴 ‘허니마라치킨’ 선봬

공유
0

돈치킨, 10년 만에 이경규의 신메뉴 ‘허니마라치킨’ 선봬

화자오와 산초 사용해 매운맛, 100% 국내산 벌꿀 함유해 달콤한 맛 내

치킨 브랜드 돈치킨이 20일 오전 서울 중구 더 플라자 호텔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방송인 이경규 씨와 함께 개발한 ‘허니마라치킨’을 선보였다. 사진=돈치킨이미지 확대보기
치킨 브랜드 돈치킨이 20일 오전 서울 중구 더 플라자 호텔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방송인 이경규 씨와 함께 개발한 ‘허니마라치킨’을 선보였다. 사진=돈치킨


치킨 브랜드 '돈치킨'은 20일 오전 서울 중구 더 플라자 호텔에서 기자간담회를 열고 방송인 이경규 씨와 함께 개발한 ‘허니마라치킨’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화자오와 산초를 사용해 매운맛을 내고 100% 국내산 벌꿀을 함유해 달콤한 맛을 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돈치킨의 주주인 이경규 씨가 메뉴개발에 대한 아이디어를 냈고 제품명도 직접 지었다.

허니마라치킨은 매움의 강도를 조절할 수 있게 단계별로 소스를 선택할 수 있다. 소스는 중국·베트남 원재료를 사용해 다국적 소스를 완성했다.

이날 행사에서 이경규 씨는 “이번 치킨은 중독성에 중점을 뒀다”며 “김천 공장에서 국내산 닭을 사용해 제품을 만들었고 중독성이 강한 마라 향이 더해져 콜라와 커피처럼 허니마라치킨도 중독되는 요리가 될 것으로 예상한다”라고 말했다.


최수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chsj9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