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스타항공, 바둑단과 함께하는 청소년 바둑교실 개최… 어린이 40여 명 초청

공유
0

이스타항공, 바둑단과 함께하는 청소년 바둑교실 개최… 어린이 40여 명 초청

center
지난 3일 열린 청소년 바둑교실에 참여한 어린이들이 이스타항공 바둑단 선수들에게 바둑지도를 받고 있다. 사진=이스타항공
이스타항공이 바둑단과 함께하는 청소년 바둑교실을 열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스타항공은 지난 3일 영등포청소년문화의집 대강당에서 이스타항공 바둑단과 함께 하는 바둑교실을 열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바둑교실은 이스타항공 바둑단과 영등포청소년문화의집이 함께 비주류 스포츠인 바둑을 알리기 위해 바둑에 관심이 있는 11~13세 어린이 40여 명을 초청해 열렸다.

이날 바둑교실에 참가한 어린이들은 이스타항공 바둑단 선수들의 바둑지도를 비롯해 바둑과 관련된 골든벨 퀴즈, 친구와 바둑 겨루기 바둑알 비누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했다.

이스타항공은 바둑교실 참가자들에게 기념품을 증정하고 우수 참가자 4명에게 가족과 함께 여행할 수 있도록 인천-상하이 왕복 항공권 각 3장을 증정했다.

류승희 이스타항공 바둑단 선수는 "이스타항공 바둑단의 첫 번째 바둑교실로 즐겁고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면서 "앞으로도 대한민국 국민 모두가 바둑을 즐길 수 있도록 바둑단 활동에 적극 참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박상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6554@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