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진에어, 필리핀 바기오서 자원 봉사 활동 지원… 보수 공사·문화 교류 도와

공유
0

진에어, 필리핀 바기오서 자원 봉사 활동 지원… 보수 공사·문화 교류 도와

center
진에어 객실승무원들이 필리핀 클락 인근 바기오 아동보육시설에 다니는 아이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진에어
저비용항공사(LCC) 진에어가 지난달 27일부터 8월4일까지 필리핀 클락 인근 바기오 지역에서 진행되는 현지 자원 봉사 활동을 지원했다.

진에어는 자원봉사단의 수하물 수송 등 해외 봉사 활동에 필요한 항공 서비스를 지원하고 봉사 활동에도 참여해 현지에서 진행되는 보수 공사·문화 교류 등을 도왔다.
이번 봉사 활동 지원은 진에어와 가톨릭관동대 국제성모병원의 사회 공헌 협약의 하나로 진행됐으며 '꿈과 사람속으로' 청소년해외자원봉사단과 의료진, 진에어 객실승무원 등 다양한 분야의 봉사자들이 함께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진에어 객실승무원들은 지난달 30일부터 8월3일까지 바기오 아동보육시설에서 외부 계단·지붕 설치, 주방·화장실 보수, 건물 도색 등 환경 개선 작업을 실시했으며 아이들을 위한 구연동화, 클레이 체험 등을 펼쳤다.

진에어 관계자는 "항공사 특성을 살려 취항지 곳곳에서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상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6554@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