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8월 3일 토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김향기’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공유
1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8월 3일 토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김향기’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김향기 영화배우, 탤런트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2000년 8월 9일(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2000년 7월 10일생 수리는 9번

예) 출생일 2000년 8월 9일(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9번

● 2019년 8월 3일 토요일 운세(음력 7월 3일 임신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무리한 승부를 삼가고 투자도 금하라. 지나친 욕심이 큰 손실을 부를 운세이다. 하고자 함이 뜻과 같이 이루어지지 않더라도 좌절하거나 후회하지 말도록.


진취적인 자세로 자신의 이익을 추구하라. 뜻과 같이 성취된다. 실현 가능성을 고려한 뒤 행동으로 임하라. 주변의 유혹에 동조하면 낭패를 당한다.

겸허하게 처세하면 재물이 들어온다. 때론 능력의 한계성을 깨닫지만 좌절하지 말 것. 구설수나 시비에 휘말리지 않도록 주의하라. 가급적 함구할 것.


문서적인 면은 잘 풀리겠으나 사업의 투자는 큰 뜻을 이루지 못하는 운세. 주어진 기회를 최대한 활용하여 과감하게 승부하라. 모험이 큰 만큼 행운도 커진다.


자신을 돌이켜 보고 자기관리에 최선을 다하라. 건강의 악화가 예상됨에 주의. 생활의 패턴이 바뀔지라도 원칙은 살려 나가라. 일시적인 효과밖에 없겠다.


명예운, 승진운 또는 문서운 분야에서 구설수가 따르며 시비가 법정으로까지 이어질 듯. 침착하게 대인관계에 최선을 다하라. 귀인 도움을 수용치 못하면 매사가 헛수고.


금전운이 커지니 투자에도 과감하게 하라. 단, 타인의 의견에 동조하면 얻을 것이 없다. 모든 것을 잊어버리고 싶은 상태. 묵묵히 기다리면 오후는 안정세.


자신이 갖고 있는 서류에 더 신경을 쓰도록 하라. 나머지는 만사가 길할 때. 신뢰감을 얻으면 그것이 큰 재산이 될 것이다. 적극적인 행동이 필요하다.


현실에 대처키 위한 치밀한 사전 준비가 필요하다. 욕심만 앞세우면 낭패만 당하게 된다. 주위 여건을 폭넓게 활용하라. 노력의 대가는 외부에서 얻어질 듯.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궁합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이사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성남 분당 용인 수지 죽전 판교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