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8월 2일 금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주지훈’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8월 2일 금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주지훈’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주지훈 탤런트, 영화배우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82년 5월 16일(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82년 4월 23일생 수리는 1번

예) 출생일 1982년 5월 16일(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4번

● 2019년 8월 2일 금요일 운세(음력 7월 2일 신미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추진력을 발휘하여 목적을 달성하도록. 금전운, 재물운이 강하나 이성간에도 의견대립. 타인의 일에 간여하면 예기치 못한 구설수에 오른다. 담보나 계약에도 신중.

매사가 안정된 가운데 결실의 시기를 맞는다. 성실하게 행동하라. 냉철히 주위를 판단하고 자신을 돌아보는 지혜가 필요하다. 변화 변동에서 안정을 찾게 된다.


금전적인 면에 변화가 있고 사업에 활력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급한 성미 탓에 큰 실수가 예상되니 매사를 신중하게 판단 할 것.


가정에 불화로 인해 마음의 불안이 가중될 조짐이니 안정에 힘쓸 것. 공연히 마음만 괴롭게 된다. 금전적인 변화에 휘말리면 시간만 낭비하게 된다.


성급하게 생각하지 말고 여유를 갖고 대처하면 기쁨을 만끽하게 한다. 귀인의 큰 도움이 예상되니 난관을 뚫게 해준다. 매사를 차분히 고려하도록 하라.


신중한 판단만이 예상되는 난관을 뚫게 해준다. 매사를 차분히 고려하라. 이론에 앞서 실질적인 행동이 필요한 시기다. 귀인의 도움으로 재물운, 명예운을 얻는다.


자신을 이해해주는 사람들의 뜻을 받들도록 하라. 겸허한 자세가 절대 필요. 독단적인 행동은 시간과 정열을 낭비시킬 뿐이다. 대인관계를 중시하도록 하라.


여유를 갖고 행동할 것이며 이웃의 의견도 적극적으로 수용하도록 할 것. 급한 때일수록 판단이 흐려진다. 성급하게 뛰어본들 노력의 대가를 얻지 못한다.


진취적인 자세로 일에 매달리면 좋은 결과를 얻게 된다. 이성 관계는 구설수, 시비수에 조심하라. 주관이 강해야 뜻을 이룰 수 있다. 금전운 면에 신중을 기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연애운 결혼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성남 분당 용인 수지 죽전 판교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녀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