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제주항공, 에어카페 이용하면 라운지 이용권 1매 증정

공유
0

제주항공, 에어카페 이용하면 라운지 이용권 1매 증정

center
인천국제공항 JJ 라운지. 사진=제주항공
저비용항공사(LCC) 제주항공이 8월 한 달 동안 국내선 에어카페 '설렘배송서비스'를 이용한 탑승객에게 인천국제공항 JJ 라운지 이용권을 1매 증정한다.

제주항공 '설렘배송서비스'는 국내선 탑승객이 기내에서 제주항공 기획상품을 구매하면 무료로 원하는 곳까지 배송해주는 서비스다. 대상 상품은 제주사랑세트(흑돼지 육포 등 제주특산상품), 공항 타운과 비행기 블록, 목 베개, 유아용 가방, 모형 비행기 등 모두 9가지다.
제주항공은 국내선 에어카페에서 상품을 구매한 모든 이용자에게 에어카페 인기상품 중 1개를 선택해 할인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쿠폰 증정 이벤트도 준비했다.

할인 대상 품목은 말육포 5000원, 흑돼지육포 5000원, 러기지 택 8000원, 상큼하귤 2000원 등 4가지이며 이 가운데 하나를 선택하면 된다. 이 품목은 현장에서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제주항공은 이와 함께 구매일 기준으로 8월 한 달 동안 사전주문 기내식 9종을 1만10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대상 메뉴는 불고기덮밥, 흑돼지덮밥, 오색 비빔밥, 파일럿·승무원 기내식, 치맥세트, 생선요리와 화이트 와인, 꾸러기 도시락, 리코타 치즈 샐러드 등으로 스테이크류와 커플·패밀리 세트는 프로모션에서 제외된다.


박상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psh6554@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