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Biz 24] 미쓰비시자동차, 글로벌 판매점 디자인 새로 바꾼다

공유
0

[글로벌-Biz 24] 미쓰비시자동차, 글로벌 판매점 디자인 새로 바꾼다

전 세계 5000개 매장 중 미국에 첫 번째 매장 오픈

이미지 확대보기
미쓰비시자동차의 미국 현지 법인 미쓰비시 모터스 노스 아메리카(Mitsubishi Motors North America)는 지난 7월 16일 새로운 글로벌 딜러 디자인을 도입한 미국 첫 판매점을 오픈했다고 19일(현지 시간) 밝혔다.

미국의 제1호 판매점은 텍사스 주의 루이스빌에 오픈했다. '시각적 정체성 프로그램(Visual Identity Program: 시각을 통한 기업의 통합 이미지 프로그램)'으로 불리는 최신 글로벌 딜러 디자인을 도입하고 있다.
이러한 미쓰비시의 첨단 글로벌 딜러 디자인은 고품질의 공간에서 고객의 경험(customers experiences)을 향상시키는 데 주안점을 두고있다. '드라이브 유어 오브젝션(Drive your Ambition)'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고객을 끌 수 있는 딜러를 목표로 하고 있다.

딜러 건물에는 미쓰비시 자동차의 브랜드 컬러를 떠받치는 블랙, 회색, 레드의 악센트를 조화롭게 구성하고있다. 신차 구입에서부터 서비스, 차량 교환 등 고객 체험 전체에서 고품질 커뮤니케이션을 실현하기 위해 열린 공간과 우호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미쓰비시는 세계의 약 5000개 딜러에 새 글로벌딜러 디자인을 도입할 계획이다. 미국에서는 약 70개의 딜러가 대상이 된다.


김형근 글로벌이코노믹 편집위원 hgkim54@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