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7월 14일 ~ 7월 20일 생년월일 사업운 연애운 재회 신점 사주풀이

공유
2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7월 14일 ~ 7월 20일 생년월일 사업운 연애운 재회 신점 사주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9년 7월 14일~7월 20일(음력 6월 12일~6월 18일) 주간 띠별운세


● 신(神)역학으로 보는 금휘궁의 무료 사업 궁합 결혼 재회 사주 주간운세


子(쥐띠운세) 경거망동하지 않는다면 큰 액운이 없는 부담 없는 한주가 되겠다.

● 60년생 건강에 특히 유의하라. 새로운 변화나 변동은 갈등을 느낄 수 있으니 가급적 안정을 유지하여 나아갈 것.

● 72년생 노력의 대가가 클수록 의욕이 강해지는 시기. 허욕은 자신을 무기력하게 만들 수 있으니 자제하도록 하라.

● 84년생 보다 적극적인 상태로 임하라. 책임감 있는 행동에서 매사가 뜻대로 이뤄질 것이다. 금전에 치우치면 도리어 손해.

● 96년생 타인의 일에 관여하지 말라. 주위의 충고를 받아들여 자신의 뜻과 일치 병행시키면 빠른 발전도 가능하다.


丑(소띠운세) 생각이나 방향을 바꾸지 않는 것이 현명하겠다. 큰 기대감은 금물이다.

● 49년생 일에 있어서 좌절함은 금물이다. 욕심을 내는 일은 현재 무리수가 따른다. 다음 기회를 기다리도록 하라.

● 61년생 성격이 급한데다 참을성이 적으므로 돌발적인 사태에서는 가급적 참고 인내함이 가장 바람직하다.

● 73년생 의연한 자세로 현재의 위기를 넘길 것. 때로는 과감한 정신적 자세가 필요하다. 목적은 확고하게.

● 85년생 충실하게 단계적으로 쌓아 올릴 수 있도록 하라. 심리적으로 위축되어 있을 때는 귀인을 찾아 나설 것.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의욕이 넘치거나 지나치면 좋지 않다는 것을 알고서 행동함이 바람직하다.

● 50년생 귀인 도움으로 일에 진전은 있겠다. 초조해 하지 말고 마음의 여유를 갖고 임하도록.

● 62년생 상호 협력관계를 돈독히 유지하되 기존의 방침을 과감히 탈피하라. 구설수와 시비수에 휘말리지 않도록 주의.

● 74년생 변화 변동에서 새로운 활력이 조성된다. 일단 목표가 정해지면 자신감과 인내심을 갖고 적극적으로 추진하라.

● 86년생 지구력을 갖고 진취적인 자세로 일에 매달려라. 판단이 흐려지니 주관적인 관점이 필요하다.


卯(토끼띠운세) 무모한 일에 고집으로 일을 끌고 나가지 않도록 하라. 충동적인 행동은 후회만 남는다.

● 51년생 너무 적극적인 행동은 가급적 피하는 것이 좋다. 경솔한 판단으로 행동하면 주위의 배신이 따른다.

● 63년생 현재의 상태를 고수하여 나아감이 현명하다. 끈질긴 집념이 새로운 도약의 발판으로 이어진다.

● 75년생 안정을 추구함에 이익이 따른다. 주위 동조자의 역할이 필요하니 안정 속에서 자신을 다져 나가라.

● 87년생 선의의 경쟁을 가급적 포용력 있게 받아들여라. 수리를 택하면 작지만 알찬 결과를 기대할 수 있다.


辰(용띠운세) 급한 마음이 문제거리를 만든다. 조심성 있게 일처리 하도록 하라.

● 52년생 활동적인 분야에서 큰 뜻을 이룬다. 넓은 시야를 가지고 통찰할 수 있는 능력을 겸비하도록 하라.

● 64년생 여러면에서 새로운 활력이 생겨날 시기이다. 능력이나 재력을 겸허하게 받아들일 수 있도록 하라.

● 76년생 확고한 결단력이 필요하다. 심적인 불만을 드러내면 모난 분위기를 조성하게 되니 이성을 갖고 대처해 나가라.

● 88년생 중간에 좌절하지 말고 질긴 집념을 가져라. 자신의 주장만을 내세우지 말고 함부로 행동하지 말아야 한다.


巳(뱀띠운세) 대인관계에 있어서는 좀더 적극적인 모습이 필요하다. 여유 자금이 생겨도 투자는 신중히.

● 53년생 문서운에 기쁨이 따른다. 점진적으로 주변을 정리하여 새것으로 바꿔 나가라. 개혁을 시도해야 발전도 따른다.

● 65년생 마음이 안정되어야 재물도 따른다. 진취적인 발전의 길을 모색하면 매사가 형통되며 따라서 명예운도 따른다.

● 77년생 무한한 포용력과 야망을 갖고 점진적인 발전을 추구하라. 심리적인 갈등은 다소 안정이 된다.

● 89년생 침체기에서 벗어나 활력을 불러일으킬 수 있으며 자신의 능력도 외부로부터 크게 인정을 받게 된다.


午(말띠운세) 빠른 결정을 내리기 보다는 한 박자 쉬어가는 것도 하나의 방책이 된다.

● 54년생 마음의 안정을 찾지 못하는 상태에서는 행동을 자제하도록 하라. 외부적인 문제보다는 내부적인 문제에 신경 쓸 것.

● 66년생 끝장을 내려는 태도로 임하면 두려울 것이 없다. 자만하면 주위로부터 고독한 입장에 놓이게 되니 주의하라.

● 78년생 보다 자신의 위치를 확고히 다져 나아가라. 정신적인 문제는 다만 시간이 약임을 명심하도록.

● 90년생 현재의 상태에서 탈퇴하여 보다 나은 직장을 모색할 궁리는 좀 더 생각을 해 보도록 하라. 성급함은 금물.


未(양띠운세) 너무 앞서 나가는 일은 좋지가 않다. 협력하여 나감이 현명한 처세가 된다.

● 55년생 자신감을 갖고 능동적으로 변화에 대처함이 바람직하다. 타인의 일에 깊이 관여하면 구설수만 얻는다.

● 67년생 약간의 차이는 있겠으나 작은 것에서 큰 것을 이룬다. 겸허한 마음가짐이 절대 중요함을 명심하도록.

● 79년생 구설수나 모함에 휘말리지 않도록 서로 원만하게 대처해 나가라. 진실한 인간관계에서 개선의 방법을 찾을 것이다.

● 91년생 남의 말에 귀를 기울일 수 있도록 하라. 기회가 있으나 집념이 부족함에 갈등이 따른다. 이성간에는 갈등도.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잎이 무성한 가지는 소리만 요란하다. 근심만 늘어날 일거리만 생기는 버거운 한주.

● 56년생 실리적인 측면에 치중하고 현재의 위치를 활용하면 목적을 달성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 68년생 갈등에서 벗어나기는 다소 힘겨운 상태이다. 시작보다는 종결을 짓는 단계에서 보다 원만함을 추구하라.

● 80년생 스스로 해결하기 어려운 일은 전문가의 자문을 얻어 풀어 나가라. 현실과 타협함이 좋겠다.

● 92년생 상부상조하는데서 안정된 재물운, 명예운을 겸비하며 이성간에도 행운이 따른다. 자만과 교만은 금물.


酉(닭띠운세) 강한 운세를 지속 하려면 조금 더 겸손하고 자신을 낮추는 마음가짐이 필요.

● 57년생 좀 더 여유를 갖고 일을 추진하라. 주위로 부터 고립될 가능성이 있으니 실리를 앞세우지는 말도록.

● 69년생 개성이 독특하니 주위와의 융합이 필요하다. 솔직하며 과장과 허욕이 없는 것이 많은 사람으로부터 존경을 받는다.

● 81년생 수입보다는 지출이 많으며 때로는 고민스런 경우에 놓이게 된다. 안정된 측면에서 자신의 뜻은 관철될 수 있다.

● 93년생 폭넓은 인간관계를 유지하면 득도 있겠다. 문서적인 문제를 성급하게 처리하지 말고 순리를 택하도록 하라.


戌(개띠운세) 사람과의 관계에서 정에 치중하여 결단을 못 내리면 위험하다.

● 58년생 조심스러운 마음으로 주위를 포용함에 이익이 따르게 된다. 변화는 하지 않는 것이 정신적인 갈등에 유리하다.

● 70년생 자신의 솔직함을 상대가 믿으려 하지 않는다. 감정보다는 이성을 앞세워 문제를 해결 해 나아가라.

● 82년생 과감히 밀고 나가고 분주한 만큼 실리를 추구할 수 있도록 하라. 금전운, 문서운 면은 안정을 찾는다.

● 94년생 이성으로 인해 갈등이 따른다. 되도록 자제하는 능력을 갖도록 하라. 분주한 변화 속에서 귀인이 나타난다.


亥(돼지띠운세) 좋은 운세가 하락세를 탈 분위기다. 새로운 변화는 절대 금물이다.

● 59년생 어려울 때일수록 이성을 갖고 매사에 대처하라. 자신의 능력을 파악하여 분수를 지키도록.

● 71년생 자신의 이익만 추구하다보면 결과가 무기력하게 느껴진다. 정신적인 갈등을 해소하고 매사를 대처하라.

● 83년생 여유 있는 자세로 문제를 해결함이 필요하다. 타인과는 원만한 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가장 바람직스럽다.

● 95년생 균형과 조화를 이룰 때일수록 확고한 신념으로 매사에 임하면 뜻은 형통 된다. 자신의 위치를 단단히 굳혀라.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신년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궁합 결혼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투자운 매매운 재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성남점집 분당 용인 수지 죽전 판교 점집 보내실 곳: 수리 역학, 신점으로 궁합 점잘보는곳.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