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맛스타그램 서울식 냉면 금호동 '골목냉면' 해물육수가 비법

공유
3

'생방송투데이' #맛스타그램 서울식 냉면 금호동 '골목냉면' 해물육수가 비법

14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348회에서 #맛스타그램으로 해물육수로 맛을 낸 '서울식 냉면'을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14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348회에서 #맛스타그램으로 해물육수로 맛을 낸 '서울식 냉면'을 소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생방송투데이'에서 #맛스타그램으로 해물육수로 맛을 낸 '서울식 냉면'을 소개한다.

14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348회에서는 금요 특집으로 보고 먹고 즐기고! 3GO , #맛스타그램 등이 진행된다.
이날 '보고 먹고 즐기고! 3GO' 코너에서는 "서천 3GO 여행" 편이 그려진다.

'#맛스타그램'에서는 "금호동 명물! 반백년 서울식 냉면" 편으로 30년 이상 금호동을 지키고 있는 냉면 전문점을 공개한다. 제작진은 사골육수가 아닌 해물육수로 냉면맛을 내는 금호동 금남시장 <골목냉면>을 선정했다.

sbs 생방송투데이 제작진이 소개하는 오늘 방송 탄 맛집 '방탄' 맛집은 다음과 같다.

[보고 먹고 즐기고! 3GO]
■ 서해바다로회센터
서천 홍원항 주꾸미와 회 전문점이다.
-위치: 충남 서천군 서면 홍원길 97

[#맛스타그램]
■ 골목냉면
금호동 금남시장 맛집으로 해물육수로 맛을 낸 물냉면이 유명하다. 냉면 7000원이다.
-위치: 서울특별시 성동구 독서당로 295-7

한편, 다양한 생활정보와 이색 요리 전문점을 소개하는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