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라젠 주식 추가상장…하반기 효능데이터 발표 주목

공유
6

신라젠 주식 추가상장…하반기 효능데이터 발표 주목

신라젠 주식이 12일 증시에 추가상장됐다.

추가주식수는 4만9000주며, 추가상장 후 총발행주식수는 7052만9125주다. 추가사유는 주식매수선택권 행사다.
신라젠 주가는 12일 오전 9시 7분 현재 전날과 같은 5만5900원에 거래되고 있다.

하루만에 하락세다.

외인의 경우 UBS가 3414주를 순매수중이다.

신라젠은 암세포를 선택적으로 감염,사 멸시키고, 면역기능 활성화를 통해 면역세포가 암세포를 공격할 수 있도록 설계된 유전자 재조합 항암바이러스에 기반한 면역항암치료제 연구, 개발에 집중하고 있다.

핵심 플랫폼기술은 항암제인 펙사벡으로 면역관문억제제와 병용투여뿐만아니라 확장이 가능하다.

이에 따라 간암을 비롯한 유방암, 신장암, 고형암 등 여러 적응증을 대상으로 면역관문억제제와 병용임상을 진행증이다.
간암을 타킷으로 한 펙사벡과 넥사바(NEXAVAR:간암치료제)의 병용임상 3상을 진행중이며, 현재 약 400명의 투약이 완료됐다.

이에 따라 올해 중순, 간암을 타킷으로 한 펙사벡 무용성 평가를 발표할 예정이다.

또 하반기 면역항암제 옵디보(Opdivo)와 병용임상, 신장암 임상진행 경과도 발표할 계획이다.

허혜민 키움증권 연구원은 “빅파마(글로벌제약사)의 항암바이러스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는 것은 긍정적”이라고 말했다.


최성해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bada@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