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용왕님 보우하사' 99회 이소연, 생부 임호 생존에 감격…김형민, 조안 아프리카 추방 위협

공유
0

[핫 예고]'용왕님 보우하사' 99회 이소연, 생부 임호 생존에 감격…김형민, 조안 아프리카 추방 위협

11일 오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 99회에는 심청이(본명 조홍주, 이소연 분)가 친부 조지환(임호 분)의 생존을 확인하고 감격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MBC '용왕님 보우하사' 99회 예고 영상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11일 오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 99회에는 심청이(본명 조홍주, 이소연 분)가 친부 조지환(임호 분)의 생존을 확인하고 감격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MBC '용왕님 보우하사' 99회 예고 영상 캡처
'용왕님 보우하사' 이소연이 친부 임호 생존 소식에 감격한다.

11일 오후 방송되는 MBC 일일드라마 '용왕님 보우하사'(극본 최연걸, 연출 최은경) 99회에는 심청이(본명 조홍주, 이소연 분)가 친부 조지환(임호 분)의 생존을 확신하고 감격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개된 '용왕님 보우하사' 99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백시준(김형민 분)은 친딸 열매(김도혜 분)를 협박하는 여지나(조안 분)를 아프리카로 보낸다고 으름장을 놓는다.

이날 심청이는 여지나에게 정열매에게 친엄마임을 밝히지 말라고 당부한다.

청이는 도피 생활 중인 지나에게 "니가 사람으로 살 수 있는 마지막 기회"라며 열매에게 친엄마임을 밝히지 말라고 권한다. 그러나 여지나는 청이가 "평생 숨어서 살라"고 말하자 발끈한다.

한편, 마풍도(재희 분)는 심청이 생부 조지환이 살아 있다는 희망을 품는다.

오귀녀(이슬아 분)가 마성재(정찬 분)가 남긴 'MJS' 이니셜이 새겨진 시계를 가져와서 "시계 안쪽에 웬 다이아몬드가 있더라"라며 할머니 마영인(오미연 분)에게 의미를 물은 것.

이에 마영인은 "탄생석이다. 하나씩 기념으로 넣어 두었지"라며 3개의 시계 속에 다이아몬드가 들어 있다고 밝힌다.
그 말에 의혹을 품은 풍도는 심학규(안내상 분)를 찾아가 심청이 친부 조지환의 시계를 보여달라고 부탁한다.

재희는 "서필두(박정학 분)가 똑같은 시계를 갖고 있다고 하셨죠?"라며 심학규에게 시계 존재를 다시 한 번 확인한다.

'MJS' 이니셜이 새겨진 시계는 과거 마성재, 조지환, 서필두가 절친이던 때 기념으로 만든 것이다. 앞서 서필두는 심청이가 생부 조지환을 찾으러 요양원까지 방문하자 이를 방해하기 위해 MJS 이니셜이 새겨진 시계를 증거로 내밀며 조지환이 사망했다는 루머를 퍼트린 바 있다.

한편 백시준은 열매를 협박하는 여지나를 아프리카로 보내버리겠다고 압박한다. 시준은 폭력배를 동원해 창고로 끌고 온 여지나에게 박스를 보여주며 "여기 있는 물건들 이틀 후면 아프리카로 가는 배에 실릴 거야. 더 이상 니가 열매랑 같은 하늘아래 숨쉬고 있다는 걸 참을 수가 없어서 말이야"라며 아프리카로 보낸다고 위협한다.

이날 조지환 생존설이 일자 문비서(윤영일 분)는 서필두에게 "심청이와 마풍도도 루머 유포자를 추적중인 것 같다"고 보고한다.

20여년 동안 감시해온 조지환이 탈출한 뒤 생존 루머가 퍼져나가자 서필두는 "도대체 누구냔 말이야? 설마 조지환?"이라며 조지환이 적접 퍼트린 것으로 의심한다.

심청이도 마풍도에게 "아빠가 살아 계신 것 같애"라며 조지환 생존 소식을 전한다.

'붉은 단비' 아이디로 백청초 재배조건이 이메일로 온 것을 프린트해온 심청이는 풍도에게 "붉은 단비 그거 내 이름이야"라고 밝힌다.

청이는 본명인 홍주 이름을 대며 "홍주. 아빠가 내 이름으로 제보하신 것 같애"라며 감격한다.

심청이와 친부 조지환 상봉이 초읽기에 들어간 '용왕님 보우하사'는 평일 오후 6시 5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