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6월 11일 화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정우성’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6월 11일 화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정우성’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정우성 영화배우, 탤런트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3년 4월 22일 (양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3년 3월 20일생 수리는 6번

예) 출생일 1973년 4월 22일 (음력생일이면)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9번

● 2019년 6월 11일 화요일 운세(음력 5월 9일 기묘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현 상태를 보안하여 자신의 능력을 펴나감에 빠른 발전이 예상된다. 현실을 냉철히 돌아보고 행동에 임하라. 무리한 시도는 과도한 금전의 손실을 초래한다.

독선을 버리되 주관을 잃지 마라. 이웃의 미움을 사면 사업이 큰 난관에 부딪힌다. 인간적인 관계 개선이 필요한 때. 성급한 행동은 또 다른 갈등을 야기 시킨다.


자신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획기적인 기회가 조성된다. 재물이 불어나고 명예도 높아진다. 문서운 면이 특히 좋으니 신용 등에서 행운을 잡으라.


무모한 도전을 삼가고 이웃과 힘을 합쳐 내일을 준비하라. 귀인의 도움은 수용할 것. 어부지리를 얻을 수 있는 시기이다. 과감한 행동이 실효를 거두게 한다.


현실을 탈피하여 보다 과감하게 매사에 대처하라. 분주한 만큼 이익이 기대된다. 의리를 따르고 명분을 중시하라. 사소한 이익에 집착하면 구설수만 따른다.


감정을 자제하고 양보와 타협을 모색하라. 큰 결정은 내일로 미룰 것. 매사를 검토, 분석하여 다져나감이 자신에게는 유리한 방향으로 전개된다.


개방적이고 적극적인 태도로 행동에 나설 시기이다. 금전운, 명예운 따름이 예상. 과감한 승부를 고려하라. 재물운이 좋으니 투자도 고려해 봄직하다.


이웃과 협력하고 점진적인 발전을 추구하라. 인내는 앞날의 큰 행운을 보장한다. 겸허한 자세로 순리를 따르면 심리적인 안정감을 얻을 수 있다.


의욕이 강하면 돌파구가 마련된다. 과감한 행동이 뜻을 이루게 한다. 사업이 순조롭고 이성간에도 기쁨이 따른다. 단 욕심은 자제하고 명분을 중시할 것.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연애운 결혼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용산구 청암동 원효로3가 원효로4가 효창동 도원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녀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