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6월 9일 일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홍석천’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공유
3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6월 9일 일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홍석천’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홍석천 탤런트, 영화배우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1년 2월 3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1년 1월 8일생 수리는 1번

예) 출생일 1971년 2월 3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6번

● 2019년 6월 9일 일요일 운세(음력 5월 7일 정축일) 나의 오늘의운세 보기


정신적 육체적인 갈등이 예상되니 갈등에 휩싸이지 않도록 하고 매사에 완벽을 기하도록 하라. 오후 안정권에 들어서며 여유가 생긴다. 점진적인 발전도 예측.


세심할 정도로 정확성을 기할 때 실수를 피할 수 있다. 기초가 중요하다. 추구하는 사항을 구체적으로 실천하면 좋은 결과를 맺게 된다. 상대의 의견을 참고하라.


과격한 상태에서 뜻을 관철하기에는 물의를 빚을 공산이 크다. 분주한 만큼 소득도 따른다. 자기를 합리화 시키려는 태도를 버리고 주위를 포용하는 것이 필요하다.


고집스러운 자세를 버리고 주위와의 갈등을 피하는 것이 안정을 가져온다. 이성 문제에서 갈등이 따르지 않으면 집안에 근심이 따른다. 좀 더 대범하게 뜻을 갖도록.


바라던 바가 관철될 수 있는 기회가 조성된다. 자신이 추구하는 사항에 명분을 내세울 것. 합리적으로 생각하고 능력을 펴나감에 뜻이 이루어진다.


작은 일에서의 갈등은 오히려 득이 될 수도 있다. 단 성급함은 절대 금물이다. 대인관계에서 포용하는 자세로 나아가면 큰 결실을 맺을 수 있다.


정신적인 안정을 추구하면서 문제의 원인 분석에 힘을 기울일 것. 시간이 걸려도 현재의 방법이 최선이다. 부드럽게 대화에 임할 수 있는 여유를 가질 때. 아집은 손해를 부른다.


매사에 완벽을 기해 나아감에 도움이 뒤따르고 좋은 결실이 기대된다. 차분한 마음가짐이 결실을 맺게 된다. 이론에 치중하다 보면 실전에서는 뜻과 같지 않을 때다.


분주함에 벗어나서 침착하게 흐름을 파악할 수 있도록 하라. 성급하면 자신만 피곤하다. 책임감 있는 행동이 필요하다. 작은 일에서 생기는 잡음에 동요되지 않도록 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궁합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이사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용산구 용산동1가 동자동 서계동 청파동1가 청파동2가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