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카카오게임즈, ‘패스 오브 엑자일’ 사전 오픈…6월8일 정식 출시

공유
0

카카오게임즈, ‘패스 오브 엑자일’ 사전 오픈…6월8일 정식 출시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PC온라인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의 한국 출시를 앞두고 30일 ‘프리 오픈'을 시작했다.이미지 확대보기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PC온라인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의 한국 출시를 앞두고 30일 ‘프리 오픈'을 시작했다.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훈, 조계현)가 PC온라인게임 ‘패스 오브 엑자일’의 한국 출시를 앞두고 30일 사전 오픈했다. 정식 출시일은 다음달 8일이다.

이용자는 이날부터 ‘패스 오브 엑자일’ 한국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다음게임’에 가입 후 무료로 게임을 다운로드 받아 즐길 수 있다. 또 공식 홈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캐릭터별 초보 성장 가이드를 참고해 자신의 취향에 맞는 캐릭터의 성장을 살펴볼 수 있다. 사전 오픈 기간 동안 이용자들은 '패스 오브 엑자일'을 한국어로 쾌적하게 즐길 수 있다.
카카오게임 PC방에서도 다양한 혜택과 함께 게임을 만나볼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PC방에서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들을 위해 PC방 전용 프리미엄 보관함 탭 4개와 에센스 보관함 탭 1개, ‘극빙의 방어구 팩', 검은 고양이 애완동물, 폭풍 소환 캐릭터 이펙트 등 편의성 및 꾸미기 아이템을 추가 혜택으로 제공한다.

이밖에도 기존 글로벌 계정 이용자들은 이날부터 ‘다음게임' 계정으로 정보 이전 신청을 할 수 있다.


최지웅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wa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