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5월 16일 목요일 영화배우 ‘유해진’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5월 16일 목요일 영화배우 ‘유해진’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유해진 영화배우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0년 1월 4일(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69년 11월 27일생 수리는 3번

예) 출생일 1970년 1월 4일(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6번

● 2019년 5월 16일 목요일 운세(음력 4월 12일 계축일) 나의 오늘의운세 보기


평범한 운세이니 하던 일을 계속하라. 남의 모임에 가담하지 말 것. 오히려 누명만 쓰고 얻는 것은 없다. 의욕은 넘치지만 현실이 뜻과 같이 따라주지 않는 시기이다.

여러 가지로 의욕을 잃게 되는 상태다. 오후에는 자신의 주장이 관철될 것이다. 남의 일에 간섭하지 말고 새로운 일을 시작하지 말라. 자신의 일에 몰입하면 승진운이 따른다.


지성이면 감천이니 성급한 마음을 갖지 말라. 정직하게 살아가면 도움을 얻어 뜻한바를 이룬다. 서둘러서 일을 해결하는 것이 좋겠다. 정신적인 안정이 안되는 상태.


오전에는 명예운, 문서운이 따른다. 금전운 성취는 오후에 이루어지겠다. 과로는 금물이니 건강에 조심할 것. 겸허한 마음으로 매사에 대처하면 승진운이 겹친다.


남의 일에 금전 보증에 나서지 말라. 모략과 구설수가 뒤따르니 서두르지 말라. 오후에는 건강에 유의하라. 현 위치에 만족하고 새로운 변화를 모색하라.


상대방의 배신을 주의하라. 솔직한 것도 때로는 손해를 부르게 한다. 주위에 사사로운 일로 신경이 쓰이나 경솔하게 생각지 말고 오후로 미루는 여유도 가질 것.


모두가 그림의 떡이니 허욕을 부리지 말 것. 바쁜 하루를 보내게 되지만 소득은 별로 없겠다. 활동력이 넘치는 시기. 여행이나 사업 관계. 특히 이성 관계를 조심하라.


두 가지의 마음을 갖고 행동하면 중도에서 좌절되는 경우가 많다. 한마음으로 매달릴 것. 너무 큰 것을 기대하지 말고 특히 건강에 유의하라. 하던 일에는 이익이 따르고 관운도 따른다.


집을 지키며 멀리 나가지 말 것. 오후에는 서쪽에서 귀인이 나타나 재물, 명예 가져올 운세. 정신적, 육체적 안정이 필요한 상태다. 허식과 과장보다는 실속 위주로 생활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연애운 결혼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 부산 대구 광주 대전 제주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