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스타 24] 힙합스타 드레이크, 2,000억 원짜리 비행기 ‘Air Drake’ 공개 재력 과시

공유
0

[글로벌-스타 24] 힙합스타 드레이크, 2,000억 원짜리 비행기 ‘Air Drake’ 공개 재력 과시

이미지 확대보기
캐나다 출신 세계적 힙합 뮤지션 드레이크(사진)가 1억8,500만 달러(약 2,020억 원)의 보잉 767형 화물기를 구입했다고 인스타그램에서 밝혔다.

2019년 5월10일에 투고된 동영상은 격납고에서 정비 작업이 진행되는 라이트 블루의 비행기를 확인하는 드레이크의 모습을 담고 있다. 기체에는 ‘Air Drake’ 문자와 자신의 브랜드 ‘OVO Sound’ 로고가 들어 있으며 내부에는 호화로운 가죽소파, 의자, 테이블, 바 카운터 등이 설치되어 있다. 드레이크는 비디오를 통해 “렌탈 없음, 타임 셰어 없음, 공동 소유자 없음”이라고 중얼거리고 있다.
이와 함께 드레이크의 고향인 캐나다의 Cargojet사가 그와의 파트너십을 이날 발표했다. 동사의 Ajay Virmani 사장 겸 CEO는 성명에서 “우리의 앰배서더로서 드레이크와 파트너가 되어, 그의 물류요구에 도움이 되는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드레이크와 오랜 인연을 맺었고 이 파트너십은 양자 간 유기적으로 성장한 것이다 .Cargojet과 드레이크는 모두 캐나다의 성공사례로 제휴할 수 있다는 것을 매우 기쁘게 생각 한다”고 덧붙였다.


김경수 글로벌이코노믹 편집위원 ggs07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