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스포츠 24] C. 팰리스 자하 CL 출전위해 이적 희망…생제르망 6,500만 파운드 준비

공유
0

[글로벌-스포츠 24] C. 팰리스 자하 CL 출전위해 이적 희망…생제르망 6,500만 파운드 준비

이미지 확대보기


크리스털 팰리스에 속한 코트디부아르 대표 팀 공격수 윌프레드 자하(사진)는 챔피언스리그 출전권이 있는 클럽에서 뛰고 싶어 한다고 20일(현지시간) 영국 일간지 ‘익스프레스’가 전했다.
자하는 이번 여름 이적시장에서 크리스털 팰리스를 떠나겠다는 의사를 분명히 하고 있다. 그는 CL출장을 강력히 원하고 있며 클럽측도 이 선수의 매각에 긍정적인 것으로 알려졌다. 토트넘과 아스널 등 프리미어 리그 클럽들이 관심을 갖고 있는 가운데 파리 생제르망도 영입에 적극 나서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신문에 따르면 이 클럽은 자하에 대해 6,500만 파운드(약 940억 원)의 이적료를 책정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 현재의 크리스털 팰리스에서 받는 연봉을 크게 넘어서는 금액을 제시 있어 자하는 금전 면에서도 매력을 느끼고 있다는 분석이다.

자하는 올 시즌 리그 30경기에 출전해 8골 8도움을 기록하고 있다. 크리스털 팰리스에서는 통산 319경기에 출전했으며 51골 63어시스트를 기록하고 있다. 최근의 클럽 퍼포먼스 향상에 두어 필요 불가결한 존재가 되고 있는 이 선수는 드디어 새로운 도전을 위해 퇴단을 도모하는 것 같다.


김경수 글로벌이코노믹 편집위원 ggs07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