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e-생활] 웅진코웨이 제로투세븐 골프존파스텔합창단

공유
0

[e-생활] 웅진코웨이 제로투세븐 골프존파스텔합창단

◇웅진코웨이 말레이시아 법인, 코디 도입 10주년 행사 진행


웅진코웨이=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웅진코웨이=제공


웅진코웨이는 17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에서 말레이시아 법인 코디 도입 10주년을 맞아 기념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념식에는 최기룡 웅진코웨이 말레이시아 법인장을 비롯해 현지 코디(서비스 전문가) 등 4000여명이 참석했다. 웅진코웨이 말레이시아 법인은 이 날 기념식에서 ‘One Love, One Heart, One Family’를 테마로 말레이시아 코디의 스토리를 되돌아보고, 앞으로 함께 나아갈 새로운 미래에 대한 비전을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제로투세븐, 유아동 쇼핑축제 맘대로데이 개최


제로투세븐은 오는 24일 유아동 최대 쇼핑 축제 ‘맘대로데이’ 행사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맘대로데이’는 제로투세븐의 유아동 O2O 쇼핑플랫폼 제로투세븐닷컴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1년에 두 번 연중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유아동 선도 기업으로서, 육아와 출산을 응원하고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취지에서 마련됐다.

◇골프존파스텔합창단, 장애인 위한 공연 활동 펼쳐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은 지난 16일과 17일 각각 한국장애인고용공단의 초청으로 ‘장애학생 취업지원 유관기관 공동 확대 워크숍’ 및 ‘2019 장애인 고용촉진대회’에 참석해 성황리에 축하 공연을 펼쳤다고 밝혔다.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은 지난 17일 63컨벤션센터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2019 장애인 고용촉진대회’의 축하 무대에 올라 감동의 하모니를 선사했다.


김형수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