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e-생활] 애경산업 웅진코웨이 다이치 外

공유
0

[e-생활] 애경산업 웅진코웨이 다이치 外

◇애경산업, 패밀리 케어 브랜드 ‘내추럴 포레스토리’ 선봬

center
애경산업=제공


애경산업은 내추럴 패밀리 케어 브랜드 ‘내추럴 포레스토리’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내추럴 포레스토리는 섬유 속 생활 오염 제거를 도와주는 △액체세탁세제 △고농축 섬유유연제 등 세탁케어 제품과 주방관리를 도와주는 △고농축 그린티 1종 주방세제 등 일상생활에서 많이 사용하는 생활용품 3종으로 구성됐다.

◇웅진코웨이, ‘슬림 스탠드 정수기’ 출시

웅진코웨이는 슬림한 사이즈는 물론 넉넉한 물 용량과 편리한 사용성까지 겸비한 ‘슬림 스탠드 정수기(제품명: CHP-5710L)’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동급 용량의 타사 모델 대비 가로 폭이 9㎝ 더 작은 26㎝에 불과해 좁은 공간에도 손쉽게 설치가 가능하다. 탱크 용량은 넉넉해 물 사용량이 많은 가정을 비롯해 사무실과 업소에서도 사용하기 적합하다.

◇다이치, 친환경 무세제 카시트 세탁 서비스 실시

다이치는 카시트 전문 세탁소 베베토피아와 손잡고 화학성분이 1%도 첨가되지 않는 ‘유아전용 무세제 세탁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무세제 세탁 서비스는 새 제품 또는 오염이 덜한 제품에 한해 이용이 가능한 서비스다. 피부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는 계면활성제, 방부제, 표백제가 일체 들어있지 않은 친환경 세제를 사용한다.
◇현대IT&E, ‘어린왕자 VR’ 선봬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IT전문기업 현대IT&E는 ‘VR스테이션’ 강남점에 전세계 베스트셀러 소설 ‘어린왕자’를 기반으로 한 신규 VR콘텐츠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어린왕자 VR’은 소설 속의 나오는 주요 장면을 VR(가상현실)로 주인공이 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총 5가지 미션으로 이뤄졌다. 1회 체험에 약 10~15분이 소요된다.

◇궁중비책, 조아·하다 선케어 캠페인 홍보대사 발탁

궁중비책은 가수 장범준의 자녀 장조아(6·여), 장하다(3·남)와 아내이자 배우인 송승아를 최근 전개하는 순딩선케어 캠페인의 홍보대사로 발탁했다고 15일 밝혔다. 장조아, 장하다와 송승아는 궁중비책의 베스트 셀러 ‘순딩선케어’를 알리는 홍보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선케어 시리즈’는 100% 무기 자외선 차단제성분을 함유했다.

◇교원그룹 웰스, 전신 마사지 기능 ‘릴렉스 에어탑퍼’ 출시

교원그룹의 ‘웰스(Wells)’는 에어 마사지 기능으로 전신 스트레칭 효과가 탁월한 매트리스 탑퍼 ‘릴렉스 에어탑퍼’를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릴렉스 에어탑퍼’는 메모리폼 탑퍼 내부에 ‘8개의 에어포켓’과 ‘듀얼모터를’ 탑재해 안마의자와 같이 마시지 기능을 갖췄다. 듀얼모터가 각 에어포켓의 압력을 다르게 적용시켜 각 부위를 자극해준다.

◇아가방앤컴퍼니, ‘아가방 지구사랑’ 이벤트

아가방앤컴퍼니는 지구의 날을 맞아 아가방 매장에서 오는 22일까지 해시태그를 활용한 ‘아가방 지구사랑’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전국 아가방 매장에 비치된 힐링페이퍼를 색칠해 #아가방지구사랑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에 올린 후 아가방 인스타그램 이벤트 글에 댓글을 달면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 400명에게 포인트 3000점을 지급한다.

◇골프존, '2019 골든블루 위너스리그' 개최

골프존은 남녀 혼성 스크린골프 대회 ‘2019 골든블루 위너스리그’를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2019시즌 총 4개의 대회가 진행될 예정인 ‘위너스리그’는 △남녀 프로 간의 매치 플레이 △남녀 프로가 2인 1조로 한 팀을 이뤄 경쟁하는 팀플레이 등 남녀 프로가 스크린골프로 함께 펼치는 다양한 경기방식을 도입했다.


김형수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