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오늘 여기!] 스타필드 신세계면세점 티몬 外

공유
0

[오늘 여기!] 스타필드 신세계면세점 티몬 外

◇스타필드, ‘2019 마블 매니아 인 스타필드’ 캠페인 전개

center
스타필드=제공


스타필드는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와 협업해 ‘2019 마블매니아 인 스타필드’ 캠페인을 오는 13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하남·코엑스몰·고양에서 전개한다고 밝혔다. ‘마블매니아 팝업 스토어’에는 한정판 타노스 마그넷을 받을 수 있다. 스타필드 하남과 고양에서는 2019 레고 어벤져스 신제품으로 구성된 디오라마를 전시하고 체험존을 운영한다.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오픈 3주년 기념 럭키 찬스 프로모션

신세계면세점은 명동점 오픈 3주년을 맞아 5월말까지 감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명동점·강남점·부산점에서 300달러 이상 구매하는 내국인 고객 선착순 700명에게 설화수, 헤라, 라네즈, 프리메라 등 아모레퍼시픽의 베스트셀러와 선불카드교환권이 담긴 박스, 1일 블랙 멤버십 또는 골드 멤버십 발급 교환권이 담긴 럭키박스를 랜덤으로 증정한다.

◇티몬, 지난해 매출 4972억원 기록…전년대비 40% 성장
티몬은 2018년 감사보고서를 공시하며 지난해 매출이 4972억원을 기록해 전년 대비 40% 성장했다고 12일 밝혔다. 티몬은 큐레이션 쇼핑의 새로운 모델인 타임커머스의 성공과 그로서리를 포함한 직매입 사업의 안착, 이를 기반으로 성장하고 있는 충성도 높은 고객층에 힘입어 높은 성장세를 나타냈다고 풀이했다.

◇현대백화점, 판교점서 '크리에이터 마켓' 개최

현대백화점은 오는 14일까지 판교점 지하 1층 대행사장에서 '인플루언서 마켓'을 연다고 12일 밝혔다. 행사에는 제이블랑, 에콘, 뮤제, 미크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인기있는 30여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행사 기간 패션·아트·리빙·헬스 크리에이터들이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라아이파크면세점, 항공권 증정 트래블러 이벤트

신라아이파크면세점은 봄철 여행 성수기를 맞아 온라인투어와 함께 ‘하와이 왕복 항공권’을 증정하는 ‘트래블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다음달 12일까지 진행되며 당첨 시 동반 1인과 함께 하와이 여행을 떠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해당 항공권은 2019년 6월 중 원하는 일정으로 개별 출발할 수 있다.

◇롯데마트, 당도 선별 성주참외 판매

롯데마트는 창립 21주년을 맞이해 11일부터 오는 17일까지 100% 당도 선별된 성주참외를 준비해 ‘성주참외(1봉/1.5㎏)’를 9900원에 판매한다고 밝혔다. 롯데/KB국민/신한/비씨/NH농협/우리카드로 결제 시 8900원에 살 수 있다. 롯데마트 MD(상품기획자)가 직접 산지에 내려가 당도 선별 작업을 진행해 11 브릭스 이상의 당도가 확보된 상품을 선보인다.


김형수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