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패션 그거!] 미쏘 블랙야크 LF 外

공유
0

[패션 그거!] 미쏘 블랙야크 LF 外

◇미쏘, 봄철 추천 트렌드룩 제안


미쏘=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미쏘=제공


이랜드월드가 전개하는 SPA 브랜드 미쏘(MIXXO)가 봄을 맞이해 봄철 추천 트렌드룩 3종을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봄나들이에 어울리는 ‘봄맞이 파스텔 나들이룩’과 봄철 출근 패션으로 입기 제격인 감각적인 ‘파인 린넨 셋업룩’ 그리고 린넨 트렌치와 레이스 스커트를 매치시킨 ‘스프링 플로럴 패턴룩’으로 구성됐다.

◇블랙야크, ‘클린 히말라야 트레킹’ 프로젝트


블랙야크는 지난달 22일부터 지난 6일까지 네팔 히말라야 환경 정화 활동인 ‘클린 히말라야 트레킹’ 프로젝트’를 전개해 총 300㎏의 쓰레기를 수거했다고 8일 밝혔다. 강태선 블랙야크 회장과 김미곤 대장, 셰르파, 대리점주 등으로 구성된 프로젝트팀은 네팔 카트만두에 도착해 5400m 지점의 에베레스트 베이스캠프까지 트레킹을 하며 주변 쓰레기를 직접 수거했다.

◇질스튜어트스포츠, 코코카피탄 협업 슈즈 출시


LF의 질스튜어트스포츠는 글로벌 스타작가 ‘코코 카피탄’과 함께한 슈즈 컬렉션을 공개한다고 8일 밝혔다. 질스튜어트스포츠가 이번에 선보인 슈즈 컬렉션은 아티스트 ‘코코 카피탄(Coco Capitan)’이 직접 디자인에 참여한 컬렉션이다. 질스튜어트뉴욕의 2019 S/S 시즌 통합 프로젝트인 ‘NYC ZIP CODE’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진행됐다.

◇보리보리, 9일 보리데이 프로모션…아동복 특가 세일


보리보리는 오는 9일 보리데이 행사를 한다고 밝혔다. 풍성한 경품, 쿠폰 혜택과 함께 아동복과 육아용품을 최대 90% 특가 세일한다고 밝혔다. 이날 보리보리를 방문한 회원 모두에게 10% 장바구니 쿠폰 2장과 매시 정각에는 선착순 100명에게 22% 중복쿠폰을 지급한다. 구매고객 중 추첨을 통해 각 11명씩 총 22명에게 순금과 서울랜드 입장권 3매를 증정한다.


김형수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