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e-생활] 이랜드크루즈 다이치 티스캐너 外

공유
0

[e-생활] 이랜드크루즈 다이치 티스캐너 外

◇이랜드크루즈, 자전거 패키지 출시


이랜드크루즈=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이랜드크루즈=제공


이랜드크루즈는 한강공원에서 자전거도 타고 유람선도 탈 수 있는 자전거 패키지를 내놨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여의도 봄꽃축제와 밤도깨비 야시장 개장에 맞춰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만든 상품이다. 한강의 낮 풍경을 감상하는 ‘봄꽃 스토리 패키지’와 선상 위에서 만찬을 즐길 수 있는 ‘런치 피크닉 패키지’ 두 종류로 출시됐다. 패키지 이용 기간은 5월 말까지다.

◇다이치 “가심비까지 갖춘 육아용품 인기”


다이치는 가격 대비 성능은 물론, 소중한 내 아이를 위하는 부모 마음까지 고려한 육아용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5일 밝혔다. 다이치의 ‘루이 3in1 올인원 아기띠’는 신생아부터 36개월까지 사용할 수 있다. 아이의 성장단계 및 사용 용도에 따라 힙시트, 아기띠, 힙시트 캐리어 등 세 가지 포지션으로 쓸 수 있어 유용할 뿐만 아니라 특허로 기능성까지 인증받은 제품이다.

◇티스캐너, 그린피 최대 95% 할인


골프존카운티에서 운영하는 골프장 필드 부킹 서비스 티스캐너는 봄 골프 라운드를 준비하는 골퍼들을 위해 오는 10일과 24일 오후 1시부터 2시까지 그린피를 최대 95%까지 할인해주는 4월 ‘타임세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4월 타임세일 이벤트는 티스캐너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서만 진행되며, 앱 사용자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김형수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