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띠별 월별운세 4월 5일~5월 4일(음력 3월운세) 사업 궁합 재회 신점 운세풀이

공유
0

금휘궁(점집)의 띠별 월별운세 4월 5일~5월 4일(음력 3월운세) 사업 궁합 재회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이달의운세 4월 5일~5월 4일(음력 3월운세) 궁합 재회 신점 운세풀이


子(쥐띠운세) 결단이 필요한 일이 있으니 선택 순간에서 후회없이 결정 짓도록 하라. 건강을 위해 외출이나 산책을 하는 것도 좋겠다.

● 60년생 자신의 범주내에서 벗어나 좀 더 포용력 있게 감싸줄 수 있는 아량도 필요하다. 문서운 면은 상승세.

● 72년생 조급해 하지 말고 침착해야 한다. 자기 일에만 충실하면 잃었던 것도 찾을 수 있는 시기이다.

● 84년생 노력의 대가보다는 예상외의 이익이 따를 운세. 경솔한 판단을 자제할 때 재물운, 인기운이 따른다.

● 96년생 겸양은 손해가 아니라 득이 될수도 있는 법. 만사에 좋은 변화가 따르며 금전운면도 행운.


丑(소띠운세) 저조한 분위기 속에 일이 잘 안풀려 나갈 때일수록 문제의 본질을 먼저 파악하라. 가끔은 냉정함도 필요하다.

● 49년생 손해가 따르더라도 덕을 쌓도록. 무리해서 여행할 생각은 하지 말 것. 당장은 무리가 따르니 무리수는 금물.

● 61년생 정서적인 안정을 갖고 보다 확실한 방법을 모색하도록 하라. 성과가 적더라도 실망은 금물.

● 73년생 강한 의욕이 목적을 달성하기는 오히려 쉽다. 금전운에 실리만을 추구하기보다는 자신의 신념이 중요할 시기.

● 85년생 심리적인 갈등이 고조될 시기이니 만큼 불안한 상태에서는 독단적인 행동은 절대 삼가라.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지금까지 안 풀릴 것 같았던 일이 해결되어 가는 시기다. 용기가 필요하며 조금은 양보함도 좋겠다.

● 50년생 산이 높으면 골이 깊다. 존경도 받는 운세. 남을 감싸주고 과감하게 처세하라. 기회는 주어진다.

● 62년생 재물운이나 명예운이 뒤따를 수 있으니 분주한 만큼 실리를 추구할 시기. 주도면밀한 행동이 필요.

● 74년생 좀 더 심각하게 매사를 계획하라. 자신의 능력을 활용하는 데서 문서적인 능률을 갖게 된다.

● 86년생 새로운 설계를 해보는 것도 좋을 시기. 의견의 일치를 보아 친구와 협력하면 목적을 성취할 수 있다.


卯(토끼띠운세) 예전과 같은 용기와 자신감을 갖고 열정을 쏟아 붓기를 바란다. 안일한 사고방식을 버리고 적극적으로 행동하라.

● 51년생 매사를 진취적인 자세로 받아들여라. 현실적인 이익보다 융합하는데서 뜻을 찾도록 하라.

● 63년생 책임감 있는 행동에서 매사가 뜻을 찾게 되며 금전운 측면에서는 안정권을 유지할 수 있게 한다.

● 75년생 낙천적인 성격도 때로는 필요하다. 매사 성급하지 말고 여유를 갖고 행동함이 바람직할 시기.

● 87년생 출세가 아니면 재물운에 변화가 있다. 변화를 꾀하면 한번쯤 기대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辰(용띠운세) 주변의 상황에 굴하지 말고 앞으로 정진하도록 하라. 소신이 필요하며 순간적인 충동을 자제함도 필요하다.

● 52년생 가정에 우환이 그치지 않으니 몹시 신경을 쓰게 된다. 인간은 남들과 상부상조하는 존재라는 것을 잊지 말도록.

● 64년생 기대가 클수록 실망도 크다는 걸 깨닫는 운세. 순리에 따라 행하고 맡은 일은 묵묵히 처리하라.

● 76년생 금전운 측면으로 추구할 시기가 아니다. 독선적인 판단에 따르기 쉬울 때일수록 겸허한 자세가 필요.

● 88년생 사방에서 협조자가 있어 의외의 이익도 크게 따른다. 단 무리한 여행은 금하고 자중할 것.


巳(뱀띠운세) 옛것을 지키면 손해는 없을 것이다. 좀 쉬면서 생각을 정리하는 것이 좋겠다. 간절히 바라는 것을 마침내 얻게 된다.

● 53년생 결정적인 순간에는 과감해야 한다. 귀인의 도움으로 재물운, 명예운이 따르는 행운이 있겠다.

● 65년생 변화나 변동으로 인하여 금전 갈등이 고조되고 현실을 벗어난 언행은 절대 이롭지 않다.

● 77년생 많은 것을 이룰 수 있겠으며 헛된 일 같아도 자신의 내실을 기할 때 행운이 기약된다.

● 89년생 승진운이 따르지 않으면 재물운을 얻겠다. 남의 의견을 들어주는 것도 상책이며 공격만이 능사는 아니다.


午(말띠운세) 남에게 책임을 전가하지 말고 자신의 의무를 먼저 생각하라. 남의 일로 인하여 원망을 들을 일이 생길 수 있다.

● 54년생 실리적인 면에서 만족치 못하더라도 지나친 행동은 금물이다. 건강에 조심하고 고집은 금물.

● 66년생 세부적인 것은 남에게 맡기되 중요한 일들은 먼저 파악하여 행동해야 명예운, 관록이 따른다.

● 78년생 시간적으로는 지연이 될 수 있으나 의욕을 갖고 매사에 도전적인 측면에서 행동으로 옮겨야 한다.

● 90년생 솔직함은 상대의 신뢰를 얻을 수 있지만 구구한 변명은 불쾌감만을 주게 된다. 애정운에도 불이 붙는다.


未(양띠운세) 다툼이 많아지는 시기다. 칭찬할 일이 있으면 아끼지 말고 칭찬하도록 하라. 노력의 결과는 기대하지 말도록.

● 55년생 뜬구름 잡으려다 허탈해진 상태가 된다. 금전운 측면은 제자리 걸음을 하겠으며 동분서주하는 시기.

● 67년생 우연히 뜻이 통하는 사람과 상봉하겠다. 철저한 확인과 검투가 손해를 막을 수 있는 법이다.

● 79년생 재물은 들어오나 구설수에 조심하라. 다변성을 추구하나 끈질긴 집념과 노력이 필요하다.

● 91년생 금전에 신경이 쓰이며 보증, 담보 등 책임질 행동은 금물. 분수를 알고 행하면 상승세를 이룬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좋은 기운이 넘쳐나는 시기다. 현재 추진중인 일을 잘하기 위해서는 분주한 활동력이 필요하다.

● 56년생 선량하고 탐욕이 없으면 하늘이 복을 주는 법이다. 차근차근 매사를 짚고 넘어갈 때 행운도 따른다.

● 68년생 주위의 권유를 받아들일 때 좋은 결과를 초래한다. 하는 일에 충실하고 중용을 지키는 것이 현명하다.

● 80년생 지나친 욕심보다는 노력한 결과에 따르도록 하라. 명예 보다는 실리를 추구함이 우선이다.

● 92년생 마음가짐이 중요하다. 피곤하더라도 힘으로 밀어붙이는 것도 필요하다. 작은 것부터 착실하게 실천하라.


酉(닭띠운세) 당신의 뜻대로 이루어질 것이니 계획을 잘 세우는 것이 좋겠다. 애정운, 부부운 좋아지는 시기.

● 57년생 안정된 마음으로 매사를 추구하라. 마음이 안정되면 매사가 활발해진다. 수입도 좋을 시기.

● 69년생 활력을 갖고 새로운 패턴으로 돌입하도록 하라. 결과에 치중하면 목적을 쟁취할 수 있는 시기.

● 81년생 큰 것이 기대되는 시기다. 현실에 만족하고 윗사람을 공경함이 현명하다. 귀인운, 재물운이 겸비된다.

● 93년생 여유를 가지면 모든 것이 뜻과 같이 형통된다. 자신의 주장을 내세워도 안정이 유지되니 매사가 수월.


戌(개띠운세) 업무에 있어서는 편법보다는 원칙을 고수함이 바람직하다. 얄팍한 꾀에 넘어갈 수 있으니 주의.

● 58년생 피곤하더라도 힘으로 밀어 붙이는 것이 좋다. 승패에 관한 한 속단은 금물. 새로운 변화를 시도해봄직하다.

● 70년생 착실하게 단계를 밟아야 금전운, 명예운에 길이 열린다. 주위 동조자를 활용함이 한층 빠른 발전이다.

● 82년생 성격적으로 과격한 행동은 자신만 피곤에 빠지게 한다. 강한 인내심이 필요하며 성급함은 절대 금물이다.

● 94년생 지출이 수입보다 많으니 금전 관계에 갈등이 생긴다. 서로간에 대화가 필요하며 원만함을 유지하도록.


亥(돼지띠운세) 신경이 예민해지고 몸이 둔한 시기가 된다. 의욕이 떨어질 수 있으니 건강이 좋지 않음이다.

● 59년생 강한만큼 주위로부터 거부감을 일으킨다. 변화적인 문제에서 또 다른 갈등을 갖게 됨을 주의하라.

● 71년생 끈질긴 인내가 필요하다. 금전운 면이나 사업운 차질을 가질 우려가 있으나 과감하게 행동해 보라.

● 83년생 계획 단계가 실천의 단계로 풀려나가며 재물운, 명예운이 따르니 침착하게 행동하도록 하라.

● 95년생 책임의식을 강하게 갖도록 노력하라. 마음이 안정된 상태에서 매사 발전적으로 전환될 것이다.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월별운세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신년운세 상담, 사주 궁합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 강남 송파 부산 대구 대전 광주 인천 성남 분당 점집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점 잘보는곳.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