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글로벌-Biz 24] LG전자-CJ CGV 베트남서 손잡았다

공유
0

[글로벌-Biz 24] LG전자-CJ CGV 베트남서 손잡았다

포괄적인 업무협약 체결 통해 고화질 영화 제공키로

center
CJ CGV=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환용 기자] LG전자 베트남 법인과 CJ CGV 베트남 법인은 지난달 29일(현지 시간) 브랜드 사업 역량을 강화하고 베트남 시장의 고화질 영화에 대한 욕구를 만족시키기 위한 전략적 파트너로서 포괄적인 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이 협약에 따라 양사는 제품과 서비스 개발을 위해 서로 우호적인 조건을 만들어 베트남 시장에서의 지위와 브랜드 평판을 강화하기 위한 경쟁력 향상에 힘쓴다는 구상이다.

이와 함께 양사는 베트남 사람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는 사회적 책임활동에도 적극 나서기로 했다.

베트남 영화 애호가들을 겨냥한 전략적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LG는 올해 베트남 4K TV 모델을 선보였다. 4K 올레드(OLED) TV 시리즈는 첨단 시청각 장비인 돌비 애트모스와 돌비 비전을 통합해 최고의 홈시어터 경험을 제공한다.

또 시청자의 음성과 습관을 이해하는 인공지능 기능도 탑재했다.

CJ CGV는 베트남 전역에 첨단 기술과 서비스를 갖춘 75개 고급영화관을 앞세워 자사와 LG 브랜드 이미지 및 서비스를 베트남 소비자들과 연결시키고 홍보하는 여러 솔루션을 제공한다.

김영락 LG전자 베트남 법인장은 조인식에서 이번 포괄적 협력의 확대는 상호 신뢰와 지원을 바탕으로 양사의 지속적인 발전에 기여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양사는 조인식 직후 베트남 전역의 CGV극장에서 고객들을 상대로 특별 프로모션에 들어갔다.


김환용 기자 khy031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