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LG유플러스, 유플러스샵에 5G 휴대폰 전문관 오픈

공유
0

LG유플러스, 유플러스샵에 5G 휴대폰 전문관 오픈

고객 대상 5G 서비스 체험 행사로 ‘오지는 어드벤처’ 캠페인도

center
LG유플러스가 자사의 공식 온라인몰 ‘유플러스샵(U+Shop)’에 5G 휴대폰 전문관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사진=LG유플러스)
[글로벌이코노믹 이수연 기자] LG유플러스가 온라인에서 5G 단말기를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자사 공식 온라인몰 ‘유플러스샵(U+Shop)’에 5G 휴대폰 전문관을 오픈했다고 24일 밝혔다.

5G 휴대폰 전문관은 앞으로 출시될 5G 휴대폰을 고객들이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LG 유플러스만의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하고 5G 단말 출시를 알려주는 서비스다.

현재 갤럭시 S10 5G 단말기와 LG V50 출시 알림 신청 서비스뿐 아니라 자사의 5대 5G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LG유플러스는 이를 기념해 4월 4일까지 풍성한 사전 혜택을 제공하는 ‘오지(5G)는 어드벤처’ 캠페인을 실시한다. 자사 5G 서비스에 대한 설명을 직접 듣고 응모하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로 웹사이트에서 진행된다.

특히 인기 유튜버 ‘대도서관’과 ‘윰댕’이 프로야구·골프·아이돌Live와 증강현실(AR)·가상현실(VR)서비스의 특장점을 소개해 재미 요소를 더했다. 대도서관과 윰댕이 추천하는 코스 중 마음에 드는 한 가지를 클릭하고 ‘투표하기’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LG유플러스는 이 캠페인에 참가한 고객 전원에게 5GB 상당의 데이터 쿠폰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곧 출시되는 갤럭시 S10 5G 휴대폰(10명), 치킨 모바일 교환권(100명) 등을 증정한다.

박준동 LG유플러스 신채널영업그룹장·상무는 “다가오는 5G 시대에 발맞춰 자사의 서비스를 알리고, 유플러스샵을 통한 5G 휴대폰 구매의 편의성을 알리고자 5G 전문관과 체험 캠페인을 준비했다”라며, “향후에도 지속적인 고객과의 소통을 통해 5G에 대한 인식을 높이고 이를 기반으로 시장을 선점해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캠페인을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수연 기자 swoon7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