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순간포착' 마카롱 아트, 스머프·둘리·우디 등 만화 캐릭터 재현

공유
7

'순간포착' 마카롱 아트, 스머프·둘리·우디 등 만화 캐릭터 재현

14일 밤 방송되는 SBS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에서는 우디, 스머프, 둘리 등 만화캐릭터를 마카롱으로 재현시킨 마카롱 아트 1인자 김현실씨 사연이 공개된다. 사진=SBS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14일 밤 방송되는 SBS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에서는 우디, 스머프, 둘리 등 만화캐릭터를 마카롱으로 재현시킨 마카롱 아트 1인자 김현실씨 사연이 공개된다. 사진=SBS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마카롱 아티스트 김현실(39세) 씨가 아주 특별한 마카롱을 선보인다.

14일 오후 방송되는 SBS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이하 '순간포착') 1025회에서는 캐릭터 마카롱으로 소문난 마카롱 아티스트 김현실(39)씨 사연이 공개된다.
마카롱 아트 1인자로 꼽히는 김씨는 만화캐릭터 주인공들인 스머프, 짱구, 둘리, 스누피 등을 마카롱으로 재현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현실 씨는 만화캐릭터로 100여 가지가 넘는 마카롱을 재현해 마카롱은 동그랗다라는 기존의 틀에 박힌 상식을 깼다.

사진을 전공한 김씨는 자신의 길이 아니라고 판단, 평소 좋아하던 베이킹을 배우기 시작했다고. 특히 우연히 발견한 해외 캐릭터 마카롱 사진을 본 김씨는 캐릭터 마카롱 만드는 재미에 푹 빠졌다고 한다.

특유의 몰입감으로 밤낮없이 몰두한 김씨는 캐릭터라면 뭐든 마카롱으로 뚝딱 만들어낼 수 있는 경지에 이르렀다고 한다.

마카롱을 아트 경지에 오르게 한 김현실씨 이야기는 14일 밤 8시 55분에 방송되는 '순간포착'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