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띠별 월별운세 3월 7일~4월 4일(음력 2월운세) 사업 궁합 재회 신점 운세풀이

공유
2

금휘궁(점집)의 띠별 월별운세 3월 7일~4월 4일(음력 2월운세) 사업 궁합 재회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이달의운세 3월 7일~4월 4일(음력 2월 운세풀이)



子(쥐띠운세) 앞서 나갈수록 경계를 늦추지 말고 조심해야 한다. 허풍이 반복되면 어떤 말을 해도 믿으려 들지 않으니 진실만을 말하라.

● 60년생 때로는 날카로운 비판력 때문에 손해를 보게 될 것이니 모든 일에 결단을 내리는 것이 중요하다.

● 72년생 금전운이 좋으니 기회를 잘 살려라. 명예운, 승진운도 있으나 욕심은 절대 금물이다. 목적과 계획을 분명히.

● 84년생 신념을 갖고 행동하라. 자신감을 갖고 과감하게 일을 추진할 때 귀인의 도움도 따르며 능력도 인정받는다.

● 96년생 자신을 이길 수 있는 자제력이 필요하다. 항상 실리를 먼저 생각하고 행동할 때 계획한 바 뜻을 이루게 된다.

丑(소띠운세) 아는 사람과의 금전 문제는 좋지 않다. 당하고 나서 후회한들 아무 소용이 없는 법. 사고수가 따르니 안전운전에 신경쓰도록.

● 49년생 모든 일을 순리대로 처리하라. 마음과 행동이 신중하면 매사 순탄하게 풀리는 길한 운세.

● 61년생 책임감은 강한 반면에 구설수도 따르나 개의치 말고 행동으로 옮길 것. 귀인이 나서서 도우니 주관을 갖고 처세하라.

● 73년생 분수를 지키고 도리에 맞게 행동하면 복은 따르나 조급하게 재물을 탐하지 말라. 분주해야 행운도 얻는다.

● 85년생 최대한 안정을 유지하며 혁신적인 변화에 신중하게 대처하라. 귀인의 도움으로 활력을 가질 수 있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비즈니스를 위한 일이라면 기대해도 좋겠다. 사업운이 활기를 띄겠으며 금전운도 겸비된다. 단 물욕은 금물.

● 50년생 심신이 피로하니 자연히 어려움도 따른다. 구설수, 관재수가 있으니 침묵함이 상책이다.

● 62년생 부탁을 받은 일이나 기대하던 일이 해결되는 운세이다. 뚜렷한 목적을 세우고 일을 추진하라. 사업운, 금전운 겸비.

● 74년생 직위는 안정이 따르며 사업은 호전세를 이룬다. 경솔하면 오는 복도 차버리는 격이니 집념을 가지고 밀고 나가라.

● 86년생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에 성취감을 느끼며 능력도 겸비한다. 안정속에 재물도 따른다. 의지가 중요.


卯(토끼띠운세) 오른손이 하는 일을 왼손이 모르게 하라. 지금은 힘들고 고달프지만 열심히 하다보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 51년생 책임감 때문에 자신감을 잃는 경우도 있다. 마음을 편하게 하고 용기와 인내로 미래를 설계함이 좋겠다.

● 63년생 타인으로부터 구설수가 떠돌까 두렵다. 자신이 배신을 당하거나 타인의 배반을 당할 우려가 있겠다.

● 75년생 표면상으로 보면 활기가 있어 보이나 실속이 없다. 목표를 달성하려면 원만한 처세가 바람직하다.

● 87년생 지나치게 자신의 고집을 세우지 말고 순리를 따르라. 몸이 불편하니 명예, 재물은 부질없다.


辰(용띠운세) 귀인의 도움을 받으니 복잡하게 얽힌 실타래가 풀려나간다. 모든 일이 자신의 뜻과 같으니 행운.

● 52년생 동남간에 행운이 있으며 재물운, 명예운이 뒤따르고 주위로부터 존경을 받겠다. 덕과 지를 겸비함이 중요.

● 64년생 보람을 찾으려면 우선적으로 중용을 지키는 것이 상책이다. 과감하게 변화를 꾀해보면 재물운, 명예운이 따른다.

● 76년생 피로가 풀리지 않은 상태에서 막연한 것 같으면서도 뜻은 이루게 된다. 성급하면 항상 손해가 뒤따름을 잊지 말 것.

● 88년생 좀 더 과감한 변화를 꾀해보라. 뜻을 가지고 추진하면 만사가 형통. 안정을 갖고 실천에 옮길 것.


巳(뱀띠운세) 운세는 상승세를 이루니 바쁘고 힘들어도 좋은 결과가 있기 마련이다. 사소한 말다툼으로 구설수에 오르지 말도록.

● 53년생 바쁘더라도 경솔하지 않게 대처하라. 믿을 만한 사람과 상의하면 금전운에 이익과 명예운도 상승세.

● 65년생 일이 순조롭게 진행이 되더라도 신규 사업 착수는 보류하라. 언행에 각별한 조심도 필요하다.

● 77년생 자신의 능력이 돌출된다. 금전운, 명예운이 부각 되니 변화를 갖게 되는 것도 좋은 측면의 혁신이다.

● 89년생 모든 일에 결단을 내리도록. 생각보다는 빨리 실현될 수 있으며 그성과는 기대보다 클 것이다.


午(말띠운세) 종교의 힘이나 조상의 음덕이 필요한 시기이다. 가족간에는 지나친 대립으로 서로에게 상처를 주지 말라.

● 54년생 성급한 언행은 결과를 전복시키는 일을 야기한다. 욕구가 강하면 오히려 구설수가 따름을 명심하라.

● 66년생 수입보다 지출이 많으니 고민스러우나 서서히 풀려나가며 안정도 온다. 애를 쓴 보람도 있겠다.

● 78년생 바라던 바가 관철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조성이 된다. 대인관계에서 포용하는 자세로 나가야 큰 결실을 맺는다.

● 90년생 마음과 행동을 무겁게 하라. 과욕은 몸과 마음만 바쁘게 하고 실이익은 없다. 심사숙고하고 행동에 옮길 것.


未(양띠운세)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기며 금전 문제도 해결되고 목돈 만질 기회도 주어진다. 인격이나 체면 문제에 집착하지 말 것.

● 55년생 변화를 추구할 때 재물운도 생겨난다. 서서히 적극적으로 자세를 바꾸어 나갈 때 명예운도 겸비된다.

● 67년생 지위가 안정이 되니 곤란한 사람을 보살펴 주어라. 명예운, 재물운을 겸비하니 경거망동하지 말 것.

● 79년생 주위의 인정을 받으니 좀 더 과감한 행동이 필요하며 세심한 주의도 요한다. 매사 성취욕이 강할 시기.

● 91년생 책임감 때문에 오히려 일을 망칠 수가 있다. 행복, 불행은 마음에서 결정되니 너무 깊이 생각하지는 말 것.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지키지 못할 약속은 하지 말 것. 정에 얽매여 후회하지 말고 거절할 일은 단호하게 거절함이 바람직하다.

● 56년생 실리와 명예에 집착을 하지 말라. 노력의 대가는 있는 법. 계약, 금전 관계는 호전세를 이룬다.

● 68년생 활동적인 분야에서는 결과를 기대해 볼만하다. 현실에 적극적으로 몰입하면 금전운에도 성과가 있다.

● 80년생 마음이 안정을 찾지 못하고 변화를 시도하나 뜻과 같이 안 되니 안정이 제일이다. 서두르지 말라.

● 92년생 능력을 인정받으며 매사가 자신의 뜻대로 관철이 된다. 자신의 뜻을 잘 헤아려 추진해 나가면 만사형통.


酉(닭띠운세) 억압과 압박으로 스트레스는 가중된다. 힘겨운 일이 앞뒤로 쌓여 있으니 무리한 투자는 절대 금물이다. 여유가 필요하다.

● 57년생 내부적인 갈등에 주의하라. 새로운 것을 추진하면 승산은 있겠다. 멀리 떠나는 것은 가급적 삼갈 것.

● 69년생 실속이 있는 상태가 중요하다. 정신적인 노고에 따라 불편한 점도 뒤따르니 현실을 직시하여 인내하라.

● 81년생 욕구가 충족되지 않더라도 주관을 가지고 행동하라. 자만심은 금물이며 주위와 융합하도록.

● 93년생 매사가 끝났다는 생각은 위험하다. 신중한 선택은 오히려 이익을 창출하는 계기가 된다.


戌(개띠운세) 출행할 일이 생기고 재물에 지출이 있겠으나 마음만은 흐뭇하다. 타인의 도움보다는 자신의 실력을 믿어 보라.

● 58년생 질질 끌던 일이 해결되니 생각보다 순조롭게 뜻을 이루고 마음도 안정을 이룬다. 피로가 따르니 건강에 유의.

● 70년생 변화를 모색함은 도리어 궁지에 몰리는 경향이 있다. 정신적인 무장이 필요하고 성급하면 손해다.

● 82년생 주위의 영향력을 받고 개선의 성과도 올리는 행운의 시기. 경제운, 애정운도 상승세에 이룬다.

● 94년생 본인이 의도한 대로 뜻을 이루나 경솔함은 자제하라. 자신의 페이스대로 진행하면 일은 무난히 성취된다.


亥(돼지띠운세) 적극적인 행동으로 이익을 추구하라. 지나치게 따지는 버릇은 서로에게 피곤한 형태가 되니 타협의 길을 가도록 하라.

● 59년생 진실하고 성의 있는 마음으로 시운에 순응하면서 실리를 추구하라. 금전운은 재정비하는 자세가 필요.

● 71년생 무리하지 말고 사람들로부터 원성을 사지 않도록 하라. 세속적인 눈앞의 작은 이득에 집착은 금물.

● 83년생 경쟁자와는 마찰을 피하고 되도록 양보함이 이롭다. 추진하던 일은 과감하게 밀고 나가는 용기도 필요.

● 95년생 충분히 자신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여건하에 안정된 상태에서 목적을 쟁취할 수 있다.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월별운세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신년운세 상담, 사주 궁합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 강남 송파 부산 대구 대전 광주 인천 성남 분당 점집 보내실 곳. 사이트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점 잘보는곳.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