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3월 3일~3월 9일 생년월일 사업운 연애운 재회 신점 사주풀이

공유
1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3월 3일~3월 9일 생년월일 사업운 연애운 재회 신점 사주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9년 3월 3일~3월 9일(음력 1월 27일~2월 3일) 주간띠별운세


● 신(神)역학으로 보는 금휘궁의 무료 사업 궁합 결혼 재회 사주 주간운세


子(쥐띠운세) 주변 사람들의 도움으로 문서운을 얻으니 적극적으로 밀고 나가라.

● 60년생 노력으로 연구의 결과가 이뤄질 결정적인 시기이다. 자만하지 말고 경솔한 행동을 피할 것.

● 72년생 경영에 몰두하면 일은 번창하고 이득도 크게 따른다. 서북간 귀인이 도우니 재물운이 따르며 뜻을 이룬다.

● 84년생 여행이나 변동, 변화에서 좋은 결과가 기대된다. 배짱이 유일한 무기이니 밀고 나갈 때 소득도 있다.

● 96년생 경솔하게 생각하지 말고 생각할 수 있는 시간을 가져라. 시간이 운명을 쥐고 있으니 여유를 갖도록.


丑(소띠운세) 운세는 상승세이다. 남과의 경쟁에서 이기니 오랜 소원을 이루게 된다.

● 49년생 완벽하게 일처리 한다 해도 잡음은 일어나게 마련이다. 활동분야를 넓히되 자신감을 갖고 대처하라.

● 61년생 귀인의 도움뿐만 아니라 만나는 사람마다 협조를 해주니 무엇을 더 바랄 것인가. 재물운, 명예운이 찾아온다.

● 73년생 직장에서는 자신의 실력을 인정받는 때이다. 매사 적극적으로 밀고 나가면 노력에 따라 대가가 주어진다.

● 85년생 이익이 적다고 조급해 하면 곤란하다. 하는 일엔 변화가 있으며 사업은 번창하고 직장일도 잘 풀릴 것이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새로 시작하는 일은 좋지 않으니 하던 일이나 꾸준히 변동없이 유지하라.

● 50년생 철두철미하게 준비를 해둬야 매사가 후회가 없다. 고집을 버리고 주위와 융합하면 대길할 운세.

● 62년생 신규 사업에 뛰어들면 승산이 있다. 누구와도 적극적으로 접촉을 하면 재물은 들어온다.

● 74년생 대인관계에 금이 가고 자신의 생각이나 주장이 통하지 않는 한 주가 될 수 있다. 성급한 행동은 절대 금물.

● 86년생 성미는 급해도 조용히 움직이는 것이 좋겠다. 그러면 현재의 위치에서 안정을 찾고 사업운, 관운도 따른다.


卯(토끼띠운세) 상대의 약점보다는 장점을 보고 만나야 자신에게도 이로운 일이 생긴다.

● 51년생 남을 도와주기 위해 분주하게 뛰어다닌 보람이 있어서 더욱 신용을 얻게 되고 명예운도 따른다.

● 63년생 돈을 쓰는 만큼 벌 운세. 동조자가 나서면 더욱 활기를 띠겠으며 경거망동은 절대 금물.

● 75년생 사업운에는 잠시 한눈을 팔아 안정을 잃을 수가 있다. 그러나 마음이 안정되어 해결책을 찾게 된다.

● 87년생 자신의 고민이나 상대와의 이견을 조절하여 넓은 아량을 베풀도록 하라. 주위를 배려할 때 순조롭게 뜻을 이룬다.


辰(용띠운세) 자신의 갈길은 스스로 찾는 것이 중요하니 남에게 의존하지 말 것.

● 52년생 뜻밖의 귀인의 도움으로 소망을 이루고 지연되어 온 일이 뜻한 대로 만사형통된다.

● 64년생 헛된 꿈은 꾸지 말라. 앞을 보고 걷는 것이 제일이다. 주위에 자비를 베풀면 사업은 번창한다.

● 76년생 발전을 위해서는 인내가 필요하다. 당신의 진실함 때문에 길일이 되겠다. 강함보다는 유연함이 더 좋다.

● 88년생 만사가 늦어지겠으나 당황해 하지 말고 밀고 나가라. 갈피를 잡을 수 없는 일은 상사와 상의 하라.


巳(뱀띠운세) 상대의 도움도 지나치게 되면 화가 될 수 있으니 중심을 잃지 않도록 주의하라.

● 53년생 타인이 나의 적이 아니듯이 내가 타인의 적이 되지 말아야 한다. 지덕을 발휘하면 만족스런 결과가 탄생한다.

● 65년생 현실을 포용하여 자신의 이익으로 끌어 들여라. 명예운, 문서운 또는 금전운에 호조세를 맞게 된다.

● 77년생 생각만 하다가는 기회를 놓칠라. 과단성 있는 행동이 필요하며 올바른 몸가짐과 인내력이 필요.

● 89년생 이보 전진을 위해 일보 후퇴하는 경우도 있음을 명심하라. 긴장을 늦추지 말고 현 상태로 바짝 추진할 것.


午(말띠운세) 이동이나 매매 등의 문제에 손해가 있더라도 과감하게 결정을 하도록 하라.

● 54년생 몸과 마음이 허전한데다 주변으로 인해 더욱 피곤이 따른다. 건강에 주의를 요하며 여유를 갖도록.

● 66년생 새로운 변화로 자신의 뜻을 관철하기에는 다소 시간이 소요된다. 의욕을 갖고 적극성을 띠어라.

● 78년생 마음과 행동이 일치하지 못하고 착잡한 심정이 된다. 정신적 육체적으로 혹사당해도 여유를 가지도록.

● 90년생 헛된 생각만을 하다가 때를 놓치기 마련이니 미리 대처할 수 있는 준비를 하라. 강한 의지와 신념이 필요.


未(양띠운세) 남과의 다툼은 되도록 빨리 마무리 짓고 화해의 길로 가는 것이 유리하다.

● 55년생 마음은 있어도 가진 것이 없으니 답답하다. 허욕과 물욕을 탐하지 말고 인내와 신의를 지켜 나가라.

● 67년생 남의 말에 귀를 기울일 수 있도록 하라. 기회는 있으나 집념이 부족하면 갈등만 따른다. 현 상태를 고수하라.

● 79년생 뜻대로 이뤄지지 않더라도 성급해서는 안 된다. 무리한 투자를 삼가고 동업자와 뜻을 같이 하도록 하라.

● 91년생 자신의 주관적인 판단에만 치중하지 말고 선배나 상사의 자문을 구함도 바람직하다. 애정문제는 서두르지 말 것.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사람을 과신하면 후회할 일이 생긴다. 금전 거래는 자제할 것.

● 56년생 무리한 계획에 따르는 갈등도 크며 자신의 능률도 저조하게 느껴지니 안정을 갖고 일을 추진하라.

● 68년생 서로 의견 일치만 된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가 있다. 구설수가 따르더라도 두려울 것이 없다.

● 80년생 직장운에는 직위가 높아지고 사업운도 호전세. 단, 남과 다투면 손해가 있으니 자중하도록.

● 92년생 겉은 화려해도 속은 비었다. 일이 늦어진다 해도 겨울이 가면 봄이 오듯이 학문에 정진하여 안정을 찾도록.


酉(닭띠운세) 현재의 조건이 불편하더라도 변화 변동은 불리하니 전문가의 조언을 받도록 하라.

● 57년생 냉철한 판단이 자신의 이익을 도모할 것이다. 자신의 고집보다는 타인의 의견에 동조함이 필요.

● 69년생 성급한 행동은 후회만을 부른다. 과욕을 부리면 결과는 마음만 허탈할 뿐이니 침착하게 매사를 처리하라.

● 81년생 지나친 주관이나 아집은 절대 버릴 것. 목전의 이익을 탐하지 말고 침착하게 임하라.

● 93년생 몸과 마음이 허락하지 않으니 짜증스럽다. 좀 더 성의를 갖고 행동하면 보답을 찾을 것이다.


戌(개띠운세) 재물의 투자 계획이 있다면 법적인 문제부터 처리하고 정보관리를 철저히 하라.

● 58년생 상대의 의사를 존중하라. 설사 의욕을 잃었어도 뒤로 미루고 푹 쉬어가는 것도 건강에 도움이 된다.

● 70년생 노력했으니 뜻을 이루게 마련이다. 이론만을 앞세우지 말고 곰곰이 생각해서 일처리하면 사업에는 행운이.

● 82년생 꿈과 현실을 일치시킬 큰 기회를 포착하게 된다. 시간을 알차게 활용하고 타인과의 의견대립을 피하라.

● 94년생 장애가 따르는 상황에 봉착하더라도 구애받음이 없이 묵묵하게 밀고 나감에 성취감을 갖게 된다.


亥(돼지띠운세) 애매한 행동에는 소득이 없을 것이니 흑과 백을 분명히 하라.

● 59년생 소망하는 바에 따라 다르겠으나 현재의 상태로서는 뜻에 따라 진취적으로 이뤄진다. 마음의 안정이 중요.

● 71년생 모든 일이 잘 풀리면 자칫 긴장이 풀리기 쉽다. 사소한 일에 신경을 쓰지 말고 실력을 발휘할 것.

● 83년생 마음을 바르게 하고 무리하게 서두르지 않으면 순풍을 만난 배처럼 구름이 걷히고 만사가 잘 이뤄진다.

● 95년생 모나지 않은 행동이 중요하다. 외부와의 분위기에 동조하지 말고 침묵을 지켜 실리를 추구하도록.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신년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궁합 결혼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투자운 매매운 재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 부산 대구 대전 광주 인천 성남 분당 판교 점집 보내실 곳. 수리 역학, 신점으로 궁합 점잘보는곳.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