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2월 13일 신사(辛巳)일 띠별오늘의운세, 대박은 아니지만 당신이 노력한 만큼의 대가는 충분히 받을 수 있는 운세

공유
1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2월 13일 신사(辛巳)일 띠별오늘의운세, 대박은 아니지만 당신이 노력한 만큼의 대가는 충분히 받을 수 있는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9년 2월 13일 수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마음을 터놓고 이야기할 수 있는 상대가필요한 날입니다. 배우자가 좋겠지만 상황이 여의치 않으면 친구나 선배를 찾아가보세요. 마음속 고민을 털어내지 못하면 스트레스가 쌓이고 쌓여 화병으로 드러날 수 있으니 조심하기 바랍니다.

72년생 : 팀원들간에 관계를 회복하는데도 힘든데 다른팀과의 문제도 있어 걱정이 태산인 날입니다. 억지로 문제를 해결하려고 할 필요는 없으며 시간이 지나면자연히 해결될 일도 있으니 구분하여 대안을 세우도록 하세요.

60년생 : 인생의중요한 결정을 앞두고 있습니다. 마지막 판단을 앞두고 주변 사람들이나 전문가의 의견을 참고하는 것이좋을 듯 합니다. 모든 것을 종합하여 당신의 생각을 정리하여 결정하도록 하세요.

48년생 : 당신의 선행이 오히려 오해를 살 수 있으니조심해야 하는 날입니다. 상대방의 의견을 물어본 후에 도움을 주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당신보다 못한 사람에게 대가를 바라지 않고 선행을 베푸는 것을 멈추지 말고 지속하도록 하세요. 훗날 충분한 보상으로 되돌아 올 것입니다.

36년생 : 떠올리고 싶지 않은 기억이라면 그냥 잊는게 나을지도 모릅니다. 굳이 떠올려 불편함만 가중될 수 있으니 빨리 잊고 내일을 준비하도록 하세요.


소띠 85년생 : 자기계발을 위해 소비를 해야 한다면주머니 사정을 고려해야 할 것입니다. 당분간 주머니 사정이 안정화되지 못할 수 있으니 심사숙고 해야할 듯 합니다. 다만 솔로라면 그나마 대안을 찾을 수 있겠지만 기혼이라면 더욱 더 쉽지 않을 수 있으니가족과 함께 상의하도록 하세요.

73년생 : 아랫사람과사소한 의견차이로 관계가 소원해 질 수 있는 날입니다. 아랫사람에게 업무를 전달할 때는 쉽게 전달하는것도 중요하지만 알아듣기 쉽게 전달해야 함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또한 농담이라고 해서 모두가 용서되는것은 아니니 농담과 진담을 확연히 구분해 오해의 소지가 없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61년생 : 갑자기 일거리가 많이 들어와 좋긴 하나시간이 넉넉하지 않아 바쁜 하루를 보내게 될 것입니다. 체력이상으로 무리하게 되면 건강상에 문제가 발생할수 있으니 건강을 챙겨가면서 일을 진행해야 할 것입니다. 건강을 소홀히 하지 않도록 당부 드립니다.

49년생 : 새로운 환경에서의 적응이 쉽지 않을 수있습니다. 시간이 해결해 줄 것이니 너무 두려워하지 않아도 될 것입니다. 다만 어딜 가나 인간관계는 중요하니 좋은 첫인상을 남기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37년생 : 한 발 앞서 가봐야 거기가 거기입니다. 서두를 필요가 없으며 느긋하게 한 발 한 발 나아간다면 어느 순간 원하는 목적지에 도착해 있을 것입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다른 사람 눈치 보면서 자기계발에 게을리 했다면 당신에게 올 기회는 다른 사람에게 가겠지만 당신의 일을 묵묵히 하면서 자기계발에 힘썼다면재능과 실력을 인정받아 중요한 임무를 부여 받게 될 것입니다. 해 보고 싶었던 일이니 더할 나위 없는기회임에는 틀림 없습니다.

74년생 : 당신만의 경쟁력이 필요한 날입니다. 경쟁자들과 비교하여 우수성을 지닌 한 가지가 있다면 새로운 기회를 맞이하게 되겠지만 비교우위에 있는 것이 없다면선택되지 못할 수 있으니 자기 자신을 탐색해 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세요.

62년생 : 오늘은 지속적인 노력이 없다 하더라도 행운이찾아오니 횡재하는 날입니다. 사업가라면 재물이, 예술가라면명예가 따르겠지만 오래가지 못할 수 있습니다. 오늘의 행운이 오래가려면 오늘부터라도 노력하고 증진하는모습을 보여야 할 것입니다.

50년생 : 바깥일보다 더 중요한 것이 집안 일입니다. 바쁜 일정에도 잠시 짬을 내어 가족을 생각하도록 하세요. 가정이화목하면 당신도 안정을 찾아 갈 것입니다.

38년생 : 아직갚지 못한 빚이 있다면 여유가 있을 때 갚도록 하세요. 다음으로 미루다 보면 빚을 갚을 시기를 놓치게될 수 있으니 가능하다면 오늘 마무리 하는 것이 좋습니다.


토끼띠 87년생 : 같은 분야에 종사하는 친구나 동료들과의모임이 예정되어 있다면 참석하여 정보를 주고 받도록 하세요. 당신이 원하는 정보가 있다면 당신이 알고있는 정보를 먼저 풀어놓는다면 필요로 했던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75년생 : 바깥활동을 하면서 능력을 인정받는 것 이상으로가정생활에 충실해야 할 것입니다. 가족들과의 대화에서 당신이 빠진다면 많이 섭섭해 할 것입니다. 지금도 늦지 않았습니다. 배우자와 자녀간 대화의 시간을 조금씩 늘려나가면서 화목한 가정을 만들어 나가도록 하세요.

63년생 : 좋은 말만 한다고 해서 좋은 사람으로 평가받는 것은 아닙니다. 능력을 인정받고 신뢰를 쌓아나가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51년생 : 시간이 허락된다면 여행을 떠나는 것도 좋습니다. 혼자보다는 여럿 이 함께 하는 것이 좋으며 산 보다는 바다가 더 어울릴 듯 합니다. 여행길에서 좋은 인연도 만나게 될 터이니 자유로운 만남의 연을 맺어 보세요.

39년생 : 낮에 충분히 활동하고 저녁에는 가족과 함께시간을 보내는 것이 좋으며 일찍 잠자리에 들도록 하세요. 내일은 아침부터 바쁜 하루를 보내게 될 것입니다.


용띠 88년생 : 무계획이 계획이란 말만 믿고 그대로따랐다가는 낭패를 볼 수 있는 날입니다. 돈이 오고 가는 거래에서 신용을 지켜야 할 것이며 이를 위해철저한 준비와 계획이 뒷받침 되어야 할 것입니다. 또한 혼자 하는 일이 아니므로 팀원들 모두 한 방향을바라보면 달려 나가야 함을 명심하기 바랍니다.

76년생 : 금전적인 지출은 있겠으나 지속적인 대인관계를위해 취미생활이나 문화활동에 참여해 보세요. 오늘 당장 무언가를 얻으려고 하지 말고 꾸준히 관계를 만들고우정을 쌓아가도록 하세요. 이제부터는 당신 하기에 달렸으니 자신을 내려놓고 선한 마음을 가져야 할 것입니다.

64년생 : 동업을 권유 받을 수 있는 날입니다. 가까운 사이 일수록 동업은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동업을 선택하게 되었다면 업무에 대한 분장과 역할을 명확히 해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 수익배분을 어떻게할지에 대해서는 민감한 부분이나 반드시 짚고 가야 할 것입니다.

52년생 : 잘 나가는 사람 주변에는 소문이 무성할수 있습니다. 소문만을 믿고 다른 사람을 의심하는 행동은 삼가야 할 것입니다. 당신의 말 한마디에 상대방은 마음의 상처를 입을 수 있음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40년생 : 길흉이 교차하는 날이지만 흉보다 길이 훨씬앞서는 날이니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를 보내게 될 것입니다. 재물이 들어오면 가족들을 위해 쓰고 나머지는저축하도록 하세요.


뱀띠 89년생 : 직장생활에서 인정 받을 수 있는 기회가찾아오는 날입니다. 오늘은 겸손보다는 자신을 드러내야 할 때이니 당신의 강점을 경험적인 사례와 함께잘 전달하도록 하세요. 한가지 주의해야 할 점이 있다면 상대방의 단점을 지적하면서까지 당신을 어필한다면아무도 당신의 말에 귀 기울이지 않을 것이며 사소한 시비거리만 생기게 될 뿐이니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77년생 : 마음은 간절하나 현실은 부족함이 많아 원하는대로 진행되지 않아 답답함이 밀려오는 날입니다. 당신뿐 아니라 팀원들의 재능이나 실력의 문제보다 인맥의문제로 보이니 인간관계를 잘 맺어 나간다면 새로운 기회가 찾아올 것입니다.

65년생 : 일은 뒷전이고 손익만 계산하는 사람이 있다면큰 일을 도모하기에 힘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긍정적인 말보다 부정적인 말을 더 많이 하는 사람에 대해서도경계해야 할 필요가 있는 날입니다. 오늘은 한 마음 한 뜻이 되어 앞으로 전진해야 할 때입니다.

53년생 : 오늘 저녁은 바깥활동을 자제하는 것이 좋으며술자리는 양해를 구하고 참석하지 않는 편이 당신에게 이로울 것입니다. 사소한 일로 시비가 붙어 괜한구설에 휘말릴 수 있는 날이니 사건, 사고에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41년생 : 몸에 피로가 쌓이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거리가 들어오더라도 당신의 체력한계를 생각하면서 일을 해야지 그렇지 않다면 골병 들 수 있으며 돈 벌려고한 일이 오히려 병원비로 손해만 볼 수 있으니 조심하도록 하세요.


말띠 90년생 : 상황이 힘들게 했던 능력부족이든 결과가기대에 미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스스로 자책하는 시간은 짧게 가지고 변명을 찾기보다는 미흡한 결과를만들어 낸 원인을 찾아 다음에는 지금보다 나은 결과를 만들어낼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는 것이 당신을 위해서 도움이 될 것입니다.

78년생 : 새로운 사업을 구상 중이나 회사 내 자금이부족하다면 정부지원자금에 대해 관심을 가져보도록 하세요. 제조업 기반의 사업을 하고 있다면 이번 기회를놓치지 않도록 하세요. ‘창업넷’을 통해 확인하기 바랍니다.

66년생 : 세상에 완벽한 사람은 없습니다. 누구나 미완성의 삶을 살아가고 있음을 안다면 당신의 강점을 부각시키는 것이 나을지 부족함을 발견하고 보완하는것이 나을지를 고민해 보도록 하세요. 선택은 당신의 몫입니다.

54년생 : 일이 술술 잘 풀려 나간다고 이것이 영원할것이라는 생각은 버리도록 하세요. 하지만 오늘의 행복은 충분히 즐기셔도 좋습니다. 다만 이것이 자만으로 이어지지 않도록 하세요.

42년생 : 법적인 소송이 걸려 있다면 오늘은 좋은소식을 전해 들을 것이니 준비해야 할 문서가 있다면 철저히 준비하도록 하세요.


양띠 91년생 : 취업준비생이라면 취업을 하지 못해마음이 불안해 질 수 있는 날입니다. 가족이 힘이 되어준다면 좋겠지만 쉽지 않다면 상담선생님의 코칭을받아보는 것도 좋습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가족들이 당신을 믿어주고 가족의 응원을 받아 자신감을 가진다면더 할 나위 없이 좋을 것입니다.

79년생 : ‘티핑포인트’라는 것이 있습니다. 어떤 현상이 서서히 진행되다가 작은 요인으로한 순간 폭발하는 것처럼 꾸준한 노력을 기울이다 보면 어느 순간 기대이상의 성과를 만들어낼 것입니다. 중도에포기했다는 것은 티핑포인트를 지나지 않았음이니 조금만 더 인내를 가지고 노력하시기 바랍니다.

67년생 : 비법은 없습니다. 아무리 바쁘더라도 순리를 역행하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불안한 마음에순리를 벗어나는 행동을 하게 된다면 화를 자초하는 일이니 대가를 치러야 할 것입니다. 당장의 손해는감수하는 한이 있더라도 신뢰를 우선 시 하도록 하세요.

55년생 : 사람과의 관계는 시간이 지나야 알 수 있습니다. 오늘 만남에서 별로라는 감정을 가졌더라도 조금 더 만나보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상대방의 진가를 알아보지 못했으며 상대방도 발휘하지 않았음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43년생 : 도움을 주겠다고 했으면 대가를 바라지 말고도움 주도록 하세요. 대가를 바란다면 괜한 오해와 구설이 당신에게 찾아 올 것입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오늘은 마음이 시키는 것이 있다면실수나 실패를 두려워하지 말고 경험해 보는 날입니다. 비록 재물은 얻지 못하더라도 당신에게 큰 깨달음을줄 것이니 무엇이든 배우는 자세로 목표를 향해 달려나가시기 바랍니다.

80년생 : 재능이나 능력을 가지고 있다 하더라도 노력없이는 향상시킬 수 없을 것입니다. 주변사람들로부터 인정받고 중요한 임무를 맡기를 바란다면 강한 의지를가지고 자기계발에 힘쓰고 대충하지 말고 시간이 걸리더라도 일 처리를 깔끔하게 하기 바랍니다.

68년생 : 아랫사람은 당신이 아닙니다. 당신과 같은 능력을 가졌을 거라고 생각해서는 안됩니다. 아랫사람의능력이 어느 정도인지 파악하는 것도 윗사람으로써 해야 할 일임을 명심해야 할 것입니다.

56년생 : 아직 서먹서먹한 관계에서는 말조심 해야할 것입니다. 괜한 말로 마음의 상처를 주는 행동은 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할 것입니다. 자칫 잘 못하면 상대방과 말다툼이 발생할 수 있으니 조심하도록 하세요.

44년생 : 현재 솔로의 상태라면 이성이 다가올 수도있으니 만남을 가져보세요. 남은 인생에 있어 같은 길을 걸어가는 동반자가 있다면 좋을 듯 합니다.


닭띠 93년생 : 주변에 친구들이 많이 있다고 생각하겠지만당신이 어려움에 처해있을 때 과연 얼마나 많은 친구들이 당신을 위해 힘을 보태줄지 생각해 봐야 할 것입니다. 진정한친구에 대해 고민해 보고 많은 친구도 좋지만 진정한 친구를 남기도록 하세요.

81년생 : 하는 일이 잘 풀리지 않는다 하여 잔머리를굴리거나 편법을 쓰게 되면 오늘 하루는 넘어갈 수 있지만 다음에는 결코 그냥 넘어가지 않을 것이며 손실을 보게 될 수 있습니다. 기초를 튼튼히 할 수 있도록 스스로 자기계발에 힘쓰도록 하세요.

69년생 : 신분상승의 기회가 찾아올 수 있는 날입니다. 사회적 지위가 높아질 수도 있고 명예가 올라 갈 수도 있습니다. 당신의자리에 어울리도록 브랜딩 해 나가야 할 것입니다.

57년생 : 오늘은 미끄러져 넘어지지 않도록 하세요. 잠깐의 방심이 더 사고를 부를 수 있으니 조심하고 특히 다리 골절을 주의해야 하는 날입니다. 집 안팎에서 조심해야 하는 날입니다.

45년생 : 가까운 사이일수록 작은 오해로 섭섭하게생각할 수 있는 날입니다. 서로 섭섭하지 않도록 대화로 풀어나가도록 하세요.


개띠 94년생 : 윗사람에 대해 앞에서 할 수 없는말이라면 뒤에서도 하지 않는 것이 이로울 것입니다. ‘낮말은 새가 듣고 밤 말은 쥐가 듣는다’ 했으니 말조심 해야 하는 날입니다.

82년생 : 심신이 건전하고 건강할 때 노후를 위한준비를 해 두는 것이 좋습니다. 돈, 일, 인간관계, 건강에 관심을 가지고 미리 대비해 둔다면 즐거운 인생을살아갈 수 있을 것입니다. 행복한 인생은 남이 만들어주는 것이 아니라 스스로 만들어 나가는 것임을 알아야할 것입니다.

70년생 : 신뢰를 지키려면 양손에 쥔 욕심을 내려놓아야할 것입니다. 양손을 꽉 쥐고 신뢰까지 얻으려 하는 것은 정말 큰 욕심일 수 있으니 현명한 선택을 하도록하세요.

58년생 : 이제는 청춘이 아닙니다. 하루가 다르게 몸이 고장 나고 있으니 건강관리에 철저해야 할 것입니다. 한곳이 문제가 아니라 복합적인 문제이니 능력이 된다면 개인 주치의를 두면 좋습니다. 상황이 여의치 않다면자주 병원을 찾도록 하세요.

46년생 : 마음이 불편하거나 컨디션이 좋지 않다면일을 놓고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괜히 무리다가 건강을 해칠 수 있는 날입니다. 그리고 신경이 예민해 질 수도 있으니 사람과의 만남에서는 좋은 얘기만 오가도록 하세요.


돼지띠 95년생 : 힘들다고 잡은 손을 놓으면 상대방은나락으로 떨어질 수 있는 날입니다. 그 만큼 책임감을 가지고 오늘을 보내야 할 듯 합니다. 혼자만 살겠다고 손을 놓는 우를 범하지 않도록 하세요.

83년생 : 오늘은 무엇을 하든 원하는 성과를 내지못할 수 있습니다. 오히려 원망 섞인 얘기만 돌아올 수 있으니 나서지 말고 상황을 지켜보도록 하세요. 중요한 미팅에서 결정은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71년생 : 대박은 아니지만 당신이 노력한 만큼의 대가는충분히 받을 수 있는 날입니다. 노력을 게을리 하지 말고 꾸준하게 노력하도록 하세요.

59년생 : 몸의 컨디션은 많이 좋아지는 날이지만 정신적인스트레스 회복은 다소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시간이 해결해 줄 수 있으니 서둘지 말고 계획대로 하나씩풀어나가도록 하세요. 그리고 혼자서 해결하기 보다는 가족들과 함께 해결해 나간다면 더 빨리 회복 될것입니다.

47년생 : 사람들 덕분에 행복함을 느끼기도 하지만사람들 때문에 외로워지고 상처 받게 될 수도 있는 날입니다. 한 발짝 물러나 세상을 넓게 보고 크게봐야 할 때입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