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세계 최고 미녀' 프리양카 초프라 제작영화 넷플렉스 통해 전 세계 동시 방영

공유
1

'세계 최고 미녀' 프리양카 초프라 제작영화 넷플렉스 통해 전 세계 동시 방영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김경수 편집위원]

세계최고의 미녀로 꼽히는 인도배우 프리앙카 초프라(사진)와 어머니 마두 초프라가 소유한 제작사 퍼플 페블 픽쳐스의 신작영화 ‘Firebrand(원제)’가 2월22일부터 넷플릭스에서 전 세계적으로 동시방영될 것으로 알려졌다. 이 회사가 온라인 스트리밍 용 작품을 제작한 것도, 넷플릭스가 인도 말라티어 영화의 라이선스를 취득한 것도 이번이 처음이라고 한다.
이 영화는 여성이 성폭행으로 인한 외상 후 스트레스장애(PTSD)에 시달리면서도 변호사로 활약하는 스토리가 그려져 있다. 주인공이 재판에서 복잡한 가정문제를 다루면서 자신의 부부관계 복원에 힘쓰는 현대 특유의 문제나 인간관계를 주제로 삼는 것도 볼거리 중 하나.

프리앙카는 다양성을 받아들여 다양한 장르의 작품을 전송하고 있는 넷플릭스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하고 있다. “디지털 시대는 우리 콘텐츠 소비에 변혁을 가져왔습니다. 현대인에게 스토리는 가장 중요한 요소입니다. 우리는 모든 장르의 작품을 받아들이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날마다, 그때그때의 무드나 기분에 맞는 콘텐츠를 스크롤 하면서 찾고 있습니다. 그러한 배경을 근거로 해서 말라티어 영화 ‘Firebrand’의 기획을 제일 먼저 넷플렉스에 제시했던 것입니다. 폭 넓은 대중에게 보여주고 싶은 작품이므로 넷플렉스를 통해 전달되는 것에 감격하고 있습니다”라고.

프리앙카는 지난해 결혼한 미국의 가수 겸 배우인 닉 조너스와의 허니문에서 막 돌아왔다. ‘Firebrand’이외에도 넷플렉스의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Wild Wild Country(원제)’의 영화화에 참여하면서 스스로 출연도 한다고 보도되고 있다. 두 작품 모두 올해에 놓칠 수 없는 작품이 될 것으로 보인다.


김경수 편집위원 ggs07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