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2월 10일~2월 16일 생년월일 사업운 연애운 재회 신점 사주풀이

공유
2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2월 10일~2월 16일 생년월일 사업운 연애운 재회 신점 사주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9년 2월 10일~2월 16일(음력 1월 6일~1월 12일) 주간띠별운세

● 신(神)역학으로 보는 금휘궁의 무료 사업 궁합 결혼 재회 사주 주간운세

子(쥐띠운세) 누군가 의심받을 행동을 하더라도 정확한 물증이 없이는 관찰만 하도록 하라.

● 60년생 인내가 필요하다. 독선보다는 상대방을 설득과 이해를 시킬 수 있는 능력을 갖추도록 하라.

● 72년생 강한 만큼 주위로부터 거부반응이 온다. 궁지에 몰리면 판단은 더 한층 흐려지게 된다.

● 84년생 쉽게 동요되지 말고 자신의 주관을 확고하게 다져 나감이 중요하다. 주위를 포용하는 자세로 나아가라.

● 96년생 현실적인 대처 능력이 필요하다. 금전 지출에 무리함이 없도록 가급적 자신의 욕구를 분출하지는 말 것.

丑(소띠운세) 자기 생각은 불화를 부른다. 자기중심적 사고 관념에서 벗어나도록 하라.

● 49년생 침착하게 계획을 다시 검토하여 자신의 페이스대로 밀고 나가라. 자손으로 인한 근심은 있겠다.

● 61년생 먼저 이해하는 입장에 서라. 이익은 북방에 있으며 재물운, 사업운도 형통이 된다.

● 73년생 심리적인 갈등은 시간이 약이 된다. 짜증스러운 상태지만 체념하고 목적에 정진함이 오히려 빠른 길이 된다.

● 85년생 겸손과 자중으로 분수를 지켜 나감이 바람직하다. 금전 측면은 점차 호전될 전망이니 분발하도록.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개혁과 새바람을 불러 일으켜 정당한 대가를 쟁취하도록 하라.

● 50년생 활동적인 분야에서는 큰 뜻을 이룬다. 활동의 범위가 넓음에 비례하여 금전이 들어온다.

● 62년생 외부적인 치장보다는 내실에 역점을 두도록 하라. 일은 서서히 성취될 것이니 꾸준히 밀고 나가라.

● 74년생 대인관계가 저조할 때일수록 원만한 처세가 중요하다. 오후에는 문서운 관계에 기쁨이 따른다.

● 86년생 새로운 일을 하기에는 시기상조. 초조하게 생각하지 말고 뛰어 보라. 뜻하지 않은 구설수에 주의.


卯(토끼띠운세) 사람을 선택함에 있어서 외향적인 모습은 큰 효과를 거둘 수 없을 것이다.

● 51년생 분주한 만큼 재물운이나 명예운 형통이 된다. 목적을 향해 전진함을 늦추지 말고 실행에 옮길 것.

● 63년생 가정이 평화로워야 도모하는 일이 이뤄진다. 문서 관계에서는 기쁨과 명예가 따르며 생각 뜻대로 된다.

● 75년생 비판적인 자세는 금물이며 서로 융합할 수 있는 처세가 필요하다. 변화나 변동에서는 이익을 기대치는 말라.

● 87년생 마음을 한결 같이 유지하라. 서로 간에 대립이 따르니 조그만 일도 버겁게 느껴진다. 구설수, 시비수에 주의.


辰(용띠운세) 계획 중인 일을 신중하게 진행하라. 무리하게 진행하다가는 후회만 따른다.

● 52년생 섬세한 성격으로 인하여 발목이 잡힐 수도 있다. 관재수, 구설수가 따르니 남의 일에는 관여치 말 것.

● 64년생 냉철한 시각으로 매사에 철두철미하도록 하라. 타인과의 조화에 주력하면 오히려 행운이 들어온다.

● 76년생 저돌적인 추진력이 실질적인 이익을 불러 올 것이다. 단 실리적인 측면만 집착하면 심리적인 갈등만 가중된다.

● 88년생 변화나 변동에 휘말리면 손해가 따른다. 차분하게 매사를 풀어 나감이 상책이 된다.


巳(뱀띠운세) 자신의 값어치를 높이기 위해서는 자신을 위한 투자도 필요하다.

● 53년생 쉽게 동요하거나 갈등할 필요는 없다. 금전운 분야에서 뿐만 아니라 명예운도 강할 때일수록 자중하라.

● 65년생 매사를 극한 상태로 몰고 나가면 도리어 손해만 따르게 된다. 자신의 뜻은 관철될 것이니 자중하여 행동하라.

● 77년생 문서 관계에 치중하여 완벽을 기하라. 변화 변동은 새로운 국면으로 들어서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다.

● 89년생 하고자 하는 확신이 생기니 과감성을 갖게 된다. 활력을 갖고 적극적으로 뜻을 쟁취하도록 하라.


午(말띠운세) 허영심을 버릴 것. 사치를 오래하면 금전 어려움은 당연한 결과이다.

● 54년생 좀 더 섬세한 성찰이 필요하다. 뚜렷한 소신이 결여되면 주위로부터 무능하다는 인식을 남기니 주의.

● 66년생 일시적인 안일한 생각이 자신을 괴롭힌다. 현재의 상태를 탈피하고 싶을 때이나 시간이 해결해 준다.

● 78년생 자만하지 말고 서류를 잘 검토하라. 자신의 고집을 떨쳐버리고 주위와 융합할 때 오히려 득도 따른다.

● 90년생 자신의 의지와는 관계없는 행동이 강요될 수 있다. 침묵보다는 오히려 과감성 있는 행동이 필요하다.


未(양띠운세) 완성을 눈앞에 두고 있다. 지금껏 잘 해왔으니 마무리에 신경을 쓰도록 하라.

● 55년생 당장은 불만스러울지 모르지만 귀인의 도움으로 인정을 받을 것이니 자중하여 인내할 것.

● 67년생 안정된 상태에서 자신의 뜻을 관철시키도록 하라. 이상과 현실이 일치되니 장기적인 계획도 해봄직하다.

● 79년생 큰 야망을 품고 있으니 겉으로 드러날 수밖에 없다. 내부적인 부분에 충실하고 현 상태를 유지하라.

● 91년생 주변의 문제에 관심을 갖도록 하라. 분주한 만큼 이익도 따를 것이니 활발히 활동하라.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대인관계에 문제가 생겨 일이 손에 잡히지 않는다. 마냥 끌려가지는 말 것.

● 56년생 주위를 이끌기에는 힘이 든 상태이다. 자시의 의도대로 밀고 나가면 재물운, 명예운이 따를 수 있다.

● 68년생 성급함은 금물이다. 물질적인 안정을 구하기보다는 신념을 갖고 여유 있게 다져나감이 바람직하다.

● 80년생 성실하게 노력하면 결실을 보게 될 것이니 좀 더 적극적으로 돌진 하라. 움직여야 행운을 잡는다.

● 92년생 상부상조하는 자세로 매사에 돌입하라. 변화에 따르는 갈등에 유념하도록 하라.


酉(닭띠운세) 아무도 챙겨줄 사람이 없으니 스스로 자신의 몫을 챙겨야 한다.

● 57년생 모든 일에는 결단을 내리는 것이 좋겠다. 원만한 가운데 일에 치중하도록 하라. 경솔한 언행을 삼가라.

● 69년생 타인과 일을 도모하면 혹 재물운에 해가 올까 우려된다. 되도록이면 혼자의 힘으로 일처리 하도록 하라.

● 81년생 능력과 의욕을 불태워 매사에 적극적으로 돌진하라. 단, 자신의 영향권 밖의 일에는 절대 개입을 금할 것.

● 93년생 순간순간 좌절하는 때일수록 침착하게 행동하라. 여행이나 변동은 가급적 삼가는 것이 유리하겠다.


戌(개띠운세) 하고 싶었던 일이 성사될 가능성이 높다. 적극적으로 시도해 보라.

● 58년생 현재의 상태에서 재물은 심리적 안정이 충족이 된다. 명예운, 사업운이 자신의 욕구가 충족된다.

● 70년생 자신의 이익만을 추구하다보면 결과가 무기력하게 느껴진다. 분주한 만큼 재물운, 명예운이 겸비된다.

● 82년생 성실을 신조로 삼고 활동하면 좋은 일이 겹친다. 미해결 상태의 일은 되도록 빨리 마무리 짓도록.

● 94년생 주위와 화합하지 못하고 따돌림을 당하니 자신의 덕이 부족함이다. 성취욕을 앞세우지 말고 융합에 힘쓰라.


亥(돼지띠운세) 사람이 많이 모인 자리에 끼면 말조심하라. 시비수가 발생하겠다.

● 59년생 뒤돌아 보지 말고 추진하여 목적을 충족시킬 것. 실질적인 이익을 앞세워 행동함도 좋겠다.

● 71년생 재물운과 명예운이 따르니 대세의 흐름을 따르면 더욱 좋겠다. 체면치례보다는 내실에 역점을 두도록 하라.

● 83년생 금전운에 고통이 예상되니 가급적 보증과 담보는 피하는 것이 상책이다. 확고한 정신력으로 밀고 나가라.

● 95년생 자신의 일을 지나치게 타인에게 의존하지 말라. 결과는 자신에게 유리하게 전개될 것이다.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신년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궁합 결혼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투자운 매매운 재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 부산 대구 대전 광주 인천 성남 분당 판교 점집 보내실 곳: 수리 역학, 신점으로 궁합 점잘보는곳.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