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2월 8일 병자(丙子)일 띠별오늘의운세, 인턴사원 자리가 들어오더라도 승낙하는 것이 도움되는 운세

공유
3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2월 8일 병자(丙子)일 띠별오늘의운세, 인턴사원 자리가 들어오더라도 승낙하는 것이 도움되는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9년 2월 8일 금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마음이 흔들려서는 업무에 집중할 수없을 것입니다. 아침부터 부부싸움으로 마음이 편치 않으니 직장에서도 일이 손에 잡히지 않아 걱정입니다. 무엇보다 다른 동료들에게 피해를 주어 더욱 더 마음이 편치 않는 하루가 될 것입니다. 내일까지 이어지지 않도록 오늘은 일찍 귀가하여 화해모드를 만들어야 할 것입니다.

72년생 : 지금 하고 있는 일이 당신에게 맞는 일이지더 늦기 전에 꼭 되짚어 봐야 하는 시기입니다. 시작은 소소하면서 가볍게 시작했으나 지금은 많은 고민이되고 있으니 계륵이 따로 없게 되었습니다. 충분히 고민한 후 결정하도록 하세요.

60년생 : 집안에만있으면 우울 증세가 나타날 수 날입니다. 혼자 지내기 보다는 다른 누군가와 함께 있는 것이 좋습니다.

48년생 : 아주 중요한 일은 오전이나 오후에 모두마무리 하는 것이 좋습니다. 저녁에는 체력 뿐 아니라 정신력도 많이 떨어지는 날이니 당신에게 이로울게 없는 날이 될 것입니다.

36년생 : 무리한 운동은 삼가는 것이 좋은 습니다. 근육이 놀라 감기몸살로 올 수 있으므로 추이를 지켜봐야 하는 날입니다. 몸살감기가오게 된다 하더라도 운동으로 풀어야 제대로 풀 수 있느니 부지런하도록 하세요.


소띠 85년생 : 당신의 주장도 중요하지만 다른 사람들의의견도 무시해서는 안됩니다. 특히 전문가의 조언이나 상담을 통해 당신보다 나은 방법을 찾았다면 충분히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 편이 당신에게 유리할 수 있습니다.

73년생 : 재테크를위해 주식에 투자를 해 놓고 있다면 오전에는 상한가로 올라 가겠지만 저녁에는 하한가로 떨어질 가능성이 높은 날이니 큰 투자를 삼가는 것이 좋으며웬만하면 회수하는 것도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61년생 : 급하게 먹다가는 다 먹지도 못하고 체해서다시 토해 낼 수도 있는 날입니다. 아무리 급하더라도 천천히 쉬어가면서 식사를 해야 할 것입니다.

49년생 : 만용을 부리다가는 큰 코 다칠 일이 발생할수 있습니다. 당신뿐 아니라 당신 주변 사람들의 능력의 한계를 제대로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할 수 없는 일이라면 과감하게 포기하고 할 수 있는 일에 집중하는 것이 더 현명할 수 있습니다.

37년생 : 남성의 경우에는 전립선계통으로 문제가 발생할수 있으니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운동부족과 근력이 떨어져 발생할 수 있으니 우선 체력을 보강하는데집중하도록 하세요.


호랑이띠 86년생 : 새 직장을 다니게 되었거나 새로운 업을 하게 되었다면 새로운 출발을 위해 외모에 투자하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헤어나 옷으로 이미지 변신을 하여 새로운 각오를 다지도록 하세요.

74년생 : 프리랜서라면 새로운 거래처나 파트너와의미팅을 가지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오늘 미팅이 잘 마무리된다면 새로운 일거리가 생겨 매출에도 크게도움이 될 것입니다. 새로운 거래처와는 첫 만남이니 좋은 인상을 남기도록 환한 미소로 인사를 나누도록하세요.

62년생 : 주변 사람들의 도움으로 안고 있는 고민이어느 정도 해소 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또한 많은 도움을 준 사람들과 인간관계를 잘 유지해 나가야할 것이며 보다 더 긴밀한 인연을 맺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하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50년생 : 건강은 건강할 때 지키라는 말이 있듯이당신의 건강도 건강해 보일 때 검진을 받아 보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정신적인 스트레스는 하루 아침에완쾌되는 것이 아니니 꾸준하게 진료를 받는 것이 현명할 것입니다.

38년생 : 늦은나이에 남녀 우정을 싹 틔우게 하는 날입니다. 남은 인생 해로하기 위해서라도 작은 만남을 기약해 보세요.


토끼띠 87년생 : 큰 고비를 맞이하게 될 수 있는날입니다. 하지만 고비를 잘 넘길 수 있도록 항상 옆에 있어주는 사람들이 있어 어렵지 않게 해결 될수 있을 것입니다.

75년생 : 당신의 실수든 다른 사람에 의해 실수로유도되었든 오늘은 실수의 연발입니다. 피로함 때문이라면 윗사람에게 양해를 구하고 잠시 휴식을 취하도록하고 개인적으로 딴생각이 많아 발생하는 실수라면 개인적인 고민부터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당신을시기하거나 질투하여 실수를 유도하는 것이라면 진심이 전달되도록 노력하거나 대화로 풀어나가도록 하세요.

63년생 : 당신도 몰랐던 손재주를 발견하게 되는 날입니다. 손재주를 활용한 실제 체험의 사간을 갖는다면 손재주로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는지도 살펴보는 것도 좋습니다.

51년생 : 심신을 안정시키기 위해 힐링이 필요한 날입니다. 쌓여만 가는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해소하지 못하면 질병으로까지 이어질 수 있으니 상황의 심각성을 인지해야 할것입니다. 취미생활이나 문화생활을 접하는 것도 좋으며 어디론가 여행을 떠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39년생 : 변화 속에서 새로운 기회는 발견될 것입니다. 변화의 트렌드를 지속적으로 읽어내야 할 것이며 오늘날의 위기 속에서 새로운 희망을 찾아내시기 바랍니다.


용띠 88년생 : 행운이 따르는 날입니다. 시험이나 취업을 앞두고 있다면 합격의 소식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또는직장인이라면 당신이 원하는 부서로의 이동이 예정되어 있거나 승진까지 예상되는 좋은 날이니 기쁨을 마음껏 누려도 좋을 듯 합니다.

76년생 : 잘 알지도 못하는 사람이 당신에게 지나친호의를 베푼다면 일단 주의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괜히 다정하게 대했다가 돈과 관련된 큰 부탁을 받게될지 모릅니다. 곤란한 상황을 만들지 않도록 적당한 거리를 두는 것이 현명할 것입니다.

64년생 : 상황이 당신을 힘들게 할지라도 거짓말은하지 않는 것이 좋으며 거짓말로 이익을 취하려 한다면 나중에 몇 배로 곤란한 상황에 놓이게 될 것입니다. 마음을비우고 하나를 내 주는 한이 있더라도 자존심만은 지키도록 하세요.

52년생 : 여러 사람들이 함께 모이는 자리라면 쓸데없는 말은 자제하는 것이 좋으며 다른 사람에게 말을 전달함에 있어 너무 거칠면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지 부드럽게 사용하도록 하세요. 특히 욕설이 포함된 말투는 자신뿐 아니라 상대방에게까지 피해를 줄 수 있으니 바꿔야 할 것입니다.

40년생 : 마음이 풍요롭고 경제적으로도 크게 무리없이 지나가는 날이니 사람들과 함께 새로운 일을 도모해도 괜찮을 듯 합니다.


뱀띠 89년생 : 오늘은 당신의 거짓말로 인해 망신당할 수 있는 날입니다. 거짓 없는 정직함이 이 난국을 피해갈 수 있으며 거짓말이나 어중간한 표현은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특히 비즈니스 미팅을 하게 된다면 꼭 기억하기 바랍니다. 혹여 거짓을 말했다면 타이밍을 놓치기 전에 정정하도록 하세요.

77년생 : 피하는 것보다 어떤 식으로든 만나서 해결해야될 것입니다. 오늘의 대화에서는 우유부단한 모습은 보이지 않도록 하고 대화의 룰을 정해 놓는 것이 서로에게도이로울 것입니다. 그리고 어떤 식으로든 결론이 나오면 서로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는 것을인지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65년생 : 첫인상이 사람을 평가할 때 많은 부분을차지하나 첫인상만으로 사람을 평가하여 우를 범하지 않도록 하세요. 사람을 평가한다는 것 자체가 힘든일이지만 그래도 그 사람에 대해 알고 싶다면 시간을 충분히 두고 같이 생활해 보고 경험해 봐야 할 것입니다.

53년생 : 선행을 베푼다는 생각으로 재능기부하기에좋은 날입니다. 당신의 이미지도 개선할 필요가 있으니 주변 동료들과 함께 동참하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뿌듯하고 보람찬 하루가 될 것입니다.

41년생 : 일이 잘 풀려나가는 듯 보이나 실상은 그렇지않습니다. 겉모습과 내부 모습에서 차이를 보이고 있으니 빨리 해결되도록 당신도 도움을 준다면 좋을 듯합니다.


말띠 90년생 : 자신이 부족하다고 느꼈다면 지금 바로부족함을 채우기 위해 무엇을 할 것인지 고민하고 실천으로 옮기도록 하세요. 부족함을 채우기 전까지는당신의 능력 이상의 것에 탐을 낸다면 곤란한 상황에 놓이게 될 것입니다. 소송에 휘말릴 수도 있으니조심하세요.

78년생 : 오늘은 요행이나 횡재를 바라지 말고 당신의재능과 능력으로 해결해 나가야 할 것입니다. 또한 욕심이 일을 그르칠 수 있음을 깨닫고 때를 기다리며인내 할 줄 알아야 하는 날입니다. 만약 주변 사람들의 도움이 있다면 굳이 거절할 필요는 없습니다.

66년생 : 자영업자라면 장사가 잘 된다고 갑자기 사업을확장하는 것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지금 상황에서 장사가 잘 될 뿐 확장한다면 돈만 나가고 매출은지출대비 많이 오르지 않을 것입니다. 사업확장은 다음 번에 다시 한 번 고민해 보도록 하세요.

54년생 : 지금까지 도움만 많이 받아 왔다면 오늘은그 은혜에 보답하듯 도움 받은 사람들에게 당신이 가진 재능이나 능력을 베풀도록 하세요. 작은 무언가를선물하더라도 정성아 가득 담기도록 하세요.

42년생 : 당신의 몸 상태는 누구보다 당신 자신이더 잘 알 것입니다. 만성피로로 고생하고 있어 마음은 안타깝지만 빠른 회복이 절실한 날입니다. 여기에 편두통이 심할 수도 있으니 치료를 받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양띠 91년생 : 실패를 하더라도 좋으니 소신을 가지고실행해 보고 새로운 해법을 찾아내는 데 목적이 있으니 주변 사람들과 경쟁할 필요는 없습니다. 오히려이를 통해 경쟁자와 협업할 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찾아보는 것도 좋습니다.

79년생 : ‘원숭이도 나무에서 떨어진다’는 말이 있습니다. 아무리 능숙한 사람도 실수할 때가 있기 마련입니다. 이번 실수에 너무 자책하지 말고 다음 번엔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67년생 : 재물을 획득하는 운이나 배보다 배꼽이 더커 되려 더 많은 지출이 예상되는 날입니다. 재테크를 통해 금전적 이익을 얻었다면 일부는 자신을 위해사용하고 나머지는 저축하는 것이 나중을 위해서라도 도움되는 일이나 가까운 친구들과 유흥비로 사용한다면 번 돈 이상이 지출 될 것입니다.

55년생 : 집안에 큰 소리가 나지 않도록 가족구성원모두 신경 써야 할 것입니다. ‘가화만사성’이라 했습니다. 힘든 상황에 놓이게 되니 일이 원하는 대로 풀리지 않고 있습니다. 가족들의애정이 담긴 지원을 받는다면 자신감을 회복하여 하나씩 풀려 나갈 것입니다.

43년생 : 당신의 고집이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를 불편하게만들 수 있음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상대방의 말에 귀 기울여 무엇을 말하고 있는지 들은 후에 당신의의견을 말하는 습관을 들이도록 하세요.


원숭이띠 92년생 : 당신에게 주어진 일이 있다면 다른사람에게 맡기지 말고 반드시 직접 해결하도록 하세요. 어떤 누구의 도움도 받지 않고 스스로의 힘으로할 수 있어야 기회가 찾아올 것입니다. 오늘의 일조차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는다면 앞으로도 혼자서는아무 일도 못할 것입니다.

80년생 : 인간관계를 가짐에 있어 계산적으로 상대방을만난다면 당신 또한 그 정도의 대우만 받을 것입니다. 인정받고 존경 받고 싶다면 상대방을 인정해 주고존경해 줘야 함을 깨닫는 날이니 돈과 명예 중에 하나를 선택해야 할 것입니다.

68년생 : 아랫사람과 감정이 상할 수 있는 날입니다. 팀 내에서 서먹서먹한 관계가 길어지면 서로가 불편해 질 수 있으니 빨리 풀어야 할 것입니다. 진솔한 대화를 나누는 것이 좋으며 상황에 따라서는 술자리를 하는 것도 나쁘진 않습니다.

56년생 : 경제적으로 어려움이 없고 몸과 마음이 풍요로워아무 걱정이 없는 날입니다. 하지만 오늘의 상황이 언제 어떻게 변화될 지 모르니 여유가 있는 오늘 내일을준비해야 둬야 할 것입니다.

44년생 : 여성의 경우에는 갑상선 계통으로 문제가발생할 수 있는 날입니다. 최근 갑작스런 이상신호가 포착된 것이 없는지 자가 진단을 필요로 하고 있으니조심하도록 하세요.


닭띠 93년생 : 인턴사원 자리가 들어오더라도 승낙하는것이 좋습니다. 시작은 인턴사원으로 시작하더라도 정규직으로 전환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인턴이라는 생각보다 신입사원이라 생각하고 최선을 다해 배우고 익혀야 할 것입니다.

81년생 : 사무실에만 있지 말고 바깥활동을 하도록하세요. 이러 저리 발로 뛰어야만 뜻밖의 성과를 얻게 될 것입니다.

69년생 : 책임자로써 책임감을 가지고 업무에 임해야하는 날입니다. 함께 하는 동료들의 의견들을 종합하겠지만 마지막 결정은 당신의 입을 통해 전달될 것입니다. 당신의 한 마디에 많은 부분들이 바뀔 수 있으니 자기 계발을 게을리 하지 않도록 하세요.

57년생 : 오늘 저녁에 모임이 예정되어 있다면 모임에참석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알고 지내던 사람보다 처음 만나는 사람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대화를 나눠보는것이 도 도움 될 것으로 보입니다.

45년생 : 갑작스런 변화에 당황하는 기색이 역력하겠지만마음을 가라앉힌다면 충분히 해결해 낼 수 있을 것입니다.


개띠 94년생 : 반가운 친구들과의 만남이 약속되어있다면 즐겁고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게 될 것입니다. 다만 지나친 소비는 자제하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주머니 사정을 고려하지 않는 소비는 가까운 시일 내에 크게 후회하게 될 것입니다.

82년생 : 책임을 지겠다고 약속한 일이라면 돈은 손해를보더라도 신용은 잃지 않도록 해야 하는 날입니다. 신용을 잃지 않는다면 조만간 다시 재기의 기회가 찾아올것입니다.

70년생 : 인생이 100미터 경주라면 전략질주를 해야 하나 인생은 마라톤입니다. 자신에게 맞는 페이스를 찾아야할 때입니다. 언제나 전략질주를 하게 된다면 빨리 지칠 뿐 아니라 당신의 건강에도 무리를 줄 수 있습니다. 어떤 때는 천천히 가야하고 어떤 때는 전략질주를 해야 할 때가 있습니다. 오늘은자신의 컨디션을 확인하면서 천천히 달려야 할 때입니다.

58년생 : ‘하이리스크 하이리턴’이란 말이 있습니다. 위험이 높은 만큼 수익 또한 높다는 것을 의미하는데이번에 진행하려는 프로젝트가 위험부담은 많이 떠 앉겠지만 당신에게 돌아가는 혜택도 많으니 최선을 다해야 할 것입니다.

46년생 : 새로운 일을 하고 싶어 한다면 철저히 준비하고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말고 선점해야 할 것입니다. 선점이 되면 다소 여유로운 생각을 가지게 될 것이며새로운 아이디어 또한 발견될 것입니다.


돼지띠 95년생 : 친구의 어려움을 외면하지 않아야하는 날입니다. 친구가 힘들 때 옆에 같이 있어주기만 하더라도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오늘의 배려가 훗날 큰 도움으로 보상 받을 것입니다.

83년생 : 그 동안 노력에 대한 대가를 충분히 보상받게되겠지만 함께 노력했던 사람들과의 관계가 소원해 질 수 있는 날입니다. 다 함께 고생했다면 보상도 다함께 받을 수 있도록 베풀어야 할 때입니다.

71년생 : 오늘은 건강을 위해 체중 관리를 해야 하는날입니다. 식욕이 왕성하여 관리가 쉽지는 않겠지만 고혈압이나 당뇨와 같은 성인병을 예방하기 위해서는어쩔 수 없습니다. 체중관리를 위해 가벼운 운동은 물론이고 식단조절을 통해 건강한 체력을 유지하도록하세요.

59년생 : 허튼 행동은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최선을 다한 후에는 인내를 가지고 기다려야 할 것입니다. 인내하지않고 경솔한 행동을 보인다면 뜸을 들이지 않고 좋은 결과물을 얻기를 바란다면 생각대로는 되지 않을 것이며 이제는 혼자의 힘으로는 힘든 일임을 직감해야할 것입니다.

47년생 : 근육통으로 고생하게 되는 날입니다. 온 몸을 풀어줘야 할 것입니다. 물리치료를 받거나 사정이 여의치않으면 찜질방을 가는 것도 좋습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