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띠별 주간운세 2019년 1월 27일~2월 2일 신년운세 생년월일 사업운 연애운 신점 사주풀이

공유
4

금휘궁[점집]의 띠별 주간운세 2019년 1월 27일~2월 2일 신년운세 생년월일 사업운 연애운 신점 사주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9년 1월 27일~2월 2일(음력 12월 22일~12월 28일) 주간띠별운세


● 신(神)역학으로 보는 금휘궁의 무료 사업 궁합 결혼 재회 사주 주간운세


子(쥐띠운세) 순풍에 돛을 단 배와 같은 형상으로 소기의 목적을 달성하기에는 길한 운세.

● 60년생 처음에는 곤궁하겠지만 후반에는 차츰 운세가 호전세를 이루며 목적한 바를 달성할 수 있다. 구설수에 주의.

● 72년생 집안에 근심은 있으나 오래가지는 않는다. 활동적인 분야에서는 귀인의 도움으로 사업운 발전이 따른다.

● 84년생 자신의 일에 성취도가 크며 새로운 일을 만들면 귀인의 도움이 따른다. 단, 끝맺음을 분명히 할 것.

● 96년생 어렵던 일이 수습이 되고 평온을 얻는다. 발전의 기회가 있으나 현재의 상태를 지켜 나감이 바람직하다.


丑(소띠운세) 충분한 휴식으로 재충전을 하도록 하라. 모든 일에 신중에 신중을 기하는 것이 바람직.

● 49년생 계획한 일이 말과 같이 이루어지지 않으니 허욕이나 변덕을 부리지 말라. 화목하려 애쓰면 그 속에 즐거운 일도 있다.

● 61년생 묵묵히 기다리면 뜻이 성취된다. 계획된 일을 차분하게 처리할 때 만사가 뜻대로 이뤄지게 된다.

● 73년생 융합을 할 수 있는 길을 모색하라. 일의 진행이 빠를수록 자신의 분수를 지키고 자만을 경계하며 겸손하라.

● 85년생 주위의 기발한 아이디어를 살려서 도모할 때 뜻을 이루는데 도움이 된다. 타인의 의견을 존중하여 뜻을 살려보도록.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모든 것을 포용할 수 있는 상태이다. 긍정적으로 바라보는 마음을 가지도록 하라.

● 50년생 허황된 일을 삼가고 분수를 지켜나가라. 노력과 인내가 필요하며 큰 소득은 없으나 실망은 금물.

● 62년생 건강 상태는 호전세를 이룬다. 변화 변동은 갈등만을 불러들여 실속은 없으니 주의하라. 새로운 연인운도.

● 74년생 정직하게 살아가면 도움을 얻어 뜻한 바를 이룬다. 사업운, 금전운이 뜻대로 풀리며 귀인이 나서니 새로운 변화도 따른다.

● 86년생 주관을 갖고 행동할 때 목적은 무난하게 달성이 된다. 융화하는 자세에서 진취적인 발전도 따른다.


卯(토끼띠운세) 말을 잘하는 것보다는 어떻게 자신의 의사를 잘 전달할 수 있는지를 살핌이 중요.

● 51년생 드러난 것에 현혹되지 말라. 올바른 생활철학과 굳은 마음가짐이 무난한 한주를 기약한다. 안정도 따른다.

● 63년생 마음먹었던 일이 원점으로 되돌아갈 염려가 따른다. 겸양과 의리를 잘 다스려 나갈 때 행운이 기약된다.

● 75년생 뜻밖의 일에 끼어들면 오해만 받게 된다. 모든 것은 내일 결정하고 고집과 배짱은 금물. 눈앞의 이익에 현혹되지 말 것.

● 87년생 자칫 성격 탓으로 후회가 따를까 걱정된다. 해결되지 않은 일은 시간이 해결사. 남의 일에는 함구함이 필요.


辰(용띠운세) 사방에서 도움의 손길이 있겠다. 무리한 투자만 아니면 승산은 있겠다.

● 52년생 교만하거나 무례하지 말 것. 공연히 모략과 중상이 따르니 실망하지 말고 침착하게 대처하라.

● 64년생 뜻하지 않은 명예를 얻으니 근심은 사라질 것이다. 차분하게 두서 있게 풀어나가면 소망을 이루며 재물도 따른다.

● 76년생 의외로 주위의 호감을 사고 명예운, 금전운 면에서 호전되는 기회가 있겠다. 과욕보다는 순리를 택하라.

● 88년생 뜻을 세워 도전할 때 승산도 따른다. 항상 점검하고 문제는 원점에서 풀어 나가라. 이성간에는 갈등에 주의.


巳(뱀띠운세) 이번주에는 옷을 단정히 입고 얼굴에 미소를 띠면 행운이 따른다.

● 53년생 분주다사하나 큰 소득은 없다. 빠른 머리회전과 직선적인 언행으로 상대방이 오히려 거북해질 수 있음에 주의.

● 65년생 사업운이 호조세를 보이고 주변 사람들에게도 큰 이익을 준다. 인내와 노력이 성공을 불러들인다.

● 77년생 남을 이해할 줄 아는 관대한 성격을 갖도록 노력하라. 일방적인 자기 고집은 불행을 초래하니 주의할 것.

● 89년생 능력은 인정받으나 공격적인 입장보다는 좀 더 신중하고 폭넓게 처세함이 유리한 방법이다. 이성운에는 갈등.


午(말띠운세) 당면한 문제를 새로운 각도로 고찰하는 자세가 절대 필요할 시기이다.

● 54년생 불안하고 급박한 사태에 처하게 되니 하는 일이 어렵다. 주변의 협조를 얻고 주위의 신망도 사볼 것.

● 66년생 노력여하에 따라 매사가 결정이 된다. 자녀의 근심이나 집안 우환에 신경을 쓰라. 자존심은 버릴 것.

● 78년생 불안한 상태가 유지되나 매사 여유를 가지고 일을 추진할 것. 매사를 순리대로 풀어 나가면 운세는 상승세.

● 90년생 연애운에는 불화가 따를까 걱정된다. 양보함이 비책이니 먼저 생각하고 실천하라. 서두르지 말 것.


未(양띠운세) 건강이 악화되는 시기이지만 큰 병은 아니니 걱정하지 말도록 하라.

● 55년생 자신의 판단이 확고하면 성취도는 크다. 자신의 주장을 고집할 때는 아니다. 오히려 손해가 나니 조심.

● 67년생 자만심을 버리고 추진하던 일을 끝내도록 하라. 포용력을 갖추고 상대를 설득함이 유리하다. 경거망동은 금물.

● 79년생 처음부터 끝도 없이 매달려 가는 것은 곤란하다. 목표가 결정되면 결과야 어떻게 되든지 언행에 구애받지 말고 돌진하라.

● 91년생 경거망동 하지 말라. 운세가 뒤집어진다. 책임감 있는 행동이 절대 필요하다. 개인적으로는 좋은 소식이.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인정에 이끌려 남을 도와주다가는 오히려 낭패를 볼 수 있으니 미리 대비하도록.

● 56년생 언행이 일치되면 중요한 결과를 얻게 된다. 타협을 통해서 일이 풀려 나갈 수도 있겠으니 원만하게 처세할 것.

● 68년생 면밀하게 검토하고 분석할 때 작은 일이 큰 일로 이뤄지는 운세. 성급한 일처리는 손해를 부르니 서두르지 말라.

● 80년생 건강에 신경을 바짝 써야 한다. 자신의 뜻대로만 이루어지기를 바라지 말고 원만하게 처세함이 바람직.

● 92년생 결과를 먼저 생각지 말고 열심히 뛰어 보시도록 하라. 마음과 행동의 변화가 많을 때일수록 뒤에서 관망하라.


酉(닭띠운세) 자신의 욕심보다는 적당한 여유를 가지고 생활하는 것이 좋은 방법이다.

● 57년생 끈질긴 인내와 노력의 대가가 예상외로 크다. 정에 치우치면 도리어 손해나니 과감한 결단도 필요.

● 69년생 관리는 철저히 하되 새로운 변화를 꾀하면 기쁜 소식이 있겠다. 소원이 성취되나 분수에 넘치는 것은 기대치 말 것.

● 81년생 마음이 어지럽고 피곤한 상태이니 동업을 꾀하지 말라. 새로운 변화에서 얻어지는 것이 있으니 경솔한 행동은 금물.

● 93년생 믿는 도끼에 발등이 찍히는 격이니 동료의 배신이 무섭다. 여행운도 따르겠으나 이성을 조심할 것.


戌(개띠운세) 남쪽에서 뜻밖에 귀인의 도움이 있으니 직장운, 승진운, 취업운에 좋은 소식.

● 58년생 능력의 한계를 염두에 두고 살아간다는 생활태도를 잊어서는 안 된다. 신념을 갖고 행동으로 옮겨 보도록 하라.

● 70년생 봉황은 탱자나무에 앉지 않는다. 본분을 지켜 처세하라. 믿었던 사람의 배신수가 보이니 너그럽게 상대하라.

● 82년생 처음에 시작했던 일을 중도에 포기하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한다. 시간이 걸려도 참을성 있게 기다릴 것.

● 94년생 마음이 급하면 경솔해지기 쉽다. 오르지 못할 나무를 쳐다본들 무엇하랴. 분수에 넘치는 일은 삼가라.


亥(돼지띠운세) 현실을 직시할 때 아픔도 있겠으나 자신의 위치를 먼저 파악함이 중요하다.

● 59년생 이름만 나고 소득은 없으니 말만 무성하겠다. 과감한 선택을 하여 썩어가는 살은 도려내는 것이 좋다.

● 71년생 마음이 한곳으로 모아지지 못하니 심신만 산란하다. 진실함과 성실함으로 일을 처리해 나가면 뜻은 이뤄진다.

● 83년생 현재의 위치를 지킬 수 있도록 기초를 튼튼히 하라. 불필요한 일은 하지 말고 여유 있는 자세가 필요.

● 95년생 뛰는 만큼 실리적인 면에서 수입이 따른다. 서로 상부상조하는 곳에 길이 열릴 것이나 무턱대고 바라지는 말라.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신년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궁합 결혼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투자운 매매운 재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 부산 대구 대전 광주 인천 성남 분당 판교 점집 보내실 곳: 수리 역학, 신점으로 궁합 점잘보는곳.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