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월 25일 임술(壬戌)일 띠별오늘의운세, 새로운 인연을 만나게 되니 집안에 경사가 찾아올 운세

공유
4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월 25일 임술(壬戌)일 띠별오늘의운세, 새로운 인연을 만나게 되니 집안에 경사가 찾아올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9년 1월 25일 금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당신이 하는 일에 도움 주겠다는 사람이많아도 당신이 해야 하는 일이 있습니다. 다른 사람에게 맡기지 말고 최선을 다해 마무리 하도록 하세요.

72년생 : 업무로 인한 스트레스 지수가 점점 높아지고있습니다. 지금 당장 스트레스를 관리하지 못하면 건강상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업무에서 손을 놓고충분한 휴식을 취하거나 여행을 떠나는 것도 좋습니다.

60년생 : ‘구슬이서 말이라도 꿰어야 보배’라고 했습니다. 팀원들이 있지만각자의 능력을 발휘하여 시너지를 얻어내지 못하면 이 프로젝트를 해내지 못할 수 있습니다. 리드로써 팀원들의능력을 한데 모아 가치 있게 만드는 것이 오늘 당신이 해야 할 역할입니다.

48년생 : 당신이 생각하는 방향에 함께 가지 않는사람까지 챙길 여력이 없습니다. 정리할 건 정리하고 새롭게 시작하도록 하세요. 준비된 대로 하나씩 해결해 나가며 앞으로 전진하도록 하세요.

36년생 : 오늘은 일을 벌이지 않는 편이 여러 모로이로울 것입니다. 자칫 잘 못하여 사기를 당할 수 있으니 조심하기 바랍니다.


소띠 85년생 : 새로운 인연을 만나게 되니 집안에경사가 아닐 수 없습니다. 오랜 숙원이니 기쁨이 배가 되는 날입니다. 다만 기쁨을 함께 나누다 보니 지출도 만만찮게 들어가 마음고생이 살짝 되는 날이기도 합니다.

73년생 : 다른사람에게 뽐내려고 어울리지 않는 고급스런 문화생활을 누리는 것은 괜한 낭비로 끝내 확률이 높습니다. 무엇이든당신과 어울리는 자리가 있음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61년생 : 오늘의 총체적 난국을 이겨낼 수 있는 지혜가필요한 날입니다. 당신의 선택으로 지옥과 천당을 오고 갈 수 있으니 신중한 판단해야 하며 스스로 지옥을선택하는 우를 범하지 않도록 주변 사람들의 조언을 구하는 것도 좋습니다.

49년생 : 지출은 많아지고 마음이 점점 불안해 지는날입니다. 마음이 급해 섣부른 행동을 할 수 있으니 마음을 차분히 가라 앉혀야 할 것입니다. 오늘은 자존심을 내려 놓고 주변 사람들의 도움을 요청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37년생 : 체력이 많이 떨어질 수 있는 날이니 식사는보양식으로 드시고 가벼운 산책을 하며 근력을 키우도록 하세요.


호랑이띠 86년생 : 마케팅을 진행하려면 고객을 받아들일 준비가 된 상태에서 진행해야 효과적일 것입니다. 비즈니스상황을 돌아보고 고객을 맞이할 준비가 되었는지 꼼꼼히 살펴보기 바랍니다. 아직 때가 아니라고 판단되면다시 준비하도록 하세요.

74년생 : 상대방이 당신의 자리를 탐낸다면 반드시지켜내야 할 것입니다. 당신의 재능과 능력을 발휘하고 팀원들이 함께 할 테니 능히 지켜낼 것입니다. 다만 먼저 상대방의 자리를 탐하지는 마세요. 굳이 적을 만들 필요가없습니다.

62년생 : 집 안팎으로 고민이 많은 날입니다. 이상만 고집하기에는 현실의 고통과 아픔이 너무 커 해결하지 않으면 내일이 불확실해 보이니 현실을 직시해야 해결책이보일 것입니다.

50년생 : 바깥활동을 할 때는 사고수가 있으니 주변을잘 살펴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 피곤하다면 자가용보다는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더 이로울 것입니다.

38년생 : 당신이먼저 상대를 신뢰해야 할 것입니다. 상대방을 존중해 줘야 당신도 인정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토끼띠 87년생 : 기혼자라면 배우자와 아침부터 티격태격감정 다툼으로 서로의 마음이 상할 수 있습니다. 이 감정으로 다른 사람들을 대한다면 일은 막히고 불편함을전달 될 것이니 미팅을 미루던가 아니면 빠른 화해가 필요한 날입니다. 먼저 손을 내 미는 것이 심적으로편할 것입니다.

75년생 : 직장 내 승진 운이 상승하고 있으니 당신을힘들게 하고 있는 금전적인 문제가 조금은 해결될 수 있을 것입니다. 다만 게으름은 이 모든 것을 허사로만들 수 있는 변수이니 부지런함을 습관화 하도록 하세요.

63년생 : 그 동안 진행한 성과가 미비할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열심히 하겠다 말보다 이미 최선을 다했어야 함을 자책해야 할 것입니다. 이 모두가 게으름 때문이니 이를 해결하지 않고는 앞으로도 좋은 성과를 내지 못할 수 있으니 반드시 고쳐야 할것입니다.

51년생 : 자신을 낮추면 복이 들어오는 날입니다. 뛰는 놈 위에 나는 놈 있으니 잘난 체 하거나 자만하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자신을 낮추고 겸손의 자세가 행운을 불러올 것입니다.

39년생 : 고민은 많지만 가만히 살펴보면 모두가 자녀들에게대한 걱정뿐이니 당신 스스로의 문제에 대해서도 걱정해야 할 것입니다. 특히 건강문제는 자녀들을 위해서라도꼭 챙겨야 할 것입니다.


용띠 88년생 : 이성문제로 고민이 많아지는 날입니다. 터 놓고 대화할 수 있는 친구들과 술자리를 만들어 보세요. 오랜만에친구들을 만나 속에 있는 얘기를 털어놓고 이런저런 얘기들을 나누다 보면 어느새 마음은 한결 편해 질 것이고 우정이 싹틀 것입니다.

76년생 : 당신에 대해 좋지 않은 소문이 나돌 수있는 날입니다. 적극적으로 해명하거나 대응하지 않으면 소문이 발 없는 말이 걷잡을 수 없을지 모르니조기에 해결해야 할 것입니다.

64년생 : 원만한 대인관계를 위해 적극적인 활동이필요한 날입니다. 소모임을 통해 뭔가를 함께하는 것도 좋습니다. 등산을함께 하거나 맛집 탐방의 기회를 만들어보는 것도 좋습니다.

52년생 : 혼자보다는 여럿이 모여 힘을 합쳐야 되는날입니다. 실속을 챙기기 보다 일이 진행되도록 하는 것이 먼저이니 프로젝트를 성사시킨 후 실속을 챙겨도늦지 않습니다. 다만 다른 사람들보다 조금 적게 가져갈 수는 있으니 대범하게 행동하세요.

40년생 : 기다리던 좋은 소식이 전해질 것이니 너무조급해 하지 마세요. 마음을 편안하게 가져야 건강에도 좋습니다.


뱀띠 89년생 : 분수에 맞게 생활하는 것이 당신에게이로운 날입니다. 비싼 옷을 입고 비싼 곳에서 식사를 하고 싶어하는 당신의 마음은 이해되나 능력이 안되는데 그런 행동을 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을 것입니다. 한 번 정도의 일탈은 동기부여를 위해 나쁘진않으나 일상이 되면 곤란을 겪게 될 것입니다.

77년생 : 컨디션도 좋고 금전운이 상승하는 운이니어려운 일 없이 술술 잘 풀려나갈 것입니다. 더불어 횡재하는 운도 함께 하니 기대를 갖기보다 재미 삼아로또나 복권을 사는 것도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65년생 : 업무로 지친 스트레스를 취미생활이나 문화생활로풀도록 하세요. 업무와는 상관없는 사람들과 만나서 이런 저런 얘기를 나누면서 근심걱정을 날려버려야 내일을준비할 수 있을 것입니다.

53년생 : 모르는 사람이 당신을 반기며 잘해 준다면한 번쯤은 의심해 보도록 하세요. 당신에게 바라는 것이 있어 접근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한 발짝 물러나 상대방을 관찰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41년생 : 어물쩡 거리다가 타이밍을 놓칠 수 있습니다. 일은 원하는 방향으로 되고 있는데 우유부단한 성격으로 일을 그르칠 수 있으니 정신 바짝 차려야 할 것입니다.


말띠 90년생 : 어느 수준에 오르기 위해서는 재능과능력이 뒷받침되어야겠지만 꾸준한 훈련을 통해 어느 정도 시간이 흘러줘야 해결될 것입니다. 훈련의 과정이없이는 성장할 수 없음을 깨달아야 할 것입니다.

78년생 : 재테크에 관심이 있다면 오늘은 한 번 노려봐도좋을 듯 합니다. 하지만 대박을 꿈꾸며 큰 돈을 투자하기 보다는 소박한 이익이어도 충분히 행복할 수있으니 욕심을 잠시 내려놓고 적지만 알찬 투자는 좋습니다.

66년생 : 이러 저리 끌려 다니지 말고 소신을 가지고당신의 길을 가야 승산이 있습니다. 그렇지 않다면 많은 노력에도 불구하고 남 좋은 일 시켜주는 꼴이되어져 버려 실속을 챙기지 못할 수 있습니다.

54년생 : 불평이나 불만을 늘어놓는 사람과는 거리를두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이 자리에 없을 때 당신 험담도 볼 수 있습니다.

42년생 : 다른 사람은 몰라도 자식들은 당신을 이해해줄 것입니다. 자식들의 힘을 얻어 다시 일어나도록 하세요.


양띠 91년생 : 지인들의 도움으로 풀리지 않을 것같았던 일들이 해결의 실마리를 찾아가고 있습니다. 이 시기를 놓치지 말고 좋은 성과를 내야 할 것입니다. 긍정적이고 적극적인 자세가 필요한 날입니다.

79년생 : ‘급할수록 돌아가라’는 말이 있습니다. 시간이 부족하고 마음은 안정이 안돼 일을 대충처리했다간 나중에 곤욕을 치르게 될 수 있습니다. 너무 서둘지 말고 잠시 쉬면서 차분한 마음으로 안정을찾아야 할 것이며 시간이 걸리더라도 깔끔한 마무리라 필요합니다.

67년생 : 바로 결정하기 보다는 상황을 지켜보며 추이를봐야 할 것입니다. 오전보다는 오후에 결정을 내리는 것이 좋으며 정보를 가지고 신중하게 판단하여 결정했다면전력질주를 해야 할 때입니다.

55년생 : 한 배를 탔다면 목적지가 같으니 서로 화해하는것이 내일을 위해서라도 좋습니다. 과거의 악연으로 서로가 어르렁거린다면 나머지 사람들에게 민폐가 될것입니다.

43년생 : 초심을 생각하는 하루입니다. 욕심은 또 다른 욕심을 부를 수 있습니다. 돈의 유혹에 빠지지 않도록스스로를 통제해야 할 것입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취업문제, 집안문제, 돈 문제 등으로 삶의 무게가 무겁게 느껴지는 날입니다. 현실을 인정하지 않고 이상만 바라본다면 삶의 무게는 더 무거워질 수 있으니 현실을 바라보고 인정하는 것에서부터시작하도록 하세요. 당신의 슬픈 모습은 지우고 환한 미소가 트레이드 마크가 되어보세요.

80년생 : 업무에 적극성을 가지는 것은 좋으나 무리한행보가 과로로 이어지게 된다면 오히려 좋지 않은 결과를 만들어낼 수 있으니 자중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무리하지않는 적극성은 오늘의 문제를 하나씩 해결해 나갈 것입니다.

68년생 : 솔깃한 제안을 받을 수 있는 날입니다. 듣고자 하는 말도 듣다 보니 전체를 못 보고 못 들을 수 있어 잘 못된 판단을 내릴 수도 있으니 혼자서 판단하지말고 주변 사람들의 조언을 구해야 할 것입니다. 특히 투자가 이루어지는 부분이 있다면 반드시 가족의동의를 얻어야 할 것입니다.

56년생 : 일은 잘 풀리다가도 막힘이 생길 수 있습니다. 그렇다고 하여 포기한다면 다음의 기회는 사라질 것이니 지금의 선택이 중요한 때입니다.

44년생 : 무모한 도전일 수 있으니 한 번 쯤은 해볼만한 도전입니다. 용기를 가지고 도전해 보세요.


닭띠 93년생 : 금전적으로 힘든 시기이나 마음만은즐거운 날입니다. 당신의 긍정적인 태도가 행운을 불러올 것이며 처세를 잘 한다면 당면한 금전적인 문제를해결 할 수 있도록 힘이 되어 줄 것입니다.

81년생 :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고 했으니 과거에 연연하여 동료들과 과잉 경쟁하기 보다는 서로를 칭찬하며 선의의 경쟁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선의의 경쟁을 통해 서로가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해 보세요.

69년생 : 직장인 이라면 승진할 확률이 높습니다. 이직이나 재취업을 생각하고 있다면 좋은 자리가 들어올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재물 운이 상승하니 가족을 위해 작은 선물을 준비하면 좋을 듯 합니다.

57년생 : 인생 2막을준비한다면 창업교육을 꼭 받아보도록 하세요. 이미 잘 알고 있다고 생각이 들더라고 창업과 관련된 다양한교육을 이수해야 실패율을 줄일 수 있을 것입니다.

45년생 : 감당하지 못할 일은 처음부터 하지 맡지않는 것이 좋으나 상황에 의해 어쩔 수 없이 맡게 되었다면 당신의 이윤을 생각하지 말고 약속을 지키도록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개띠 94년생 : 꿈은 있으나 스스로 실천하지 않고시련을 이겨내려 하지 않고 평온한 삶을 살아가고 있을 때 다른 사람들은 엄청난 노력과 끈기로 희망을 안고 살아가고 있음을 잊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82년생 : 부정적인 생각이 앞서면 다가오던 행운도멀어질 수 있으니 생각을 바꿔야 할 것입니다. 긍정적인 생각을 하면 당신의 사정을 알고 있는 듯 귀인의도움을 받게 되고 풀리지 않던 일이 봄에 눈 녹듯 하나씩 해결될 것으로 보입니다.

70년생 : 의욕이 떨어지고 우울한 기분마저 드는 경우가잦다면 갱년기장애를 고민해 보셔야 될 듯 합니다. 건강검진 받는다 생각하고 갱년기 관련 검진을 받아보는것이 좋을 듯 합니다. 활력을 되찾도록 스스로 노력해 보세요.

58년생 : 당신의 재능과 능력도 중요하지만 인간관계가뒷받침 되지 않으면 큰 일을 이룰 수 없을 것입니다. 소원해진 인간관계를 다시 한 번 풀어나가도록 하세요.

46년생 : 자신감을 보이는 것은 좋으나 당신의 체력의한계를 인지해야 할 것입니다. 중간에 체력이 떨어지지 않도록 대안을 만들어야 할 것입니다.


돼지띠 95년생 : 보기에는 그렇게 보이지 않으나 정신적인스트레스가 높으니 나름의 해결방안을 찾아야 할 것입니다. 해결하지 않고 그대로 생활한다면 신경이 예민해져젊은 나이에 우울증이 올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83년생 : 잘 익은 열매를 수확해야 한다면 찬 서리가내리기 전에 마무리해야 할 것입니다. 찬 서리를 맞으면 열매뿐 아니라 그 가치도 함께 떨어질 것입니다. 게으른 사람은 좋은 열매가 맺었음에도 제대로 수확하지 않아 이득을 보지 못하니 실로 안타깝기 그지 없습니다.

71년생 : 현재의 어려움은 밝은 미래를 위한 시련이니반드시 이겨내야 할 것입니다. 주변 사람들과 귀인의 도움이 당신을 외롭지 않게 할 것이니 항상 희망을잃지 않도록 하세요. 반드시 봄은 찾아올 것입니다.

59년생 : 이제 새롭게 출발하는 일이라면 첫 술에배 부를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어떤 맛인지는 알 수 있으니 생각하고 있던 맛이 아니라면 빨리 해결해야할 것입니다.

47년생 : 당신은 행복을 누릴 자격이 충분합니다. 가족의 인정을 받고 주변 사람들로부터 인정을 받고 있으니 행복이 가득할 것입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