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월 15일 임자(壬子)일 띠별오늘의운세, 상대방의 얘기는 듣지 않고 자신의 말만 하는 사람은 거리를 둬야 할 운세

공유
2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월 15일 임자(壬子)일 띠별오늘의운세, 상대방의 얘기는 듣지 않고 자신의 말만 하는 사람은 거리를 둬야 할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9년 1월 15일 화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당신을 아끼며 눈 여겨 보고 있는윗사람이 있습니다. 신뢰를 줄 수 있도록 스스로가 책임감을 가지고 노력한다면 기대 이상의 좋은 기회가찾아 올 것입니다. 미리 준비하도록 하세요.

72년생 : 마음은 이해되나 몸이 따라주지 않는 변화에힘들어 하는 날입니다. 심신의 불일치로 인해 스트레스와 의욕상실로 커질 수 있으니 느긋한 마음을 가질필요가 있습니다.

60년생 : 점심으로맛있는 음식이 앞에 있어도 과식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과식과 폭식으로 인해 배탈이 날 수 있으니오후 일정에 차질이 생길 수 있습니다. 건강을 생각해서 식탐을 참아 보도록 하세요.

48년생 : 너무 의욕이 넘쳐 당신의 얘기는 듣지 않고자신의 말만 하는 사람과는 거리를 두는 것이 좋습니다. 가까이 한들 당신에게 도움 되는 것은 없습니다.

36년생 : 혼자 떠나는 여행보다는 가족과 함께 떠나는여행이 더 길할 것입니다. 일상을 뒤로하고 잠시 탈출을 하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여행 기간 중에 좋은 인연도 만나게 될 것입니다.


소띠 85년생 : 다른 사람을 해하면서까지 자신만의이익을 위해 쟁취하려 한다면 당장은 재물을 얻을 수 있겠지만 조금만 지나면 부메랑이 되어 당신이 쏜 화살에 당신이 맞을 수도 있음을 알아야 할것입니다. 사람들에게 선행을 베풀도록 하세요.

73년생 : 욕심으로인해 망신살 뻗칠 수 있으니 조용히 지내는 것이 좋습니다. 괜히 잘난 체 하고 나서다가 당신의 부족함만들키게 될 것입니다.

61년생 : 부귀영화도 건강이 뒷받침해줘야 누릴 수있습니다. 건강관리를 우습게 생각하지 말고 언제 어떻게 건강이 악화될지 모르니 지금부터 챙겨야 할 것입니다. 건강을 잃으면 부귀영화가 무슨 소용이겠습니까.

49년생 : 의도한 일이든 의도하지 않은 일이든 당신은주목 받게 될 것입니다. 주목 받는 것에 익숙하지 않겠지만 조금만 참아 보세요. 조만간 익숙해 질 것입니다. 당신의 능력을 발휘하면 할수록 당신의가치는 높아 질 것입니다.

37년생 : 전화위복이 될 테니 현재의 상황에 비관하지말고 희망을 간직하도록 하세요. 힘든 상황에 굴복하게 되면 기회는 발견되지 않겠지만 이겨내려고 하는마인드가 있다면 새로운 기회가 발견 될 것입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편안한 하루를 보내고 싶어 업무를 소홀히 한다면 원치 않은 일이 발생할 수 있는 날입니다. 당신의업무가 다른 팀원들의 업무에 피해를 줄 수 있음을 알아야 할 것이며 안일한 태도는 발전에 저해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74년생 : 솔로라면 눈을 크게 뜨고 인생의 반려자가될 사람을 찾아보도록 하세요. 의외로 가까운 곳에 있을 수 있습니다. 당신을 좋아하고 있던 사람이 있음을 알게 되었다면 오늘부터 관심을 가져보도록 하세요.

62년생 : 자녀들로부터 좋은 소식이 전해지니 활력이넘치는 날입니다. 기쁜 소식에 막혀 있던 업무도 순조롭게 해결되니 기쁨이 배가 되는 날입니다. 새로운 사업을 준비하고 있다면 오늘 구체화 하도록 하세요.

50년생 : 문서에 당신의 서명이 들어가는 순간 책임을피할 수는 없습니다. 책임을 져야 한다면 관심을 가지고 꼼꼼히 살펴보도록 하세요. 분명히 잘못 된 부분이 발견 될 것입니다. 바로 잡도록 하세요.

38년생 : 소화불량으로고생하는 하루가 될 것입니다. 식탐이 있더라도 과식은 금하고 찬 음식을 따뜻하게 데워 드세요. 찬 음식을 그대로 먹다가는 배탈날 수 있습니다.


토끼띠 87년생 : 인생의 전환점이 될 수 있는 날입니다. 오늘 만나는 사람과의 인연을 귀하게 여기고 인생의 스승으로 삼고 싶은 사람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세요. 있다면 당신에게 큰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이니 좋은 인연을 만들어 나가기 바랍니다.

75년생 : 해결책 없는 말 뿐인 의견은 일의 진전을방해할 수 있습니다. 말만 앞세우지 말고 해결할 수 있는 대안을 생각해 보세요. 또한 누군가는 그 대안을 실행해야 한다면 당신이 하는 것이 나중을 위해서라도 좋으니 스스로 하겠다고 하는 편이모양새도 좋습니다.

63년생 : 식품에는 유효기간이 있습니다. 오늘이 지나면 폐기처분 해야 하는 식품이 있듯이 선택에도 유효기간이 있습니다. 오늘이 지나면 선택의 기회가 사라지는 일이 있습니다. 신중하면서 과감한 선택이 필요한 날입니다.

51년생 : 회사의 결정에 당황하겠지만 현실을 인정하도록하세요. 처음엔 다소 힘들게 느껴지겠지만 차츰 익숙해 지고 새로운 방법을 찾아 나가게 될 것입니다. 위기 속에 기회는 반드시 있습니다.

39년생 : 인생은 선택의 연속입니다. 오늘은 선택해야겠지만 행운이 따르는 날이니 무엇을 선택하든 당신에게 해가 되지는 않을 것입니다. 선택했다면 미련 없이 후회 없이 최선을 다하도록 하세요.


용띠 88년생 : 어린 애기를 둔 엄마라면 낭비벽을줄여야 할 것입니다. 얘기에게 들어간 지출목록이 점점 많아지고 있으니 지출관리에 신경 써야 할 것입니다.

76년생 : 오늘은 인생을 즐겨보라고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최근 들어 힘든 상황에 설상가상으로 매출 또한 줄어들어 회사 내 입지가 줄어들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사람들과 대화를 나누면서 잃었던 웃음을 되찾기를 바랍니다.

64년생 : 다른 사람의 성공과 비교하려고 하지 마세요. 당신은 당신의 때가 있고 성공이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성공을 빼앗으려고하는 마음을 드는 순간 당신이 가지고 있는 것 내 놔야 할 것입니다.

52년생 : 경쟁에서 힘으로 이기려고 하는 것은 쓸데없는과시일 수 있습니다. 힘보다는 지혜가 필요한 날입니다. 마케팅을계획함에 있어서도 돈이 해결해 줄 것이라는 생각은 버리고 효율적인 효과적인 고개확보방법을 찾아야 할 것입니다.

40년생 : 금전적으로 풍요로운 날이 될 것입니다. 원하는 만큼의 재물이 들어올 것이니 어디에 어떻게 사용할 것인지 잘 판단하고 사용하도록 하세요. 가까운 곳으로 여행을 떠나보는 것도 좋습니다.


뱀띠 89년생 : 사이 좋은 친구라 할지라도 사소한감정싸움으로 사이가 멀어질 수 있습니다. 오늘은 친구와 다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의가 상하여 멀리 하지 않도록 먼저 손을 내미는 것이 좋습니다.

77년생 : 팀원들의 역량을 잘 파악하고 있어야 할것입니다. 직원들의 역량을 파악하지 못하여 적절하지 못한 업무 분장이 이루어진다면 업무 성과를 장담할수 없을 것입니다. 이로 인해 직원들과 갈등이 발생할 수 있는 날이니 신중하도록 하세요.

65년생 : 좋은 인간관계를 위해 칭찬을 하거나 따뜻한말 한마디를 건네는 것이 좋습니다. 바쁘다는 핑계로 은근슬쩍 넘어가지 말고 하루에 한 번만이라도 상대방에게관심 어린 칭찬과 따뜻한 말 한마디를 건네 주세요. 시간이 지나면서 변화가 있을 것입니다.

53년생 : 물건을 사야 할 것이 있으면 다른 사람의말만 듣고 구매하지 말고 직접 체험해 보고 구매하도록 하세요. 여러 물건 중 당신에게 맞는 물건은 따로있습니다.

41년생 : 준비된 사람에게 귀인의 도움이 전해 질것이며 좋은 성과를 내게 될 입니다. 하지만 준비되지 않은 사람에게 도움을 준다면 오히려 해가 되어많은 것을 잃게 될 것입니다.


말띠 90년생 : 직장 내 동료들간의 인간관계가 원활하지못하여 장애가 예상되는 날입니다. 인간관계는 그 무엇보다 중요하니 사소한 일에도 관심을 가져야 할 것이며원인을 찾아 빨리 해결하도록 하세요.

78년생 : 한 창 가뭄일 때 해갈이를 할 수 있는비는 그 어느 때 보다 기다려지는 단비가 될 것입니다. 하지만 작물이 자라야 할 시기에 내리는 장맛비는작물의 성장을 저해하는 요소로 작용하게 되어 안 좋은 영향을 주게 될 것입니다. 하늘에서 내리는 비가장점이 될 수도 단점이 될 수도 있음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66년생 : 하루를 바쁘게 보내다 보니 대외비관리에소홀해져 낭패를 보게 될 수 있는 날입니다. 대외지 노출로 회사에 누를 끼치게 될 수 있으니 소홀함이없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54년생 : 당신의 것을 지켜내는데 집중하도록 하세요. 가만히 있다가는 당신 것을 빼앗기고 말 것입니다. 당신의 것을 지키지못할 것 같으면 상대방과 협업하여 힘을 가져 지켜내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42년생 : 오랜 친구와 함께 지냈어도 사람 마음을이해하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말 실수 하나에 상처받을 수 있고 서운해 할 수 있으니 절친이라면 상대방을존중하고 더욱 더 관심을 가지고 실수 하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양띠 91년생 : 첫 번째는 실력을 쌓아야 할 것입니다. 능력과 실력이 없는 사람에게 일을 맡기는 사람은 없습니다. 바쁘다는말은 핑계에 지나지 않습니다. 스스로를 위한 계발에 힘써야 할 때입니다.

79년생 : 양쪽 집안문제가 부부싸움으로 변해 감정이상할 수 있는 날입니다. 서로의 이익보다는 가정의 평화와 화목을 위한 결정이 필요하다 할 것입니다. 감정을 추스르지 못하고 회사에까지 그 감정을 그대로 가져온다면 함께 하는 동료들이 곤란해 질 테니 조심해야하는 날입니다.

67년생 : 소극적인 자세로 있다가는 당신의 책임이아닌 일에도 책임지게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맡은 직무에 대해서는 책임을 져야겠지만 그렇지 않은 부분에대해서는 아님을 명확히 밝혀야 다시는 이런 일이 생기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에게 책임을 떠 넘긴 사람에대해서도 알게 될 것입니다.

55년생 : 노력한 만큼의 대가가 돌아오지 않는 것같아 서운해 할 수 있는 날입니다. 이 상황에 익숙해지지 않도록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노력한 대가를 얻기 위해서는 의욕을 잃지 말고 꾸준하게 다시 도전해 보세요.

43년생 : 오늘은 부상을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특히 뼈가 부러질 수 있으니 외출할 때 미끄러운 곳이나 교통사고를 조심하기 바랍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더 큰 일을 위해서 작은 일에도소홀하지 말고 신용을 잃지 않도록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작은 일에도 최선을 다한 다면 금전운뿐 아니라애정 운도 따르게 될 것입니다.

80년생 : 아는 사람의 일에 함께하여 발을 담궜지만아니다 싶으면 빨리 빠져 나와야 할 것입니다. 지금 바로 빠져 나오면 좋으나 타이밍을 놓쳐 빠져 나오게된다면 약간의 손해를 감수해야 할 것입니다.

68년생 : 프로젝트를 진행함에 있어 시간관리를 못해일정에 차질이 생길 수 있는 날입니다. 거래처와의 관계를 고려해 거짓보다는 사실대로 말하고 협의하여대안을 찾는 것이 좋습니다.

56년생 : 혼자서 고민해서 해결 될 일이면 좋겠지만쉽지 않은 날입니다. 이 모든 것이 준비부족임을 알게 될 것입니다. 외부환경을 탓하기 이전에 무엇이 문제였는지 준비가 덜 되었는지 찾아보는 것이 도움 될 것입니다.

44년생 : 언제나 도전은 가슴 설레게 합니다. 나이를 떠나 새로운 일에 도전하는 하는 것은 가슴 뛰는 일입니다. 다만무리하지 않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건강의 중요함을 인지하기 바랍니다.


닭띠 93년생 : 배움의 자세를 갖도록 하세요. 알고 있는 지식이라 하여 아는 체 했다가 낭패를 볼 수 있는 날입니다. 배움의자세로 충실히 듣고 듣는 것으로 끝내지 말고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터득해야 당신에게 이로울 것입니다.

81년생 : 원칙과 기준에 입각하여 냉철한 판단을 해야할 것입니다. 오늘은 마음이 흔들려 냉철한 판단을 하기가 힘들 수 있습니다. 마음의 안정을 찾아야 한다면 가정의 문제가 해결되어야 하니 배우자와 관계를 개선할 수 있도록 대화부터 시작해보세요.

69년생 : 좋은 대인관계 덕분에 돌파구를 찾을 수있는 날입니다. 밝은 미래로 가는 밑거름이 되고 징검다리가 될 것이니 도움 주는 사람에게 감사한 마음을꼭 전하도록 하세요.

57년생 : 재정적으로 악화되고 있습니다. 나갈 돈은 많은데 많아 있는 돈은 훨씬 미치지 못한 상태입니다. 나가야할 지출을 보류하더라도 더 이상의 지출은 막아야 할 것입니다. 이로 인해 발생하는 문제들을 어떻게 해결할것인지 머리를 맞대고 대안을 찾아보세요.

45년생 : 걱정은 많겠지만 모두가 하지 않아도 되는걱정이니 오늘부터 싹 잊고 당신을 위한 계획을 세워보도록 하세요.


개띠 94년생 : 머릿속이 복잡하면 쉬운 문제도 풀기어려울 것입니다. 복잡한 문제는 분해하여 하나씩 해결해 나가는 것이 한꺼번에 풀려고 하는 것보다 오히려더 쉬운 방법일 것입니다. 지금 단계는 푸는 것이 아니라 단순화 하기 위해 분해해야 하는 단계입니다.

82년생 : 자영업자라면 물건을 사입할 경우 거래조건을꼼꼼하게 살펴봐야 손실을 줄일 수 있는 날입니다. 거래처마다 조건들이 조금씩 다름을 알고 적절한 전략을세워야 할 것입니다.

70년생 : 리더의 기회가 찾아오더라도 덥석 잡지 말고당신이 할 수 있는 일인지부터 확인해야 할 것입니다. 괜한 구설수에 오르락 내리락 하지 말고 신중한결정이 필요한 날입니다.

58년생 : 마음이 잘 맞는 친구가 함께 하니 기분이좋은 날입니다. 조용한 곳에서 차도 마시고 대화를 나누면 마음이 정화되어 좋은 에너지가 충전 될 것입니다.

46년생 : 인생은 마라톤입니다. 경쟁자를 의식해야겠지만 자신의 페이스를 찾아 유지해 나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른 사람의 페이스에 말려 과한 행동을 하지 않도록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돼지띠 95년생 : 윗사람과 함께하는 자리가 있다면참석하는 것이 좋습니다. 윗사람의 인생 경험을 들을 수 있으며 깨달음을 얻게 되는 자리가 될 것입니다. 다만 술자리로 이어진다면 과음으로 실수하지 않도록 하세요.

83년생 : 능력을 인정 받을수록 주변 사람들의 시기와질투는 많아지고 늘어날 것입니다. 이상한 소문도 날 수 있으니 너무 연연해 하지 말고 당신이 맡은 일을묵묵히 진행해 나가도록 하세요. 소문은 곧 사라질 것입니다.

71년생 : 생각은 생각일 뿐 실천되는 것이 아닙니다. 생각을 실행으로 옮겨야만이 실천이 되는 것임을 명심하고 생각으로 그치지 말고 행동으로 옮겨보세요. 행동하는 순간 결과가 만들어질 것입니다.

59년생 : 사람들로부터 능력을 인정받아 기분이 좋아지는날입니다. 기분 좋은 마음으로 자만하지 않는다면 일은 순조롭게 풀리고 순리대로 흘러가게 될 것입니다.

47년생 : 집안에만 있으면 우울해 질 수 있으니 바깥활동을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미세먼지로 인해 주변환경이 좋지 못하니 마스크를 꼭 착용하고 이동하기 바랍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 (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