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띠별 주간운세 12월 30일~2019년 1월 5일 신년운세 생년월일 사업운 연애운 사주 신점 사주풀이

공유
9

금휘궁[점집]의 띠별 주간운세 12월 30일~2019년 1월 5일 신년운세 생년월일 사업운 연애운 사주 신점 사주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2월 30일~2019년 1월 5일(음력 11월 24일~11월 30일) 신년운세 주간띠별운세

● 신(神)역학으로 보는 금휘궁의 무료 사업 궁합 결혼 재회 사주 주간운세

子(쥐띠운세) 목적을 달성하기에 좋은 시기이다. 직감을 믿고 과감히 밀고 나가라.

● 48년생 목적을 갖고 실행할 때 단계적으로 실천이 된다. 명예운이 향상 되며 문서운에는 변동수가 따른다.

● 60년생 자신의 야망을 드러내지 말라. 중요한 일일수록 포용력과 인내심을 발휘할 것. 매사 여유를 갖고 행동할 것.

● 72년생 자신의 목표를 약간 낮춰서 행동으로 옮길 때이다. 쌍방의 이익을 불러일으킬 때이니 실리를 찾도록.

● 84년생 매사에 적극적인 의욕을 갖고 행동하면 자신의 영향권으로 돌입된다. 귀인의 도움이 크게 작용하겠다.

丑(소띠운세) 적극적인 행동으로 보임은 좋겠다. 가까운 사람의 배신수가 있으니 주의하도록.

● 49년생 도중에 얼마든지 개조를 할 수 있으니 성급하게 굴지 말고 침묵을 지킴이 바람직하다.

● 61년생 지위가 높아지면 오만해지나 겸손을 잃어서는 안 된다. 앞뒤를 생각하고 처세하면 재물운, 사업운이 성공한다.

● 73년생 인내와 끈질긴 노력과 용기가 필요하다. 노력 속에 길이 열릴 것이다. 순리대로 풀려나가나 심신은 바쁘다.

● 85년생 동업이나 자금의 관계는 원활하게 진행될 것이다. 가급적 심리적인 안정을 추구하고 변화 변동을 꾀할 것.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주변의 시기와 질투를 받게 되는 시기이다. 자신의 자랑은 삼가는 것이 이롭다.

● 50년생 좀 더 신중하게 관찰하여 추진함이 필요하다. 변화나 변동에서는 최선의 길을 확보해 나감이 이롭다.

● 62년생 무리한 행동은 자신의 건강을 해치고 애정관계에서도 지출만을 가져오게 되니 가급적 모임을 삼가라.

● 74년생 의견을 물어서 행동할 때 피해는 없을 듯. 경솔한 행동에서 금전 지출이 뒤따르겠다. 남을 의심하지 말라.

● 86년생 이익이 없는 상태에서는 가급적 말을 삼가라. 말과 구설수가 따르니 자신만 피곤한 상태가 된다.


卯(토끼띠운세) 문제가 있다면 전문가와 논의한다면 승산이 있겠다. 큰 목표보다는 작은 이익을 도모하라.

● 51년생 섭섭한 기분은 순간적인 것이니 인내하라. 덕망이 있으면 일은 순리적으로 해결이 된다.

● 63년생 노력의 대가가 클수록 의욕이 강해지는 때이다. 강인한 의지로 행동하면 뜻한바 성취된다.

● 75년생 때로는 거부하는 자세도 필요하다. 금전과 관련된 문제는 무리하지 않게 행동할 시기이다.

● 87년생 명예운, 승진운 또는 문서운 분야에서 구설수가 따르며 시비는 법정으로 까지 이어질 수 있으니 조심.


辰(용띠운세) 진행 중인 일의 시간이 지연될 듯하다. 기다림이 필요하며 원칙을 고수하라.

● 52년생 남에게 베풀고 후회하거나 대가가 돌아오기를 바라지 말라. 방해자가 있어 마음의 갈피를 잡지 못할 수 있다.

● 64년생 큰 욕심을 부리지 않고 신중하게 그리고 서서히 진행하면 반드시 좋은 결과가 따를 것이다. 명예운, 문서운이 좋다.

● 76년생 생활에 싫증을 느낄 때이다. 변화적인 분야를 추구하는 것도 좋지만 이성을 조심하도록.

● 88년생 자신보다는 타인과의 협력관계를 유지하라. 서두르지 말고 한층 매사에 신경을 써야 실리도 확보된다.


巳(뱀띠운세) 마음이 어수선한 감정이 생기는 시기이다. 건강운이 좋지 않을 때는 여유를 갖도록.

● 53년생 어려운 상태에 직면하고 있으나 도중에 좌절하지 말고 끈질기게 밀고 나가야 소원을 성취하게 된다.

● 65년생 다소의 재물은 들어오나 뜻밖의 지출이 심할 시기이다. 건강에 유념하고 행동은 자제함이 이롭다.

● 77년생 허욕을 탐하지 말고 분수를 지킴이 가장 이상적인 것이다. 뜻을 펼쳐 목적을 성취하도록 하라.

● 89년생 남들과 융화하려는 자세를 가져라. 독단적인 성격에서 오는 이해부족으로 시비수, 관재수가 따르니 주의.


午(말띠운세) 귀인의 도움으로 고민이 해결될 것이다. 너무 많은 생각은 피하도록.

● 54년생 자신의 욕구를 억제하며 중용을 지켜 나가라.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려 나가며 재물도 생겨난다.

● 66년생 능력을 십분 고려하여 행동으로 나설 때이다. 우선 안정적인 상태로 여유를 갖는 것이 최선이다.

● 78년생 안정된 상태에서는 만사가 튼튼하기 마련이다. 보람과 안정이 따르니 순리대로 일을 진행시키도록 하라.

● 90년생 요구하는 일에 싫증을 느끼며 만족을 느끼지 못할 때라는 것을 명심하도록 하라.


未(양띠운세) 느긋한 마음으로 현재 상황을 관망하도록. 작은 일에 욕심이 생겨 손해만 생길 수도.

● 55년생 금전 상태는 호전되며 어렵고 복잡한 문제는 결정적인 단계에서 쉽게 풀려 나갈 수 있다.

● 67년생 계획은 뜻대로 진척이 된다. 설득력이 훌륭하므로 모두가 인정을 한다. 자신감보다는 겸허한 자세가 명예를 부른다.

● 79년생 자신의 진솔한 자세가 상대에게 감명을 주니 순리를 따르면서 행운을 잡도록. 과정보다 결과를 중시해 볼 것.

● 91년생 실망이나 좌절에 앞서 인내하며 극복할 때이다. 목표한 것 외의 것도 성취할 수 있으니 분발하도록 하라.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독단적인 생각보다는 돌다리를 두드려서 결정을 지어야 하는 시기이다.

● 56년생 문서 면에 행운이 따르나 피로가 겹치니 주의할 것. 확고한 신념과 치밀한 계획으로 밀고 나가면 성공을 얻는다.

● 68년생 뚜렷한 주관이 필요하다. 매사에 일층 관심을 갖고 대처함이 중요하다. 주위로부터 인정을 받겠다.

● 80년생 지나간 것은 돌아올 수 없으니 마음을 비우고 대처함이 필요하다. 이성 문제에는 행운이 따를 것이다.

● 92년생 좌절감에 노력을 중단할 때 도리어 손해를 불러일으킨다. 뜻을 높은 곳에 두고 행동하도록 하라.


酉(닭띠운세) 답답하더라도 표현을 하지 않는 것이 이롭다. 욕심을 버릴 때 구설수도 사라진다.

● 57년생 스스로 마음속의 갈등을 해소하고 서로의 의견을 합치면 새로운 사업의 구상이 뒤따르겠다.

● 69년생 추진력을 발휘하여 목적을 달성하도록 하라. 금전운, 재물운이 강하나 애정운은 의견대립에 조심하라.

● 81년생 보다 혁신적인 계기가 창출되나 근본적인 문제에 한층 치중할 때라는 것을 명심하도록 하라.

● 93년생 지나친 소비는 금물이다. 순리에 따라 분수를 지키면 오후에 인기를 얻고, 재물이 형통된다.


戌(개띠운세) 여행운, 외출운이 활기를 띠게 된다. 주변에서 당신의 열정을 칭찬할 것이다.

● 58년생 사업운이 궤도에 오르며 뜻밖의 경사도 속출한다. 일석삼조의 운세일수록 자중하고 겸손함이 중요.

● 70년생 새로운 일을 시도하거나 경영하던 것을 처분하려 하면 무난히 뜻을 이루는 때이다. 단 성급함은 금물.

● 82년생 적극적인 자세로 매달려 목적을 성취할 수 있도록 하라. 고집스런 성격은 불화만 조성될 우려가 크다.

● 94년생 성격적인 결점 때문에 피해를 보는 경향이 크다. 혁신적인 좋은 기회가 기대된다.


亥(돼지띠운세) 결과물이 나오면 그 공을 주위 사람들에게 돌리도록 하라. 말을 아끼고 행동을 절도 있게.

● 59년생 누구와도 대립이 없는 창조적이고 원만한 융합이 필요. 과격하면 도리어 손해가 난다.

● 71년생 금전운과 관련된 문제에 있어서는 자중함이 필요하다. 경솔하게 나서지 말라. 괜한 오해나 시비가 따른다.

● 83년생 격한 감정을 억제하고 이성적으로 침착하게 행동하면 자신의 뜻이 관철된다. 실리적인 면에 신경쓰도록.

● 95년생 남과 있으면 더욱 허탈감에 빠져든다. 필요할 경우 이외에는 타인과의 자리를 만들지 말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신년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궁합 결혼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투자운 매매운 재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 부산 대구 대전 광주 인천 성남 분당 판교 점집 보내실 곳: 수리 역학, 신점으로 궁합 점잘보는곳.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