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마스터카드, 美 대표 아웃렛 쇼핑 고객에 캐리어형 더플백 증정

공유
0

마스터카드, 美 대표 아웃렛 쇼핑 고객에 캐리어형 더플백 증정

-뉴욕, LA, 라스베이거스, 샌프란시스코, 하와이 등 5개 사이먼 프리미엄 아웃렛에서 1000달러 이상 결제 시

center
마스터카드가 미국 사이먼 프리미엄 아웃렛 쇼핑 고객에게 캐리어형 더플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글로벌이코노믹 장성윤 기자]
마스터카드가 미국 사이먼 프리미엄 아웃렛 쇼핑 고객에게 캐리어형 더플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부터 내년 11월 말까지 이어진다. 국내 및 아시아 태평양 국가에서 발급받은 마스터카드 신용카드와 체크카드, 선불카드 등으로 이벤트 참여 아웃렛에서 하루에 1000달러 이상 결제한 고객이 대상이다. 쇼핑 당일 안내센터를 방문해 쇼핑 영수증과 함께 마스터카드를 제시하면 된다.

참여 아웃렛은 미국 사이먼 프리미엄 아웃렛 중 한국인 관광객이 가장 많이 찾는 5곳이다. 뉴욕의 우드버리 아웃렛, 로스앤젤레스의 데저트 힐스, 라스베이거스 노스 아웃렛, 샌프란시스코 아웃렛, 하와이 와이켈레 아웃렛 등이 참여한다. 이들 아웃렛은 나이키와 마이클 코어스, 타미힐피거, 케이트 스페이드 뉴욕 등 유명 브랜드를 최고 6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해 미국을 찾는 관광객이라면 한 번쯤 둘러보게 되는 쇼핑 명소다.

실제 해외여행지에서 쇼핑을 하다 보면 예상치 못하게 짐이 많아지는 경우가 생긴다. 특히 쇼핑 후 다른 장소로 이동해야 한다면 더욱 곤란할 수 있다. 일부 쇼핑객들이 급하게 캐리어를 구매해 쇼핑한 제품들을 넣어 끌고 다니는 경우도 쉽게 볼 수 있다.

마스터카드는 이런 점에 착안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제 마스터카드 고객이라면 아웃렛에서 양손 가득 쇼핑백을 들지 않고 더플백에 쇼핑한 제품을 넣어 편안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다.

마스터카드가 증정하는 더플백은 21인치 크기로 기내 반입이 가능하며 캐리어형으로 편하게 끌고 다닐 수 있다. 또, 스포츠, 레저, 아웃도어 활동 간에도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마스터카드코리아 홈페이지 내 프로모션 및 행사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성윤 기자 jsy3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