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SK건설, 가족봉사활동 '겨울나기 선물상자' 제작…'꾹꾹' 눌러 담은 정성

공유
0

SK건설, 가족봉사활동 '겨울나기 선물상자' 제작…'꾹꾹' 눌러 담은 정성

SK건설 임직원 가족 100여 명 참여
직접 만든 과일청과 손편지 담아 독거노인에게 전달

center
SK건설 임직원 가족봉사단이 직접 만든 과일청을 들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SK건설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윤진웅 기자] SK건설 임직원과 가족들이 진심과 정성을 담은 선물을 준비해 독거노인들에게 따뜻한 위로를 전했다.

SK건설은 지난 24일 서울 도봉노인종합복지관에서 '겨울나기 선물상자'를 만들어 지역 사회 독거노인들에게 전달하는 가족 봉사활동을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 참여한 SK건설 임직원과 가족 100여 명은 겨울철 감기 예방에 좋은 대추와 생강으로 과일청을 직접 만들어 동절기용 생활용품과 함께 선물상자에 담았다. 여기에 가족봉사단이 손수 쓴 연하장까지 더해 선물의 가치를 높였다. 선물상자는 26일부터 도봉노인종합복지관이 지원하는 독거노인 100여 가구에 배달될 예정이다.

SK건설은 지난 2005년 6월 창덕궁 고궁 청소를 시작으로 매년 가족 봉사활동을 실시해 오고 있다. 올해에는 △추석맞이 음식 나눔 △서울숲 가꾸기 △교통약자용 교통정보수집 등 다양한 프로그램의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47회째 활동까지 누적 참여 인원 총 5300명을 돌파했다.

김권수 SK건설 사회공헌사무국장은 "구성원들이 연말을 맞아 가족들과 함께 온정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며 "앞으로도 소외된 이웃들에게 행복을 전하는 봉사활동을 꾸준히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윤진웅 기자 yjwdigital@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