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트루디, 열애 소식 이어 음악으로 컴백…오늘(7일) 첫 미니앨범 발매

공유
0


트루디, 열애 소식 이어 음악으로 컴백…오늘(7일) 첫 미니앨범 발매

래퍼 트루디, 8일 '엠카운트다운'서 컴백 신고식…신곡 무대 최초 공개

center
트루디가 7일 첫 미니앨범을 발매한다. 사진=공식 SNS
[글로벌이코노믹 김현경 기자] 야구선수 이대은과 열애를 인정하며 오랜만에 팬들 앞에 나타난 래퍼 트루디(Truedy)가 첫 번째 미니앨범으로 공백을 깬다.

트루디는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루드(RUED)'를 공개한다.

'루드(RUED)'는 'Rude'와 '트루디(Truedy)'를 합친 합성어로, 대중에게 알려진 트루디를 벗어나 자신만의 음악으로 진정한 뮤지션의 면모를 보여주려는 그녀의 음악적 스펙트럼을 엿볼 수 있다.
타이틀곡 '베리 레어(Very Rare)(Feat. Avec Plaisir)'는 제목 그대로 매우 특별한 트루디의 라이프 스타일을 표현한 곡이다.

'베리 레어(Very Rare)' 외에도 이번 앨범에는 '루드(RUED)'의 애티튜드와 콘셉트를 함축하는 '캐시 아웃 마미(Cash Out Mommy)(Feat. Avec Plaisir and Sebibadboy)', 트루디가 헤이터들에게 고하는 '잇츠 낫 페어(It's Not Fair)', 도시의 밤에서 영감을 얻은 '원더 나잇(Wonder Night)(Feat. DJ Friz and Kaya)', 대중에게 알려진 트루디가 아닌 김진솔로써 노래하는 곡 '넌 날 몰라(Feat. Kaya)' 등 다양한 트랙들이 수록돼있다.

뮤직비디오에도 많은 관심이 모아진다. 앞서 공개된 타이틀곡 '베리 레어(Very Rare)' 뮤비 티저 영상에는 화려한 컬러 수트를 입은 트루디가 카리스마를 내뿜고 있으며, 강렬한 힙합 비트에 트루디의 파워풀한 래핑이 만나 어떤 시너지를 높일지 벌써부터 기대감이 폭발하고 있다.

한층 더 성장한 모습으로 대중 앞에 선 트루디의 첫 번째 미니앨범 '루드(RUED)'는 7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이어 오는 8일 오후 6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타이틀곡 '베리 레어(Very Rare)’와 수록곡 '캐시 아웃 마미(Cash Out Mommy)'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김현경 기자 kh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