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11월 4일~11월 10일 생년월일 사업 연애 궁합 재회 신점 운세풀이

공유
2

금휘궁[점집]의 띠별 무료 주간운세 11월 4일~11월 10일 생년월일 사업 연애 궁합 재회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1월 4일~11월 10일(음력 9월 27일~10월 3일) 주간띠별운세


● 신(神)역학으로 보는 금휘궁의 무료 사업 궁합 결혼 재회 주간운세


子(쥐띠운세) 수입이 늘어났다 하여 지출까지 늘려서는 안 된다. 지속적인 저축이 필요.

48년생 여건이 불리해지면 주위의 배신수도 따를 수 있으니 가급적 함구하고 현명한 대처를 필요로 한다.

60년생 자신의 목적을 성취할 수 있을 때이니 이해와 아량을 베풀어 주위를 포용하라. 명예운, 재물운이 겸비된다.

72년생 주위의 의견을 자신의 것으로 만들어 처리함이 좋다. 문서에 관한 일은 잘 풀리겠으며 애정운에도 행운이.

84년생 현재의 위치를 고수하여 나감이 바람직하다. 이사운, 변동운에 이익이 있으니 계획을 세워보라.


丑(소띠운세) 일은 순조롭게 진행이 되겠으나 소득이 발생하려면 시간이 더 흐른 뒤가 된다.

49년생 여유를 가지고 매사에 대처함이 바람직하다. 경솔한 판단으로 주위의 오해를 사지 않도록 하라.

61년생 뚜렷한 의식을 갖고 행동하라. 누구도 근심을 풀어 줄 수가 없으니 자신의 몫이다. 여행운, 이성운에 길운.

73년생 짜증이 겹치겠으니 마찰을 피할 것. 바쁜 때일수록 슬기롭게 대처하는 정신이 필요하다.

85년생 개성이 독특하니 주위와의 융합이 필요하다. 주위로 인한 불화는 원만한 대화를 시도하도록.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투자를 했으니 좋은 소식이 들려온다. 마음은 풍요로워지니 운세는 상승세.

50년생 주위에서 당신의 능력을 인정하니 뜻을 이루게 된다. 재물운, 명예운이 따르나 고집은 절대 금물.

62년생 자신의 생각을 밝히기보다는 상대의 의견에 동조함도 바람직하다. 실리를 앞세우는 우를 범하지 말 것.

74년생 매사를 속단하지 말고 여유 있게 대처하라. 귀인의 도움으로 희소식은 따르니 좌절하지 말고 끈기를 가져라.

86년생 견해의 차이는 대화로써 풀어 나가라. 긴장을 풀고 대처할 때 추진하던 일은 뜻을 이루며 행운도 따른다.


卯(토끼띠운세) 문제를 피하면 해결할 수가 없게 된다. 부담스러워도 처리할 일은 처리하도록.

51년생 가급적 함구함이 필요하다. 현실적인 행동을 해야 득을 볼 수 있다. 주위의 의견을 폭넓게 수용하라.

63년생 원칙 안에서 일을 풀어 나감이 바람직하다. 다소 일이 지연되더라도 희망을 잃지 말도록 하라.

75년생 마음이 고요하지 못하고 산란하다. 직선적인 언행도 때로는 호평을 받으니 이익도 생기겠다.

87년생 그림의 떡일수도 있으니 분수를 지켜 행동하도록. 목표를 세워서 행동할 때 행운도 뒤따른다.


辰(용띠운세) 금전운에 이익이 생기고 투자운에 보람을 찾게 되나 재투자는 절대 삼가라.

52년생 건강은 회복되고 재물은 들어오니 만사형통이 된다. 마음을 안정상태로 유지할 때 실속을 찾는다.

64년생 결단력을 살려라. 계획을 수정하면 손해를 보게 되니 긴 안목을 갖고 대응함이 바람직하다.

76년생 세워 놓았던 예산보다 지출이 더 늘어 날 것 같다. 선을 넘지 않도록 계획을 잘 세워 나가도록.

88년생 오기를 부리면 자승자박하게 된다. 당신에 대한 평가는 주위에서 내릴 것이며 바쁜 가운데 일은 성취된다.


巳(뱀띠운세) 천운이 들어오니 금전운, 문서운 문제는 해결되고 목돈 만질 일이 생긴다.

53년생 모든 문제가 마음먹은 대로 순탄하게 풀려나간다. 금전운, 문서운에 희망이 보인다.

65년생 사업운은 멀리에서 좋은 소식이 들려온다. 성실한 사람에게는 득이 있으나 조급하게 처세하면 오히려 손해.

77년생 성급한 행동보다는 차분하게 매사를 도모하도록 하라. 고집만을 앞세우지 말고 상대의 의사를 존중하라.

89년생 차분한 마음으로 상대를 대하라. 의욕이 줄고 권태가 찾아오게 되니 하기 싫은 일이라도 하는 것이 좋다.


午(말띠운세) 정당하고 바른 길이라 할지라도 지금은 때가 아니니 이동, 변화 문제는 신중을 기하라.

54년생 가내에 우환이 있을지도 모른다. 먼저 잃고 나중에 얻으니 정성을 다하도록. 커다란 마음을 갖고 행할 것.

66년생 허욕을 버리고 순리를 택하라. 과욕을 부리면 구설수가 따른다. 처세를 잘해야 한다.

78년생 지나치게 새로운 것을 쫓지 말라. 의외의 일로 남과 다툼이 있으니 가급적 사람을 멀리하도록.

90년생 가까운 사람과의 의견대립을 피하라. 독단적인 행동보다는 원만한 대인관계가 더욱 중요하다.


未(양띠운세) 주택 이동수 등 변동수가 있으나 환경이 무거우니 서두르지 말 것.

55년생 매사에 신중히 행동하라. 섣부른 변화, 변동은 구설수만이 따르니 안정을 유지함이 필요하다.

67년생 어려운 때일수록 참고 인내하라. 독단적으로 행함도 생각하고 목표를 갖고 뛰어 보도록.

79년생 의견이 다르니 사면초가의 형국이 된다. 문제를 해결하는 데 강요가 있을 경우 중대한 일은 상사와 의논하라.

91년생 뜻이 있다면 일단 행동으로 옮겨 놓을 수 있도록 하라. 금전운, 이성운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할 것.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시작은 좋으나 결과가 좋지 않을 수 있다. 투자운이 불리하니 투자하지 않는 것이 좋다.

56년생 어떻게 처세를 하느냐에 따라 승패가 갈리게 된다. 자기 주장에 앞서 중용을 택하여라.

68년생 문서운 면에 치중을 하라. 전화위복의 좋은 결과가 기대된다. 확인을 거듭하는 자세가 필요하다.

80년생 승진운, 명예운이 따르며 특히 이성운에도 새로운 활력을 불러일으킬 수 있을 때이다. 재물운이 겸비된다.

92년생 열매를 거두려면 시간이 필요하다. 여유 있게 대처하도록 노력하고 신중하게 행동할 것.


酉(닭띠운세) 지난 일은 잊어버릴 것. 자꾸 상기해 봐야 스트레스만 쌓일 뿐이다.

57년생 자중하고 겸허한 자세로 임할 때 남에게 존경을 받게 된다. 문서에 관한 확고한 판단으로 매사가 무난.

69년생 신의로써 맺어지는 관계가 좋은 것이다. 사업운 변화를 도모해도 좋다. 멀리 보는 안목이 행운을 부른다.

81년생 타인을 존경할 수 있는 덕을 갖고 행할 때 오히려 명예운이 따른다. 구설수가 있으니 손해도 따른다.

93년생 의견의 일치점을 찾아라. 문서운에 배신이나 의리를 지킴에 도리어 손해가 파생될 수 있음에 주의하라.


戌(개띠운세) 자신의 차례가 오면 뒤로 물러서지 말고 서투른 솜씨라도 부려볼 것.

58년생 금전에 치우치지 말고 정신적인 면에서부터 문제를 풀어 나가도록 하라. 부부운에는 갈등이 생길 수도 있다.

70년생 봉사하는 마음으로 남을 돕고 겸손하라. 책임감은 무겁게 하고 주위로부터 오해나 모함의 소지를 없애라.

82년생 변화 속에서 새로운 구상이 돋보이는 운세이다. 서쪽에서 재물을 얻고 남쪽에서는 귀한 사람을 만난다.

94년생 허위와 거짓에 넘어가지 말고 굳건한 집념으로 밀고 나아가라. 금전 대출은 금물이다.


亥(돼지띠운세) 남의 말만 듣고 움직이면 손해를 보게 되니 일체 투자, 투기 등의 일은 자제하라.

59년생 구설수나 모함에 휘말리지 않도록 원만하게 대처해 나갈 것. 진실한 인간관계에서 개선의 묘를 찾는다.

71년생 노력이 결실을 맺는 중요한 시기다. 책임감 있는 행동이 요구되며 사업운, 금전운에 행운이 따른다.

83년생 부드럽고 고운 말로 처세함이 덕이 된다. 과격하지 말고 원만한 처세에서 재물운, 이성운이 따른다.

95년생 진실한 자세로 임할 때 새로운 혁신도 뒤따른다. 직장에서는 승진운이 따르며 시험운에는 행운이.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궁합 결혼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투자운 매매운 재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성남 분당 판교 야탑 정자동 수내동 서현동 점집 보내실 곳. 사이트 수리 역학, 신점으로 궁합 점잘보는곳.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