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유니클로, ‘2018 F/W 웜팬츠 컬렉션’ 출시

공유
0

유니클로, ‘2018 F/W 웜팬츠 컬렉션’ 출시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유니클로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유니클로(UNIQLO)는 혁신적인 테크놀로지로 스타일에 따뜻함을 더한 ‘2018 F/W 웜팬츠(Warm Pants)’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2018 F/W 웜팬츠 컬렉션’은 혁신적인 테크놀로지로 탄생한 ‘히트텍(HEATTECH)’과 ‘윈드블럭(WINDBLOCK)’ 두 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유니클로의 대표적인 방한 기능성 소재로 만들어 한파에도 따뜻한 보온성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옷으로 일상을 더 편안하게 하는 유니클로의 ‘라이프웨어(LifeWear)’ 철학에 기반해 캐주얼부터 비즈니스, 아웃도어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실용적인 제품들로 구성됐다.

‘히트텍 웜팬츠’ 라인업은 유니클로가 세계적인 섬유화학기업인 ‘도레이(Toray)’와 공동 개발한 기능성 소재로 몸에서 나오는 수증기를 흡수해 열로 변환하는 섬유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히트텍’ 소재를 사용했다.

남성용 ‘히트텍 스트레치 슬림피트 팬츠’는 울 느낌의 소재와 기모 안감으로 한파에도 따뜻한 오피스룩으로도 연출할 수 있으며, 여성용 ‘히트텍 레깅스 팬츠’는 따뜻하면서도 신축성이 뛰어나 움직임이 자유롭다. 남성용 ‘히트텍 슬림피트 진’은 히트텍 소재에 기모 안감까지 더해 유니클로 청바지 중 가장 따뜻하다.

‘윈드블럭 웜팬츠' 라인업은 겉감과 안감 사이에 부착된 초슬림형 방풍 필름이 찬바람을 차단하는 방풍 테크놀로지를 적용했다. 대표 상품인 ‘윈드블럭 웜이지 팬츠’는 후리스 안감으로 보온성을 높였으며, 특히 이번 시즌에는 소비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통기성을 강화했다.

여성용은 앞부분 단추를 숨기고 밑단 지퍼를 없애는 등 캐주얼은 물론 오피스룩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착용하기 좋은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했다. 무릎 덮개로도 사용할 수 있는 여성용 ‘윈드블럭 웜이지 랩스커트’는 이번 시즌 퀼팅 패턴을 변경해 더욱 슬림한 실루엣으로 연출할 수 있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