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0월 27일 임진(壬辰)일 띠별오늘의운세, 어르신은 관절염을 조심해야 할 운세

공유
1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10월 27일 임진(壬辰)일 띠별오늘의운세, 어르신은 관절염을 조심해야 할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10월 27일 토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마음은 한결 가벼워 졌으나 몸이 따라주지않습니다. 바깥활동을 하려거든 장거리는 피하고 가까운 힐링 할 수 있는 곳이 좋습니다.

72년생 : 행복하고 힘찬 하루를 시작으로 재물운이들어오는 날입니다. 예전에 뿌리 씨앗이 자라 열매를 맺어 번 돈이니 아껴 쓰도록 하세요.

60년생 : 한주의 스트레스를 문화생활이나 취미생활로 풀어보시기 바랍니다. 많은 사람이 있는 곳은 오히려 피로감이쌓일 수 있으니 조용한 곳이 좋습니다.

48년생 : 만나자고 약속했지만 만나지 못했던 사람을만나게 될 수 있습니다. 사과의 표현으로 식사대접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대화 중에 귀담아 들어야 할 내용이 있으니 많은 얘기를 하는 것보다 경청하도록 하세요

36년생 : 지난 삶을 돌아보고 자신의 상황을 인지하게되는 날입니다. 많은 걱정보다는 인생의 순리이니 따르는 것이 좋습니다.


소띠 85년생 : 자신의 주장도 좋지만 윗사람의 조언도굉장히 중요한 날입니다. 오늘은 윗사람의 조언이나 충고를 귀담아 들어보시기 바랍니다. 삶의 이치를 깨닫게 될 것입니다.

73년생 : 기다릴시간이 없습니다. 이리 저리 허둥되지 말고 시기를 놓치기 전에 과감하고 신속한 결단이 필요한 날입니다. 자신을 믿고 행동하도록 하세요.

61년생 : 경마나 경륜은 돈을 잃을 수 있으니 피하는것이 좋습니다. 오히려 가족들과 함께 가까운 곳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는 편이 훨씬 이로울 것입니다.

49년생 : 아랫사람으로부터 부담스러운 부탁을 받게될 수 있습니다. 해결해 줄 수 있는 부탁이면 들어주고 그렇지 않다면 단호하게 거절하는 것이 좋습니다.

37년생 : 모처럼의 휴가 같은 주말이니 에너지를 충전하고충분한 휴식을 취하도록 하세요. 저녁에는 가족들과 외식하는 것도 좋습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삶이 버겁다고 느껴질 수 있는날입니다. 가족보다는 인생의 멘토나 지인을 만나보세요. 멘토나지인과의 대화 속에서 인생의 방향을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74년생 : 자영업자라면 갑작스럽게 몰려오는 손님들로인해 정신 없이 바쁜 하루를 보내게 될 것입니다. 돈은 벌었지만 어디론가 새어나가고 있어 자금관리에신경 써야 할 것입니다.

62년생 : 실수나잘못은 아랫사람이 했지만 불똥은 당신에게까지 미칠 수 있습니다. 함께하는 사람들과는 공동체의식을 가지도록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50년생 : 당신을 소중한 사람이고 세상은 당신 중심으로돌아가고 있습니다. 뭔가 잘못되었다면 그것은 당신과 관련이 높습니다. 당신이 있기에 슬픈 일도 기쁜 일도 일어나는 것입니다. 기쁜 일만 일어나도록 하려면 당신이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38년생 : 오늘은집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는 것이 가장 좋으며 바깥활동을 하려거든 가급적 많은 사람들이 있는 곳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사람들 때문에 급 피로감을 느끼게 될 것입니다.


토끼띠 87년생 : 만남을 이어가고 있는 이성과 결혼을생각하고 있다면 연인으로 발전 할 수 있는 기회일수 있으니 긴장하면서 고백의 때를 기다려보세요.

75년생 : 인생은 ‘공수래공수거’라 빈손으로 왔다가 빈손으로 간다고 했습니다. 욕심을 부려봐야 가져가지도못할 거 욕심을 내려놓으시기 바랍니다.

63년생 : 시대가 빠르게 변하고 있습니다. 과거의 잣대로 결정하기엔 미래의 것들이 너무나도 생소합니다. 혼자판단하지 말고 가족이나 주변의 사람들과 함께 의논하고 결정하도록 하세요.

51년생 : 장거리 여행을 계획하고 계셨다면 다음으로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무리해서 진행한다면 컨디션난조로 고생이 이만저만 아닐 것입니다.

39년생 : 이제는 깜빡 깜빡 하는 나이입니다. 늙어 간다는 것은 어쩔 수 없지만 살아가는 동안 즐겁고 행복한 삶이 되도록 노력하세요.


용띠 88년생 : 연인과 사랑다툼을 했다면 감정을 앞세워갈등이 더 심해지지 않도록 냉정을 찾아야 할 것입니다. 오해로 비롯된 다툼이니 다른 쪽을 바라보면 해결책이있을 것입니다.

76년생 : 내일의 일이 정해져 있는 것은 없습니다. 당신이 어떤 자세를 가지고 어떤 결정을 하느냐에 따라 당신의 내일이 바뀔 것입니다.

64년생 : 자신의뜻과 다른 업무를 맡았다 하더라도 그릇된 일이 아니라면 맡은 업무에 대해 최선을 다해야 할 것이며 깔끔한 마무리를 한다면 당신의 능력을 인정 받을것입니다.

52년생 : 사면초과로 희망의 불씨가 사라져 갈지라도용기와 의지를 포기해서는 안됩니다. 용기는 우리에게 새로운 희망을 안겨줄 것이며 의지만 있다면 다시도전 할 수 있습니다.

40년생 : 좋은 일이나 힘든 일을 할 수 있는 날입니다. 육체적으로 무리할 수 있지만 보람찬 일이니 기분 좋게 하세요.


뱀띠 89년생 : 당신만 그렇게 생각하지 못할 뿐 다른사람들은 당신을 높이 평가하고 있습니다. 매우 특별한 사람이니 자신감을 가지고 매사에 적극적인 태도가필요합니다.

77년생 : 투자를 생각하고 있다면 모험보다는 안정적인곳에 투자해야 하며 쌈짓돈으로 하는 것이 좋습니다. 큰 금액을 투자하는 것은 신중해야 하며 자중하는것이 이로울 것입니다.

65년생 : 자신을 아끼고 사랑하는 마음이 있어야 상대방을아끼고 사랑해 줄 것입니다. 따라서 내가 사랑 받으려면 자신부터 사랑하는 연습을 해야 합니다.

53년생 : 사람 많이 모이는 곳에 술이 들어가면 사고가나기 마련입니다. 특히 오늘은 더욱 조심해야 할 것이며 웬만하면 일찍 귀가하여 가족과 함께 보내는 것이좋습니다.

41년생 : 한 숨은 돌리겠지만 금방 또 찾아올 것입니다. 문제는 작은 구멍에서부터 출발합니다. 처음부터 꼼꼼하게 잘 살피어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말띠 90년생 : 윗사람의 충고나 조언에는 이유가 있습니다. 닫힌 마음으로 거부하지 말고 열린 마음으로 받아들이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78년생 : 선행이라고 생각했던 것이 상대방에게는 달갑지않는 행동일 수도 있습니다. 상대방을 배려한다고는 한 행위가 상대방을 힘들게 할 수 있으니 상대방을진정으로 이해하도록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66년생 : 오늘은 힘든 상황이 닥치더라도 혼자 해결하도록하세요. 상대방에게 아쉬운 소리 하거나 부탁하는 것도 습관이 되면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54년생 : 마음의 상처가 있다면 숨기지 말고 주변사람들과 의논해 보세요. 누군가는 분명히 해결책을 알고 있을 것입니다.

42년생 : 살아 갈 날보다 살아온 날이 더 깁니다. 지금까지 살아온 인생을 되돌아 보며 그렇게 열심히 살았건만 무엇을 이루었는지, 원하는 것은 이루었는지, 그리고 앞으로 어떻게 살아야 할 것인지 고민해 보시기 바랍니다.


양띠 91년생 : 몸이 천근만근이라 충분한 휴식이 필요한날입니다. 육체운동이나 술자리는 피하는 것이 좋으며 채소류를 많이 드시는 것이 좋습니다.

79년생 : 내가 아니라 친한 친구에게 행운이 들어오더라도함께 기뻐해 주도록 하세요. 나의 기쁨이 친구의 기쁨이고 친구의 기쁨이 나의 기쁨이라 생각하면 모두가잘 될 것입니다. 진심으로 축하해 주도록 하세요.

67년생 : 잘못 된 길로 가고 있음을 직감했다면 빨리수정해야 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가는 길이라 묻어간다면 엉뚱한 곳에서 길을 헤매고 있을 것입니다.

55년생 : 애정을 가지고 애를 써도 안 되는 일이있습니다. 힘든 결정이겠지만 오늘 선택을 해야 하는 상황입니다. 다른선택을 할 수도 있지만 마음의 부담을 줄이는 방법을 선택해 보세요.

43년생 : 겉으로 보기에는 큰 이상을 없어 보이나여러 가지 문제들로 돈이 많이 필요한 날입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관계를 더 끈끈하게 가져가려면솔직하게 털어놓는 것이 좋습니다. 숨기려다 들키면 감당하기 힘들 수 있으면 부작용으로 헤어질 수 있으니처음부터 솔직해 지는 것이 유리합니다.

80년생 : 사람은 간사하게도 눈 앞에 보이는 문제를해결하지 않고 발등에 불이 떨어져야 움직이곤 합니다. 오늘은 발등에 불 떨어지기 전에 미리미리 준비를해 둬야 할 것입니다.

68년생 : 부부싸움은 칼로 물 베기라 하지만 오늘은심각해 질 수 있습니다. 부부싸움 소리가 집 담을 넘어가지 않도록 하세요. 소리가 집 담을 넘어가면 곤란한 상황이 발생 할 수도 있습니다.

56년생 : 가족들을 위해 자그마한 선물을 준비해 보세요. 가족과 함께 분위기 있는 곳에서 멋진 식사와 와인한잔 곁들이면 좋을 듯 합니다.

44년생 : 숨어 있는 열정을 끄집어 내고 싶으나 건강에도신경 써야 합니다. 당신에게 있는 일순위는건강이니 건강부터 챙기도록 하세요.


닭띠 93년생 : 노력한 만큼의 대가는 받게 될 것이니함께 이동하도록 하세요. 오늘이 마지막 기회다 생각하고 정신 똑 바로 차려야 할 것입니다.

81년생 : 부동산을 매입해야 한다면 계약하기 좋은날입니다. 오전보다는 오후가 좋으며 동성보다는 이성간의 계약이 더 이로울 있으니 참고하세요.

69년생 : 행운이 따라주는 날입니다. 무슨 일을 하든 당신에게 유리한 조건으로 흘러 갈 것입니다. 범죄행위가아니라면 뭐든 시도해 보세요. 생각했던 것보다 더 멋진 일들이 펼쳐질 것입니다.

57년생 : 함께 하는 사람들로부터 좋은 평을 듣게될 것입니다.

45년생 : 직감만으로 모든 것을 결정할 수는 없습니다. 직감을 믿기에는 손해가 클 수가 있습니다. 직감뿐 아니라 충분한정보가 뒷받침된다면 손해보지 않고 옳은 결정을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개띠 94년생 : 잘 보이고 싶은 사람이 있다면 그사람 곁에 꼭 붙어 있으세요. 자주 만나다 보면 없던 감정도 새롭게 생겨날 수 있습니다.

82년생 : 다른 사람이 어떻게 사는지 눈치보지 말고당신이 어떻게 살아갈 것입니다. 고민해 보세요.

70년생 : 모로 가도 서울만 가면 된다고 생각할 지모르나 상황에 따라 다름을 인지하시기 바랍니다. 당신의 상황을 정확히 판단하여 어떤 수단을 활용하여어떻게 갈 것인지 고민해 보세요.

58년생 : 오늘의 일은 시시비비를 가릴 필요 없이웃고 넘길 수 있도록 마음의 여유를 가지도록 해 야 할 입니다.

46년생 : 관절염을 조심해야 하는 날입니다. 더 나빠지지 않도록 평소에 건강 관리에 힘써야 할 것입니다. 설상가상으로스트레스 받는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하셔야 할 것입니다.


돼지띠 95년생 : 노력을 통해 실력과 스펙을 쌓으려고계속 노력한다면 언젠가는 보답을 받게 될 것입니다. 기회는 멀지 않는 곳에 있습니다.

83년생 : 앞으로 같이 일해보고 싶은 사람을 만나게될 것입니다. 주변 평탄도 좋고 능력 있는 사람이니 가까이 지내면 좋을 것입니다. 당신에게 이익을 가져도 드릴 것입니다.

71년생 : 매번의 비즈니스마다 좋은 성과를 낼 수는없습니다. 매번 같은 프로모션보다는 새롭고 창의적인 프로모션을 진행 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보세요. .

59년생 : 우울함을 날려버리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울함이 생기지 않도록 바쁜 스케쥴을 만들거나 친구 친구들과 함께 술자리를 하는 것도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47년생 : 아침저녁으로 기온 차가 너무 심합니다.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고 입고 독감예방주사를 맞지 않았다면 바로 맞도록 하세요.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