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2018년 특별 공개채용

공유
0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2018년 특별 공개채용

- 오는 14일까지, 온라인 통해 서류 접수
- 지원 분야는 모터사이클, P&A 영업, GM 영업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직원들이 자유로운 분위기를 뽐내며 단체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직원들이 자유로운 분위기를 뽐내며 단체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윤진웅 기자] 라이더에게 가을은 이른바 '라이딩 계절'이다. 그만큼 라이더들의 수요도 급증한다.

올 가을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늘어나는 라이더의 니즈와 발 맞춰 인적 자원을 추가 영입한다.
8일 할리데이비슨 코리아에 따르면 오는 14일까지 '2018년 특별 공개채용'을 실시한다.

채용 모집 분야는 △모터사이클 영업(용인점, 한남점, 일산점) △P&A(Parts & Accessories) 영업(용인점, 원주점) △GM(General Merchandises) 영업(한남점, 하남점)이다.

채용은 서류와 면접전형 순이며, 개별연락으로 합격자와 일정을 안내할 예정이다. 접수는 오는 14일까지 온라인에서만 가능하다.

할리데이비슨은 이번 공개채용을 토대로 모터사이클과 용품 구매 상담, 사후관리를 지원할 계획이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최고운영책임자 강태우 부사장은 “라이딩 시즌을 맞아 부쩍 늘어난 라이더들의 니즈에 따라 특별 채용을 실시하게 됐다”며 “새로운 인재들의 합류로 즐겁고 안전한 모터사이클 문화를 선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윤진웅 기자 yjwdigital@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