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9월 29일 갑자(甲子)일 띠별 오늘의운세, 고통이 따르겠지만 고난을 견뎌낸다면 행운이 깃들 운세

공유
1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9월 29일 갑자(甲子)일 띠별 오늘의운세, 고통이 따르겠지만 고난을 견뎌낸다면 행운이 깃들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9월 29일 토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시작이 순조롭고 좋은 인연을 만나게될 것입니다. 좋은 인연이 우정을 나누는 친구로 발전해 나갈 것입니다.

72년생 : 골머리 아픈 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당황 되겠지만 조급해 하지 말고 상황을 잘 살피어 해결방안을 찾아야 할 것입니다.

60년생 : 의외의 행운이 따를 것입니다. 바이어와의 협상에서 안 좋은 조건에서 시작했으나 웃음 띈 마무리로 끝내게 될 것입니다.

48년생 : 쉽게 말 한마디만 하면 될 것이라 생각했지만오늘의 선택은 많은 것이 걸려있어 결정 내리기 힘든 하루가 될 것입니다.

36년생 : 사람의 마음을 안다는 것은 참으로 힘든일입니다. 하지만 최소한 이해하려고 노력할 때 새로운 길이 보입니다.


소띠 85년생 : 사람들이 많이 모이는 곳으로 나가머리를 비우고 사람들을 관찰해 새로운 것을 받아 들일 준비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73년생 : 팀아 함께 하는 일이라면 자신의 욕심을채우기 보다는 팀의 이익을 위해 노력해야 자신의 앞날에도 도움 됩니다.

61년생 : 상황이 바뀌어 자신의 자리가 위태로워질수 있습니다. 갈팡질팡 흔들리는 마음을 안정시켜야 도움되는 대안을 만들어 낼 수 있을 것입니다.

49년생 : 문제를 문제로 인식하고 걱정하고 고민해야성장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다면 더 이상의 성장은 기대하기 어려울 것입니다.

37년생 : 돈을 버는 것도 중요하지만 마음이 편해지는일을 선택하는 건 어떨까요? 그런 일을 하다 보면 저절로 돈도 함께 들어 올 것입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주경야독 하면서 익혀온 지식들을활용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자신감을 가지고 자신의 능력을 십분 발휘하기 바랍니다. 당신의 눈 여겨 보고 있는 윗사람이 있습니다.

74년생 : 걱정만 한다고 상황이 나아지진 않습니다. 팀원들간에 단합이 필요한 날입니다. 다 함께 의견을 개진하여 이상황을 극복해 나갈 방법을 찾아 실천하도록 하세요.

62년생 : 가까이 다가갈수록 전체를 바라볼 수 없습니다. 한 발짝 물러나 전체를 조감한 후 문제를 인식하고 해결방안을 찾도록 하세요.

50년생 : ‘낮말은 새가 듣고 밤말은 쥐가 듣는다’했습니다. 회사의 중요한 정보가 새어나갈 수 있으니 조심하기 바라며깨닫는 순간 이미 늦은 상태이니 숨기려 하지 말고 긴급한 대응책을 마련해야 할 것입니다.

38년생 : 가족이있다는 것에 감사하는 날입니다. 고된 하루를 마치고 집에 들어가면 자신을 반겨주는 가족이 있다는 것에감사하며 행복감을 느끼시길 바랍니다.


토끼띠 87년생 : 친구나 동료들과 운동으로 땀을 흘리도록하세요. 직장에서 받은 스트레스를 풀고 지쳐있는 정신과 체력을 재무장 하기에 좋습니다.

75년생 : 덜 익은 과일은 따지 말고 익을 때까지기다려야 합니다. 마음만 급하고 서두른다고 저절로 완성되지 않습니다. 준비하고 기다리세요.

63년생 : 갑작스런 지출이 예상됩니다. 주변 사람들에게 도움을 요청해야 될 수 있습니다. 인간관계를 잘해 둬야 급할 때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51년생 : 좋은 사람들과 함께 하니 마음이 편해지고살아가는 맛을 알게 되는 날입니다. 좋은 날 이 기분을 잊지 않고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39년생 : 별일 아닌 일에 과민하게 반응할 필요는없습니다. 자신은 그렇게 느끼지 못할 수 있으니 주변 사람들의 의견을 들어보세요.


용띠 88년생 : 친분 있게 지내던 거래처 사람이 유익을정보를 주고자 찾아오니 반갑게 맞이하고 손님 대접을 극진히 하시기 바랍니다. 빠른 시일 내에 큰 도움을받게 될 것입니다.

76년생 : 가정과 회사에서 받은 스트레스는 빨리 풀어야합니다. 해결하지 못하면 당신의 건강을 해칠 수 있습니다.

64년생 : 자신이 이해되지 않는 일을 아랫사람에게시키려다 되려 난감한 상황에 놓이게 될 수 있습니다. 자신이 이 업무에 대해 충분히 숙지하고 전달하시기바랍니다.

52년생 : 친한 친구라 하여 돈 거래를 하다 보면정 때문에 받아야 할 돈을 받지 못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친한 친구가 찾아오면 섭섭지 않게식사대접을 하고 정중히 거절하는 편이 낫습니다.

40년생 : 일들이 한꺼번에 몰려들어 정신적 멘붕 상태가될 수 있습니다. 복잡하게 생각하지 말고 단순하게 생각해서 긴급하고 중요한 일부터 처리하세요. .


뱀띠 89년생 : 큰 돈을 벌고 싶겠지만 돈을 쫓아가면 돈의 노예가 될 수 있습니다. 어떻게 하면 돈이 자신을 따라오게 할지를 고민해 보세요.

77년생 : 주말에 가족들과 야외로 단풍놀이 다녀오세요. 마음과 머리를 비워야 다시 채워 넣을 수 있습니다.

65년생 : 본의 아니게 거짓을 말했다면 바로 잡는타이밍을 찾아야 합니다. 그냥 넘어간다면 훗날 자신의 발목을 잡힐 것입니다.

53년생 : 불면으로 잠 못 이룬다면 자기 전 숙면을위한 간단한 방법을 배워 따라 해 보세요. 불면이 계속되면 업무에도 지장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41년생 : 육체적인 노동은 삼가야 합니다. 어쩔 수 없는 상황에서 육체적인 노동을 했다면 오늘 하루는 근육통을 풀어주고 충분한 휴식을 취해야 건강을 유지할수 있습니다.


말띠 90년생 : 외모에 신경 써야 합니다. 첫 인상에서 상대방을 만족 시킬 수 있을 정도의 이미지가 되도록 관리해야 떠나간 행운을 다시 불러올 수 있을것입니다.

78년생 : 오늘은 앞으로 넘어져도 코가 깨지고 뒤로넘어져도 코가 깨질 수 있는 날입니다. 왠만하면바깥활동은 삼가는 좋겠지만 그렇지 못하다면 적당한 긴장이도움을 줄 것입니다.

66년생 : 세상에 공짜 없듯이 편안하게 놀면서 얻으려하지 마라. 어떠한 일도 최선을 다하지 않으면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할 것입니다.

54년생 : 일을 멀리고하고 싶고 쉬고 싶은 마음은이해하지만 그렇게 한다면 큰 낭패를 보게 될 것입니다. 정신을 재무장하고 정신 바짝 차리시기 바랍니다.

42년생 : 혼자 있는 것 보다는 함께 있는 것 좋으며함께 있을 때 동성보다는 이성과 함께 있는 것이 정신건강 좋습니다.


양띠 91년생 : 놓치고 싶지 않은 이성을 만나게 될수 있습니다. 당신이 알고 있는 이성공략법으로는 인연을 만들기 힘드니 주변에 연애전문가 친구에게 도움을요청해 보세요.

79년생 : 자신을 낮추고 상대방을 높여라. 대인관계에서 상대방을 칭찬하고 장점을 높여주는 것이 결국은 자신을 위한 길이다.

67년생 : 책임을 져야 하는 상황이라면 그냥 넘어가지마라. 의문이 생기는 언제든 확인하고 질문하는 것이 나중을 위해서라도 좋습니다.

55년생 : 융통성 없는 실행계획은 오히려 손실을 가져올수 있습니다. 꽉 막힌 생각보다는 열린 생각이 새로운 눈을 뜨게 하고 손실을 줄일 수 있습니다.

43년생 : 그 동안의 노력들이 허사가 된 듯 한 느낌을받을 수 있는 날입니다. 인정받지 못한 것 같아 속상해 질 수 있으니 자기 자신에게 동기부여하고 자존감을키울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세요.


원숭이띠 92년생 : 인생은 요령이 절반입니다. 요령을 잘 익히면 무난한 하루가 될 것이며 앞으로도 큰 문제는 없을 것입니다.

80년생 : ‘가화만사성’이라 했습니다. 가정이 화목하면 모든 일이 잘 될 것입니다. 먼저 가정의 행복부터 찾길 바랍니다.

68년생 : 자영업을 하고 있다면 판매가 늘어나 금전적으로여유가 생길 것입니다. 오늘이 지나면 오늘 같은 여유가 없을 수 있으니 번 돈을 아껴 쓰기 바랍니다.

56년생 : 잦은 실수로 인해 능력부족의 사람으로 오해할수 있습니다. 억지로 변명하려고 하지 말고 자신의 능력을 발휘할 기회를 기다려보세요.

44년생 : 내가 없어도 세상은 잘 돌아갑니다. 자신이 아니면 안 돌아간다는 믿음은 버리고 세상에 필요한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세요.


닭띠 93년생 : 친하게 지내든 친구와 오해가 오해를낳아 절교의 단계까지 갈 수 있습니다. 그렇게 되지 않도록 자신의 속마음을 진심을 다해 전달하도록 하세요.

81년생 : 기회다 싶으면 돈을 떠나서 명분을 찾으세요. 자신의 재능을 선 보일 수 있는 자리가 있다면 기분 좋게 다녀오도록 하세요.

69년생 : 말끝마다 불만과 불평이 많은 사람과는 거리를두는 것이 좋습니다. 부정적인 마인드를 가진 사람은 자신에게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57년생 : 아랫사람이라도 배울게 있으면 배우도록 하세요. 당신을 위해 조언을 한다면 귀담아 듣고 맞는 말이다 생각되면 감사함을 표현하도록 하세요.

45년생 : 돈을 벌 수 있다면 사업제안을 많이 받을수 있습니다. 하지만 바로 결정하지 말고 시간을 두고 심사숙고 하시기 바랍니다. 심사숙고 하는 동안 많은 변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개띠 94년생 : 쉬운 일만 골라서 할 수는 없습니다. 하기 싫지만 해야 되는 일도 있고 상황에 따라 힘든 일을 해야 될 때가 있습니다. 피할 수 없는 일이라면 즐기면서 하세요.

82년생 : 오늘의 고통은 당신을 더욱 단단하게 만들어줄 것입니다. 고통이 따르겠지만 두려워하지 말고 견디고 이겨내야 합니다. 비 온 뒤에 땅은 더욱 더 굳어 질 것입니다.

70년생 : 다른 사람의 목표를 따라가지 말고 자신이세운 자신의 목표달성에 집중하도록 하세요. 뱁새가 황새 따라가면 가랑이 짖어질 수 있습니다.

58년생 : 투자에 관심있다면 오늘은 단기투자 보다는장기투자에 이익이 발생할 것으로 보입니다.

46년생 : 비뇨기 계통에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조심하고 문제가 발생하면 병원을 찾아 진단을 받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돼지띠 95년생 : 항상 웃는 사람, 행복을 느끼는 사람과 관계를 맺어보세요. 어느 순간 자신도 웃고있을 것입니다.

83년생 : 대인관계를 하다 보면 매일 좋지만은 않습니다. 의견다툼이나 시기, 질투를 당할 수 있습니다. 손을 내밀고 대화로 풀 수 있도록 먼저 다가가세요.

71년생 : 건강이 회복되고 마음이 편해 질 것입니다. 건강관리가 잘 되면 많은 부분의 문제들이 해결될 것입니다.

59년생 : 열심히 일한 당신은 휴식을 취해 에너지를충전해야 합니다. 옆에 있어 힘이 되어주는 사람이 곁에 있다면 그것만으로도 당신은 행복한 사람입니다.

47년생 : 활동성 높은 하루가 될 것입니다. 자신을 찾는 사람들도 많아 바쁜 주말을 보내게 될 것으로 보입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