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유니클로, 진화한 ‘2018 F/W 히트텍 컬렉션’ 출시

공유
0

유니클로, 진화한 ‘2018 F/W 히트텍 컬렉션’ 출시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유니클로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유니클로(UNIQLO)는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매 시즌 진화하는 얇지만 따뜻한 테크놀로지웨어 ‘2018 F/W 히트텍(HEATTECH)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히트텍은 유니클로가 옷으로 사람들의 일상을 변화시키는 것을 목표로 삼는 ‘라이프웨어(LifeWear)’ 철학 아래 세계적인 섬유화학기업인 ‘도레이(Toray)’와 공동 개발한 기능성 이너웨어다. 혁신적인 테크놀로지로 탄생한 신소재가 몸에서 방출하는 수증기를 열 에너지로 변환, 얇지만 놀라운 따뜻함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일반 면과 비교했을 때 훨씬 조밀한 조직층이 따뜻한 공기를 오래 머무르게 함으로써 높은 보온성을 유지할 수 있으며, 부드러운 감촉과 신축성을 높여 옷을 여러 겹 입는 겨울철에도 매우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히트텍은 지난 2007년 한국에 처음 출시된 이후 지속적으로 소비자들의 니즈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해 진화하고 있다. 이에 기본 히트텍뿐만 아니라 기모 안감으로 히트텍보다 1.5배 더 따뜻한 ‘히트텍 엑스트라 웜’, 안감에 두꺼운 특수 기모를 적용해 야외 활동을 즐길 때에도 따뜻하며 히트텍 대비 2.25배 따뜻한 ‘히트텍 울트라 웜’ 총 세 가지 라인업으로 제공된다. 특히 기본 히트텍의 경우, 다채로운 색상과 캐미솔, 반팔 티셔츠 및 터틀넥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출시되어 겨울철뿐만 아니라 간절기에도 착용하는 이너웨어로 자리잡았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