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유통 현장!] 롯데百 현대百 AK플라자 外

공유
1

[유통 현장!] 롯데百 현대百 AK플라자 外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롯데백화점, 코리아 리미티드 쟈디올 슈즈 론칭


롯데백화점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롯데백화점 제공


롯데백화점은 크리스챤디올과 손잡고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16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 및 잠실점 에비뉴엘관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팝업을 기념하여 특별히 디자인한 코리아 리미티드 ‘쟈디올 슈즈’를 단독으로 판매된다. ‘쟈디올 슈즈’는 디올의 새로운 수석 디자이너인 마리아 그라치아 치우리의 대표 아이템으로서 디올 신드롬을 일으킨 상품이다.

◇현대백화점, 앤아더스토리즈 헤어 관련 상품 18종


현대백화점은 공식 온라인 쇼핑몰 더현대닷컴에서 오는 30일부터 스웨덴 패션기업 H&M그룹의 여성 종합 브랜드 ‘앤아더스토리즈’의 헤어 관련 상품군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헤어 관련 상품은 샴푸·컨디셔너·스프레이 등 총 18종으로 이뤄졌다. 유니버설 샴푸, 풀니스 볼륨 파우더, 리스토어 트리트먼트 등을 선보인다. 판매가격은 각각 1만5000원이다.

◇AK플라자, ‘AK& 홍대’ 31일 그랜드 오픈


AK플라자는 홍대입구역 ‘애경타워’ 1층~5층부에 위치한 NSC형 쇼핑몰을 ‘AK&(에이케이앤) 홍대’로 정하고, 오는 29일 프리오픈에 이어 31일 그랜드 오픈한다고 밝혔다. NSC 쇼핑몰은 상권 거주민을 대상으로 그 지역에만 특화된 테넌트와 서비스, 마케팅 활동을 펼치는 근린형 쇼핑몰이다. 홍대 상권 고객에게만 특화된 MD를 선별했다.

◇CU, 페코짱 화장품·문구 출시


CU(씨유)는 엔프라니 로드샵 브랜드인 홀리카 홀리카와 손잡고 ‘스윗 페코 에디션’을 28일 선보인다고 밝혔다. ‘스윗 페코 에디션’은 milky로 유명한 페코짱 캐릭터를 테마로 만든 제품으로 화장품 9종, 문구 18종으로 구성했다. 페코짱은 일본 제과업체 후지야의 마스코트로 1950년 처음 등장해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다.

◇위메프 항공·호텔 실시간 가격비교 서비스 시작


위메프는 원더항공·원더호텔 서비스를 새롭게 오픈, 실시간 항공권 가격비교와 호텔 가격비교 서비스를 한다고 28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연차휴가 한도가 부족한 직장인들의 현실을 반영해 2박 3일, 3박 4일 등 짧은 기간 단위의 특가 항공권을 집중적으로 추천한다. 호텔 역시 다수의 특가와 항공 구매자 전용가격 상품을 확보, 직장인들의 여행경비 부담을 크게 줄인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