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안 보면 손해!] 롯데푸드 오리온 CJ제일제당 外

공유
0

[안 보면 손해!] 롯데푸드 오리온 CJ제일제당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롯데푸드, 빠삐코 BJ 이벤트 실시

사진=롯데푸드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롯데푸드 제공

대표적인 여름 아이스크림 ‘빠삐코’가 아프리카TV의 BJ들과 함께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롯데푸드는 아프리카TV와 함께 7월 26일부터 8월 25일까지 빠삐코 BJ리액션 콘테스트 ‘빠삐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인터넷 방송을 진행하는 BJ는 리액션 응모로, 시청자는 리액션 콘테스트 투표로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다.

◇ 오리온, 고로케땅콩 출시
오리온은 고로케 특유의 바삭한 식감과 고소한 맛을 극대화시킨 요리형 안주 스낵 ‘고로케땅콩’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고로케땅콩은 땅콩 위에 반죽 옷을 30회에 걸쳐 얇게 입힌 다음, 빵가루를 묻혀 튀겨낸 것이 특징이다. 겉에 빵가루가 고로케처럼 ‘바삭’하게 한 번, 속의 땅콩이 다시 ‘와작’하며 두 번에 걸쳐 씹히는 새로운 식감이 일품이다.

◇ CJ제일제당, 왕맥 협업 마케팅 진행

CJ제일제당은 여름철 맥주 성수기 시즌을 공략하기 위해 국내 대표 올몰트 맥주인 ‘맛있는 맥스’와 손잡고 ‘비비고 왕교자x맥스’ 협업 마케팅을 진행한다. 이를 위해 CJ제일제당은 전국 대형마트에서 ‘비비고 왕교자’를 비롯한 자사 만두 제품을 2개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비비고 왕교자x맥스 한정판 맥주컵(300cc)’을 증정한다.

◇ 샘표,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 전시회 진행

올해로 6회를 맞는 ‘샘표 맛있는 추억을 그리다’ 전시회가 부산과 서울에서 진행된다. 부산 전시는 센텀시티몰 내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부산에서 7월 21일부터 8월 11일까지 전시되며, 서울 전시는 8월 14일부터 9월 9일까지 서울 광진구 어린이대공원 내 위치한 ‘서울 상상나라’ 에서 개최할 예정이다.

◇ CJ프레시웨이, 엄마 마케팅으로 영유아 시장 공략 박차

CJ그룹의 식자재 유통 및 단체급식 전문기업 CJ프레시웨이가 깐깐한 부모들의 눈높이에 맞는 '엄마 마케팅'으로 영·유아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CJ프레시웨이는 지난 1월부터 6월까지의 키즈 경로 매출액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약 50% 이상 상승하는 추이를 보이고 있다고 밝혔다.

◇ 롯데제과, 빙과 신제품 출시 보름만에 150만개 판매 돌파

롯데제과의 빙과 신제품 2종 ‘인투더망고바’, ‘스키피바’가 출시 보름만에 150만개의 판매고를 돌파했다. 이는 올해 롯데제과에서 출시한 빙과 신제품 중 가장 빠른 판매속도이다. 작년 선풍적인 인기를 얻었던 빙과제품인 ‘거꾸로 수박바’가 출시 열흘 만에 100만개 돌파했던 기록과 버금간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