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상생과 나눔] 골든블루 매일유업 아워홈 外

공유
0

[상생과 나눔] 골든블루 매일유업 아워홈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골든블루, 스포츠 사회공헌활동 성과
center이미지 확대보기
사진=골든블루 제공

저도수 위스키 ‘골든블루’로 국내 위스키 시장을 선도해 나가고 있는 골든블루가 장애인 스포츠 활성화와 비인기 스포츠 종목의 육성을 위해 진행하고 있는 스포츠 사회공헌활동에서도 큰 성과를 거두고 있다고 밝혔다. 골든블루는 사회적 약자를 배려하고 장애인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지난 2월 장애인 육상 선수인 정종대, 강동우 선수를 직접 고용했다.

◇ 매일유업, 선천성대사이상 환아 가족캠프 후원
매일유업이 19일부터 20일까지 양일간 충남 태안군 소재의 안면도 리솜오션캐슬에서 열린 ‘제18회 선천성대사이상 환아 가족캠프(이하 PKU 가족캠프)’를 후원했다고 밝혔다. 올해 캠프는 전문의들이 준비한 PKU 아동의 건강관리, 식사요법, 환아들이 먹지 말아야 할 음식 정보 등 환아 가족들의 실생활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유익한 정보들로 가득했다.

◇ 아워홈, 지리산수 3만5000병 협찬
종합식품기업 아워홈이 ‘2018 한강나이트워크42K’에 ‘아워홈 지리산수’ 3만5000병을 협찬한다고 23일 밝혔다. 오는 28일 여의도 한강공원 녹음수 광장에서 열리는 국내 유일의 한강 야간 걷기 대회 ‘2018 한강나이트워크42K’는 아름다운 한강을 조망하며 다채로운 경험을 즐길 수 있는 스포츠 이벤트다.

◇ 임페리얼, 위 세이브 투게더 캠페인 영상 전격 공개

임페리얼이 우리 바다를 건강하게 만들기 위한 대 소비자 참여형 사회공헌활동인 ‘위 세이브 투게더(We Save Together)’의 캠페인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올해는 개그맨 유세윤과 함께 즐겁게 사회공헌을 실천하자는 취지를 담은 캠페인 영상을 선보이며 한 단계 더 진화된 사회공헌활동을 펼친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