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유통 현장!] 현대백화점그룹 이베이코리아 홈플러스 外

공유
0

[유통 현장!] 현대백화점그룹 이베이코리아 홈플러스 外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현대백화점그룹, ‘2018 남북 정상회담’ 기념 메달 판매


현대백화점그룹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현대백화점그룹 제공


현대백화점그룹은 더현대닷컴과 현대H몰에서 한국조폐공사가 발행한 판문점 남북 정상회담 기념 ‘한반도 평화 기념 메달’을 예약 판매한다고 16일 밝혔다. 기념 메달 앞면에는 문재인 대통령과 김정은 북한 국무위원장이 판문점 평화의 집에서 악수하고 있는 모습이 디자인돼 있다. 금메달, 은메달, 니켈이 도금된 동메달 등 세 가지가 있다.

◇이베이코리아 ‘스마일페이’, CJ몰서 서비스 제공


이베이코리아는 CJ몰에 간편결제 서비스 ‘스마일페이’를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스마일페이 가맹점에서 스마일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은 한도 제한 없이 구매 금액의 2%를 스마일캐시로 추가 적립 받을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는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CJ몰에서 스마일페이로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7% 카드 청구 할인을 제공한다.

◇홈플러스, 삼계탕·전복·장어 등 보양식 선봬


홈플러스는 초복(7/17)을 맞아 삼계탕, 전복, 장어 등 원기회복을 위한 다양한 보양식을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오는 18일까지 ‘온가족 복닭’, ‘백숙용 토종닭’, 삼계탕 간편식 등을 선보인다. 또 양념구이·소금구이 민물장어, 구이용 손질 바닷장어를 판매한다. 완도산 활전복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오는 18일까지 장어 일부 행사상품에 한해 1+1 혜택을 마련했다.

◇GS25, 보양도시락·간편 삼계탕·1/8통 수박 판매


GS25는 16일부터 중복인 27일까지 시즌 한정으로 ‘유어스 보양 한정식 도시락’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민물장어구이와 오리고기를 메인 메뉴로 구성했다. 또 1등급 냉장닭과 6가지 국내산 한약재, 수삼 등을 넣어 만든 ‘유어스 삼계탕’을 출시했다. 수박 한 통을 8등분한 크기의 1~2인 가구용 ‘시원할 수박에’도 선보인다.

​◇G마켓, 배틀그라운드 공식 굿즈 출시

G마켓은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틀그라운드)’의 공식 굿즈를 출시하고, 슈퍼브랜드딜을 통해 오는 25일까지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총 11종의 배틀그라운드 굿즈를 판매하고 3가지 종류의 ‘보급상자’ 패키지를 최대 15% 할인 판매한다. 각 보급상자 패키지별로 구매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 ‘크레이트 키트(Crate Kit)’를 증정한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